Skip to content
Home » 용감한 형제 과거 |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72 개의 자세한 답변

용감한 형제 과거 |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72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용감한 형제 과거 –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s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s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Doyouram – Everyday K-Cultur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265,120회 및 좋아요 14,17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용감한 형제는 과거 방송을 통해 감옥에갔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용감한 형제는 “어두운 생활은 얼마나 했나”라는 물음에 “학교 그만두고 17살 때 안 좋은 곳(감옥)에 갔다 오면서 그쪽(조직 폭력배)으로 갔었다”며 “그러다가 21살 때 음악이 하고 싶어 다 정리했다.

용감한 형제 과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 용감한 형제 과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English CC Available!
오늘 파도파도 재밌는 일화 파파잼으로 소개해 드릴 인물은
In today’s episode of PAPA JAM, we are bring you
브레이브걸스를 키워낸 아버지! 용감한형제입니다.
fun backstories about Brave Brothers, often known as the father of Brave Girls!
최근 롤린 역주행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용버지!
With the recent success of Rollin’, Brave Brothers is happier than ever these days!
사실 그에게 무섭고 어두운 과거가 있다는데..?
But did you know that he actually has a dark, terrifying past?
어마무시한 과거부터 의외의 모습까지,
From his scary past to his unexpected aspects,
용형의 파도파도 재밌는 이야기, 들을 준비 되셨나요?
we put together some fun backstories about Brave Brothers! Are you all ready?
#브레이브걸스 #용감한형제 #BraveGirls
[Link to Doyouram’s New Chatroom (Discord)]● https://discord.gg/7s35vTy7WM
– Follow this link to join the chatroom. You can give us feedback on our videos and hang out with Kpop fans all around the world!
[두유람 오픈채팅방 링크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KQsEakc
– 두유람 오픈채팅방에서 전세계 Kpop 팬들과 함께 영상에 대한 피드백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용감한 형제 과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용감한형제 룸살롱 출신 전과 12범 조폭이 수백억 작곡가가 될수 …

과거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해 “고등학교 때 학교를 안나가고 조폭을 찾아가 건달이 되려고 했다”며 “결국 17세에 소년원을 들어갔다”고 고백 …

+ 여기에 표시

Source: post.naver.com

Date Published: 3/21/2022

View: 9687

용감한형제 과거 전과 / 작곡 리스트 / 나혼자산다 브레이브걸스 …

용감한형제는 과거 10대시절 주먹으로. 서울 상봉동에서 굉장히 알아주던 사람이였는데. 경찰서를 드나드는 일은 물론이고 폭력전과 때문에.

+ 더 읽기

Source: hoonplay.tistory.com

Date Published: 10/12/2021

View: 373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용감한 형제 과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용감한 형제 과거

  • Author: Doyouram – Everyday K-Culture
  • Views: 조회수 2,265,120회
  • Likes: 좋아요 14,173개
  • Date Published: 2021. 4. 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_YHt42dWmjA

용감한 형제 감옥 갔다?

용감한 형제 감옥 갔다?

MBC

최근 브레이브 걸스가 역주행하면서 제작자 용감한형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용감한 형제는 과거 방송을 통해 감옥에갔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용감한 형제는 “어두운 생활은 얼마나 했나”라는 물음에 “학교 그만두고 17살 때 안 좋은 곳(감옥)에 갔다 오면서 그쪽(조직 폭력배)으로 갔었다”며 “그러다가 21살 때 음악이 하고 싶어 다 정리했다. 내 인생이 바뀌었다”고 답했다.

한편 용감한 형제는 대한민국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본인이 설립한 연예 기획사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도 맡고 있다.

용감한 형제는 음악을 시작한 이유로 종업원이 가져온 사이프러스 힐의 CD를 듣고 음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그렇게 음악을 해보기로 결심하고 일하던 업소를 퇴사한 뒤 바로 다음날에 낙원상가로 찾아갔고, 거기서 사기당한 물건들로 처음 비트를 찍기 시작했다.

정말 생초짜다보니 시퀀서에 소리 넣는 법만 2~3주가 걸렸다고 한다. 그러던 중 친형 강흑철과 함께 형제 가수 데뷔를 목표로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음악을 시작하나[4], 생활고와 중간에 자신이 작곡한 렉시의 하늘위로, 눈물 씻고 화장하고가 히트하여 작곡가와 프로듀서를 하는 쪽으로 방향을 전향했다고 밝혔다.

용감한 형제 강동철 과거 전과- 교도서 간 사연

용감한 형제 강동철 과거 전과- 교도서 간 사연

작곡가 용감한형제 과거 전과가 어떻게 되는지,

용감한 형제가 교도소에 간 사연 등을 짚어봅니다(용형 과거 전과).

(용감한 형제 AOA 초아)

초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AOA 초아 과거 신체비밀- 남자친구와 연예계 은퇴 고민

(스폰서 링크)

# 목차

* 용감한 형제 유흥가에서 일했던 과거

* 용감한 형제 삶의 변화 이유

* 용감한 형제(강동철) 형 강흑철과 함께

* 용감한 형제 양현석과의 인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연예기획자 겸 작곡가 용감한 형제(본명 강동철)은 1979년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용감한 형제 고향 서울). 올해 38살이죠(용감한형제 나이).

(용감한 형제 학력 학벌) 서라벌고등학교 자퇴

(용감한 형제 프로필 및 경력) 2005년 렉시의 ‘눈물씻고 화장하고’로 작곡가로 데뷔

이후 거짓말(빅뱅), 어쩌다(브라운 아이드 걸스), 미쳤어*손담비), AH(애프터스쿨), 토요일 밤에(손담비), push push(씨스타), 나혼자(씨스타)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하게 됩니다(용감한 형제 히트곡)(용감한 형제 작곡한곡).

방송 프로그램으로 위대한 탄생3, 달빛 프린스 등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립니다.

용감한 형제 사진

* 용감한 형제 유흥가에서 일했던 과거

원래 용감한 형제(강동철)는 조폭 출신이라는 루머가 돌 정도로, 유흥가에서 일했습니다.

용감한 형제: “10대 강북 지역에서 알아주는 싸움꾼이었다. 10대 때 나이트클럽에서 (영업부장으로) 일했는데, 그곳(교도소)도 진짜 갔다 왔을 정도로 살벌하고 심각했다.”

용감한 형제: ” 어머니 가슴에 못을 몇만 개는 박았을 정도였다. 솔직히 어린 시절의 철없는 행동들이 내 자랑처럼 비춰질까봐 방송에서 얘기하고 싶지 않았다. 또한 나를 보고 ‘저렇게 살아도 쉽게 성공할 수 있구나’란 안일한 생각을 갖게 만드는 존재가 될까봐, (내 과거를) 이야기하는 것이 싫다. 모든 행동에는 책임이 뒤따르니까.”

용감한 형제가 조폭(조직폭력배)로 활동했다는 이야기의 근거가 되는 말들입니다.

사실 용감한 형제는 나이트클럽에서 일할 때 손님들에게 여자를 소개시켜주는 일명 부킹을 하면서, ‘포주’라는 별명을 듣기도 합니다(용감한 형제 포주).

그런데 부킹은 장난일 정도이고, 폭력 전과만 12범이죠.

(용감한 형제 과거 전과)

* 용감한 형제 삶의 변화 이유

이런 생활을 하던 용감한 형제가 어느날 문든 음악에 꽂히게 됩니다.

용감한 형제: “그때 클럽에서 DJ하는 (아는) 동생이 싸이프레스 힐(Cypress Hill)이라는 그룹의 음악을 들려줬는데, 처음에는 음악이 굉장히 이상했다. 아주 느리고, 뭐라고 하는지도 모르겠고…”

용감한 형제: “그래서 동생에게 물어보니까, “이건 갱스터 랩을 하는 그룹인데, 형이랑 비슷한 게 굉장히 많아요.”라고 대답하더라. 뭐가 비슷하냐니까, “형도 x나 갱스터잖아요. 싸이프러스 힐도 완전 갱스터인데, 형처럼 막 행패 부리고 다니지는 않아요. 총은 자기들 보호하기 위하여 들고 다니고, 그러면서 랩을 해요.”라고 대답하더라.”

용감한 형제: “또한 “사회나 경찰에 대한 불만을 랩으로 푸는데, 이런 친구들이 미국에 많고, 또한 돈도 많이 벌어서 스타로 되게 유명해요.”라고 하더라. 그 말을 듣고 다시 한번 음악을 들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탁 꽂히더라. ”

용감한 형제: “다음날 바로 낙원 상가를 찾아갔다. 그런데 당시에는 내가 아무 것도 몰라서 사기도 많이 당했다. 말도 안 되는 아타리 컴퓨터를 소개받았고, 또한 케이크워크 프로그램 정품도 샀다. 악기가 없는데 그것만 있으면 된다고 그래서 샀다. 몇백만원어치를 사서 왔는데, 소리가 안 나더라. 결국 야마하 키보드를 하나 사서 꽂고는 처음으로 비트를 찍을 수 있었다.”

* 용감한 형제(강동철) 형 강흑철과 함께

용감한 형제: “나는 원래 음악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친형은 원래 음악을 좋아했다. 성격도 나랑 반대다. 매일 방에서 술이나 까고 그러던 내가 어느날 갑자기 음악 장비 사고, 형에게 음악 질문을 하니까 깜짝 놀라더라.”

용감한 형제: “아마 동생이 x나 꼴통이고, 무서워서 말도 못 걸 정도로 막나갔는데, 이제 음악에 빠진 모습이 형으로서 보기 좋았던 것 같다.”

참고로 용감한 형제 친형 이름은 강흑철입니다(강동철 강흑철 형제).

결국 음악을 같이 하자는 동생의 제안에 형도 찬성하게 되고, 그룹 이름을 ‘용감한 형제’라고 짓게 됩니다.

형 강흑철은 가수로서의 진로를 계속 꿈꾸면서 동생 강동철은 작곡가로 독립하게 되는데, 이때 동생은 기존의 팀 이름 ‘용감한 형제’를 그대로 사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팀 이름처럼 형제 2명이 시작했는데, 형재는 작곡가 강동철만 뜻하는 그룹 이름이 됨 )

용감한 형제: “처음에는 음악을 만들줄 몰랐다. 혼자 앉아서 이것저것 다 만져보면서 몸으로 (장비와 음악을) 익혔다. 하루 종일 20시간 가까이 계속 비트를 찍고 들었다.”

용감한 형제: “어느 누구나 성공하기 전에는 분명 힘들었을 것처럼 나 역시 많이 힘들었다. 하지만 죽어도 딴 일을 안했다. 다른 일을 하면서 음악을 하게 되면, 취미밖에 안 될 것 같았기 때문이다. 음악에 내 전체 인생을 올인하겠다는 생각외에 단 한번도 딴마음을 품어본 적이 없었다.”

용감한 형제의 열정이 어느 정도인지 알 것 같네요.

이런 마인드였기에 나이트클럽 영어부장 생활을 청산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닌가 합니다.

(참고로 용감한형제 형은 군대도 중간에 다녀와서 용감한 형제가 혼자서 작업을 하게 되는데,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음악을 배움)

* 용감한 형제 양현석과의 인연

이후 용감한 형제는 YG에 들어가게 됩니다.

용감한 형제: “(형과 함께) 음악을 만들어서 YG에 보냈다. 그러자 바로 다음 날 전화가 와서는 “대체 뭐하는 놈들이냐, 돌아이 자식들 같다고 양사장님(YG 양현석)이 너무 궁금해 하신다.”라고.”

결국 강동철 강흑철 형제는 양현석의 제안을 받아서 YG에 입사하게 됩니다.

이때는 작곡가가 아니라 가수로 입사하게 되었죠.

용감한 형제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용감한 형제 작곡방법과 남을 경멸하는 이유

(스폰서 링크)

. .

용감한 형제(강동철) 나이 과거, 수입(저작권료) 재산 집 차(슈퍼카), 결혼

용감한 형제(강동철) 나이, 과거, 수입(저작권료), 재산, 빌딩, 집(아파트), 차(슈퍼카), 결혼

-용감한 형제(강동철)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용감한 형제(강동철) 과거

-용감한 형제(강동철) 데뷔 및 활동

-용감한 형제 이름이 알려지게 된 계기

-용감한 형제 수입(저작권료) 재산

-용감한 형제 빌딩(건물, 사옥), 집(아파트) 위치 평수, 슈퍼카 자동차

-용감한 형제 결혼 여자 친구, 종교, 선행

-용감한 형제(강동철)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용감한 형제의 본명은 강동철이라고 하고요, 용감한 형제 나이는 1979년 6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용감한 형제 고향은 서울이며 용감한 형제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 강흑철이 있습니다.

용감한 형제 종교는 개인교이며, 용감한 형제 학력은 서라벌고등학교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용감한 형제의 현재 소속사는 본인이 설립한 기획사인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용감한 형제(강동철) 과거

용감한 형제는 어린 시절 상당한 우등생이었다고 합니다.(용감한 형제는 어렸을 적에 아역 배우로 활동했다는 사실이 라디오스타에서 밝혀지기도 했는데요 초등학교 6학년까지 활동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가 장남이자 형인 강흑철만 편애하고 자신은 계속 푸대접하는 바람에 성장하면서 많은 방황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게 단순히 학교 일진에서 그치는 수준이 아니라 고등학생 때부터 이미 정통파 조폭에 들어가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방송에 따르면 그가 살던 지역 부근에서는 그의 폭력에 대한 공포의 소문으로 유명했을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결국 17세에 수갑을 차고 구치소에 수감을 당해 2달 반 정도 살고 나와서 2년 6개월의 보호관찰을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그는 폭력 전과 12범에 룸살롱 전무까지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종업원이 가져온 사이프러스 힐의 CD를 듣고 음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그렇게 음악을 해보기로 결심하고 일하던 업소를 퇴사한 뒤 바로 다음날 낙원상가로 가서 구입한 물건들로 처음 비트를 찍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용감한 형제 : 처음에는 음악을 만들 줄 몰랐다. 혼자 앉아서 이것저것 다 만져보면서 몸으로 장비와 음악을 익혔다. 하루 종일 20시간 가까지 계속 비트를 찍고 들었다”

-용감한 형제(강동철) 데뷔 및 활동

그러던 중 친형 강흑철과 함께 가수 데뷔를 목표로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음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형과 자신이 쓴 곡들로 앨범을 준비하는데 가사가 문제가 되어 결국 그런 부분들을 수정하는데 2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2년이 지나면서 음악 트렌드가 많이 바뀌어서 지금 음악으로 나가기에는 좀 힘든 것 같다고 해 용감한 형제는 그 말을 듣고 열 받아서 잠수를 타게 되었다고 합이다

용감한 형제 : “한 6개월 정도 화가 나서 회사 전화도 안 받았다. 그때 생활이 크게 힘들었다. 악기를 팔아야 할 정도였다. 결국 악기도 싸구려 JV-1010 모듈 하나만 남게 되었는데, 그걸로 눈물 씻고 화장하고를 만들어서 다시 회사로 갔다.”

그런데 그 노래를 들은 양현석 대표가 “이거 정말로 네가 만든 것이 맞냐? 거짓말하지 말고 자식아”라고 하며 “이 노래는 정말 센세이션 한데, 미안하지만 너희랑은 안 어울리는 노래다. 너희 꿈이 가수란 것은 알겠는데, 내가 볼 때 너는 프로듀서로서 재질이 더 많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강동철은 용감한 형제라는 팀명을 그대로 유지한 채 작곡가로 활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당시 그가 작곡한 하늘 위로, 눈물 씻고 화장하고 가 히트하게 되었고, 이후 빅뱅의 마지막 인사로 대박을 치게 되면서 독립,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세우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도 용감한 형제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어쩌다, 손담비의 미쳤어 등이 성공하게 되면서 트렌드 작곡가로 자리를 잡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용감한 형제는 정식으로 음악 수업을 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작곡 방법이 다른 사람들과 많이 달랐다고 합니다.

실제로 용감한 형제는 아직도 코드가 뭔지도 잘 모른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용감한 형제의 곡으로 활동한 그룹들은 대부분 히트에 성공하게 됩니다.

<용감한 형제의 대표적인 히트곡>

-AOA :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익스큐즈미

-브라운 아이드 걸스 : 어쩌다

-씨스타 : 푸쉬푸쉬, 가식걸, 쏘 쿨, 나 혼자, 마 보이, 있다 없으니까

-애프터스쿨 : AH, 너 때문에

-유키스 : 만만하니

-이승기 : 정신이 나갔었나 봐

-포미닛 : 이름이 뭐예요, 오늘 뭐해

-현아 : 아이스크림

-헬로비너스 : 끈적끈적, 윗글 윗글, 난 예술이야

참고로, 용감한 형제의 대부분의 노래는 첫 부분에 브레이브 사운드라는 시그니처 전자음이 삽입되는데요, 그래서 도입부의 이 시그니처 사운드를 들으면 이 곡이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곡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그 시그니처 사운드를 IT’S BRAVE나 다른 방식으로 바꾸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후 용감한 형제는 수많은 작사, 작곡가들과 프로듀서들을 양성해갑니다.

용감한 형제 : “나는 우리 회사에 있는 친구들에게 노하우를 다 전수해준다. 왜냐하면 내가 언젠까지고 프로듀서계에서 잘 나갈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용감한 형제 : 나중에 내 머리가 안 돌아가거나 하면 1-2년 안에 안 될 수도 있지 않나. 그래서 미리 준비하는 것이다. 나중에 만약 내 곡이 제대로 안 나오면 나는 그냥 깨끗이 물러나고 후배들이 잘 되게끔 키울 것이다”

-용감한 형제 이름이 알려지게 된 계기

용감한 형제는 2011년 무르팍 도사에 출연하게 되면서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 후에는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과 달빛 프린스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또한 용감한 형제는 미국 유명 래퍼 YG와 작업을 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고, 2016년 3월에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소녀 같은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용감한 형제 수입(저작권료) 재산

용감한 형제는 제조 히트기로 불리는 만큼 수입(저작권료)도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과거(2008년)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해 본격 데뷔 후 당시까지 4년간 벌어들인 수익이 50억 원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용감한 형제는 당시 저작권료에 대해 “많이 벌지만 나가는 돈도 많다. 최근 음반 제작사를 설립해 번 돈을 모두 투자한다. 고정 지출이 몇 천뭔원 넘는다.”라고 하며 저작권료의 구체적인 규모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에 이수근이 궁금해했고 애프터스쿨 가희도 “언젠가 저작권료를 물어봤는데 한 달에 20억 원을 번다더라”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용감한 형제는 “그만큼 벌어도 나눠지는 것이 많다. 제작자 작곡가 가수 연주자 등을 주다 보니 얼마 안 된다. 4년간 지금까지 총매출 수익은 50억 정도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는 “고정적인 수입이 없다. 열심히 일하면 한 달에 1억 도 벌지만 하루라도 쉬면 수입이 그만큼 줄어든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한 달에 20억을 벌었다는 것은 최고로 많이 벌었을 때를 이야기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또한 이후 용감한 형제는 2011년 엠넷 비틀스 코드에 출연해 본인의 저작권료 총매출액이 100억 이상 나왔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다 빼고 하면 순수익은 얼마 안 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2017년 용감한 형제는 한 인터뷰에서 자신이 가진 수백억 대의 전 재산을 20년에 걸쳐 사회 빈곤층에 환원하는 것이 인생 목표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결국 저작권료 수입을 비롯해 어떻게 벌었든 지금은 그야말로 수백억 대 자산가가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용감한 형제 빌딩(건물, 사옥), 집(아파트) 위치 평수

용감한 형제는 YG에서 독립한 지 불과 6년 만에 2014년 자신의 사옥을 세웠는데요, 용감한 형제 건물 빌딩 위치는 강남구 역삼동 지하 2층 지상 5층짜리 브레이브 사옥 YH빌딩이라고 합니다.

용감한 형제 :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나의 목표이다. 그런데 임대로 기획사를 꾸렸더니 운영 자금이 너무 많이 들어가더라.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일을 안정적으로 하기 위해 사옥을 짓게 되었다”

용감한 형제 ; “또한 이 건물 외에도 내년(2015년) 2월 완공을 목표로 서초동에 제2의 사옥이 건설되고 있다. 이 사옥은 연기자 및 매니지먼트 팀들이 들어갈 예정이다.”

용감한 형제 빌딩(건물)과 관련하여 재미있는 일화가 있습니다. 새로운 건물로 이전하기 전에 새로운 마음가짐을 하기 위해 ‘그동안 진짜 힘들었다, 이제 다시 시작이야’라고 메신저 프로필을 바꿨는데 이 때문에 수차례 용감한 형제 파산 루머에 대한 악성 선전지가 돌았다고 합니다.

이 루머가 돌고 돌아서 소속 가수들과 직원들까지 의심과 위기감에 시달리게 되었고, 결국 너무 화가 나서 짓고 있던 건물을 포클레인으로 다 부숴버리고 그 사진을 찍어서 인터넷에 올리며, ‘이제는 밥 안 먹어도 배부르다, 그리고 건물 새로 올라간다’라고 해서 루머를 잠재웠다고 하네요.

아뭇튼 용감한 형제는 현재 역삼동에 위치한 사옥, 서초동에 위치한 사옥, 논현동에 위치한 연습실 등 많은 건물을 보유하고 있고 서초동 사옥의 1층에 있는 자신의 레스토랑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용감한 형제는 현재 살고 있는 집도 어마어마한데요, 과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공개된 용감한 형제의 집(아파트)은 중랑구에 위치한 용감한 형제의 집 평수는 77평의 면적에 거실 2개, 부엌 2개의 독특한 구조를 가진 주상복합 아파트의 한 호실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집은 회사도 멀고 출퇴근이 어려원 어머니에게 드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용감한 형제는 새 집(펜트하우스)으로 이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용감한 형제 집(펜트하우스)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용감한 형제 집(펜트하우스)는 복층 구조로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했는데요, 하지만 용감한 형제는 복층구조의 집이 왠지 더 썰렁해보이고 더 외롭게 느껴져 앞으로 다시 이사를 가게 된다면 복층에서는 안 살고 싶다고 하네요.

-용감한 형제 슈퍼카 자동차

용감한 형제는 매년 수십억 원을 벌면서 억대 고급차들의 오너로 알려져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세게 3대 명차라고 불리는 마이바흐 62S, 롤스로이스, 벤틀리를 비롯하여 여러 대의 명품 차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용감한 형제가 소유한 독일 명차 마이바흐 62S의 경우 구형 모델로 당시 판매 가격만 5억~7억 원에 달했다고 하는데요, 세금 등을 포함하면 10억 원을 훌쩍 넘는 차라고 합니다.

마이바흐는 이건희 삼성 회장이 타면서 많이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이후 한류스타 배용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가수 이승철, 그리고 여기에 막대한 음원 수입을 올리고 있는 용감한 형제 역시 마이바흐 오너 드라이브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답니다.

또한 용감한 형제가 소유한 롤스로이스 팬덤 역시 세계 3대 명차로 꼽히는 자동차로 이 차 역시 5억 원을 넘어서는 가격이라고 하는데요, 일반인들은 꿈꾸기 힘든 차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그런데 의외인 것은 용감한 형제는 아직 면허증이 없다는 건데요, 공황장애가 있어 어떨땐 앉아만 있어도 힘든데 운전을 하게 된다면 어떨까 싶어 앞으로도 운전면허는 안 딸 생각이라고 합니다.

-용감한 형제 결혼 여자 친구

용감한 형제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요, 현재 여자 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과거에는 있었던 것을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까지 이어지지는 못하고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용감한 형제 : “바빠서 집에도 못 들어가던 시절, 목표를 아직 달성하지 못했을 때였다. 당시 나는 꿈이 크고 야망이 큰 반면에 여자 친구는 점점 나이가 들어서 결혼을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

용감한 형제 ; “하지만 난 그 당시 결혼을 할 수 없는 상태였다. 결국 여자 친구와 어쩔 수 없이 헤어졌는데, 그 이별 이후 3개월 만에 바로 결혼하더라. 내 성격이 지랄 같아서 일 남겨 놓고는 못 잔다. 사랑도 결혼도 회사를 YG만큼 대형 기획사로 키우기 전까지는 휴업한다.”

-용감한 형제 종교, 선행

용감한 형제는 험난한 과거사를 가진 것과는 별개로 현재에는 꽤나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고 합니다. CBS 기독교방송 새롭게 하소서의 용감하게 돌아온 교회 오빠 편에 출연하여 자신의 신앙관에 관해 피력했던 적도 있고 롤린이 역주행한 후에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감사의 글에도 아멘이라는 해시태그가 계속 들어가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또한 용감한 형제는 작곡가로서 유명해진 후에 그의 선행들이 많이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용감한 형제는 본인 스스로 정이 많은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탑골 공원에서 무료로 도시락을 나눠주고 대학생들에게 아침밥을 제공하는 등 그의 선생이 많이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본인의 재산을 죽기 전까지 모두 사회에 환원하는 게 목표라고 합니다.

또한 용감한 형제는 정도 많고 의리도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본인이 프로듀싱한 걸그룹인 브레이브걸스를 10년간 데리고 있으면서 프로듀싱했지만 군부대 공연만 전전할 뿐 이렇다 할 인지도를 쌓지 못해 브레이브걸스의 해체를 멤버들이 먼저 거론할 정도로 도움이 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용감한 형제는 나 혼자 산다에서 내 새끼들이라고 하면서 별명인 용 버지가 왜 생겼는지 알 수 있을 만큼 브레이브걸스와의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결국 브레이브걸스는 2021년 2월 롤린이 역주행을 하면서 인기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 김민경 <나이 키 유민상>

728×90

나혼자산다 브레이브걸스(쁘걸) 언급

반응형

용감한형제 / 강동철

이름: 강동철

생년월일: 1979년 6월 17일 나이: 43세

직업: 작곡가

학력: 서라벌고등학교(중퇴)

가족: 보무, 형 강흑철

종교; 개신교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대표,메인 프로듀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용감한형제가 요즘 브레이브걸스 때문에

덩달아 같이 반응이 뜨거워졌습니다.

워낙 무섭게 생긴 인상탓에 무서워 하는 사람도 많은데

무서웠던? 사람은 맞으나

현재는 누구보다도 성실하고 남을위해 봉사도 하는

사람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렇다면 용감한형제가 과거에 어떤

삶을 보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무릎팍도사

유흥업소에서의 조폭생활

용감한형제는 과거 10대시절 주먹으로

서울 상봉동에서 굉장히 알아주던 사람이였는데

경찰서를 드나드는 일은 물론이고 폭력전과 때문에

소년원도 2개월동안 수감되어 있던 이력도 있습니다.

실제 방송에서 밝혔던 내용이구요

10대 때 고등학교를 그만두고 나이트클럽에서

영업부장으로 일을 하기 시작했는데

우연치 않게 들은 음악을 계기로 본인도

음악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조직 보스에게 무릎까지 꿇으며 그만두겠다고 한

사연도 있습니다.

용감한형제는 폭력전과만 12범에

나이트에서는 영업부장이였으나 사실 말이

영업부장이지 흔히 있는 여자를 소개시켜주는

일명 부킹을 도와주는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삶의 변화

위에서 먼저 설명했듯이 유흥업소에서 생활을 하던도중

우연치않게 DJ하는 동생이 싸이프레스힐이라는 그룹의

음악을 들려줬는데, 처음에는 음악이

굉장히 이상하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아주느 느리고, 뭐라고 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동생에게 물어보니

이건 갱스터 랩을 하는 그룹인데,

형이랑 비슷한게 굉장히 많아요 라고 대답하자

뭐가 비슷하냐니깐 형도 X나 갱스터잖아요.

싸이프러스 힐도 완전 갱스터인데,

형처럼 막 행패를 부리고 다니지는 않아요

총은 자기들 보호하기 위해 들고다니고

그러면서 랩을해요 라고 대답을 했다고 합니다.

사이프레스 힐

용감한형제의 DJ하는 동생은

계속해서 말하기를 또한 사회나 경찰에 대한 불만을

랩으로 푸는데, 이런 친구들이 미국에 많고, 또한

돈도 많아서 스타로 되게 유명해요 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 말을 들은 용감한 형제는 다시한번 음악을 들어봤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음악이 탁 꽂히는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 계기로 용감한형제는 음악의 길로 진로를 바꾸게 됩니다.

YG에서의 프로듀서 생활

용감한형제는 본격적인 음악생활을 위해

YG에 데모시디와 함께 凸사진을 달랑 보내며

양현석이 대체 뭐하는 놈들이냐 라고 생각하게 만들며

당당하게 YG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후 용감한형제의 형 강흑철은 입대를 하게되고

양현석의 제안으로 프로듀서로써의 인생이 시작됩니다.

용감한형제 작곡 목록

A-force ‘원더우먼’

AOA ‘짧은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Excuse me’

에이핑크 BnN ‘My Darling’ (용형 10주년 프로젝트곡)

AJ ‘댄싱슈즈’ ‘눈물을 닦고’ ‘2009’

DJ DOC ‘투게더’

M ‘남자를 믿지마’

NS윤지 ‘춤을 춰’

UNI.T ‘난말야’

거미 ‘거울을 보다가’

김동완 ‘비밀’

나인뮤지스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다비치 ‘헤어졌다 만났다’

다비치, 일렉트로보이즈 ‘너를 그린다’

달샤벳 ‘너 같은’

라니아 ‘Pop Pop Pop’

데즐링 레드 ‘이사람’ (2012 SBS 가요대전 프로젝트 그룹)

렉시 ‘눈물 씻고 화장하고’, ‘하늘위로’

무가당 ‘오에오’

박봄 ‘봄’

보이프렌드 ‘보이프렌드’

배슬기 ‘지겨워’

배틀 ‘Step By Step’ ‘luv U’

브라운 아이드 걸스 ‘어쩌다’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롤린(Rollin’)’ ‘운전만해’ ‘요즘 너’ ‘아나요’ ‘변했어’

빅뱅 ‘Wonderful’, ‘마지막 인사’, ‘바보’, ‘Crazy dog’, ‘Good bye baby’, ‘없는 번호’, ‘아무렇지 않은 척’, 거짓말(편곡)

빅스타 ‘생각나’, ‘느낌이 와’, ‘일단 달려’, ‘달빛소나타’

사무엘 ‘SIXTEEN’, ‘보석함(Jewel Box)’, ‘123’, ‘With U’

선미 ‘보름달’

손담비 ‘Bad Boy’, ‘미쳤어’, ‘토요일밤에’, ‘눈물이 주르륵’, ‘AMOLED’

스텔라 ‘펑펑 울었어’

스피드 ‘통증’

씨리얼 ‘No No No No No’

씨스타 ‘Push Push'[5], ‘가식걸’, ‘니까짓게’, ‘So Cool’, ‘나 혼자’

씨스타19 ‘Ma Boy”, ‘있다 없으니까’

애프터스쿨 ‘AH’, ‘Play Girlz’, ‘나쁜놈’, ‘Diva’, ‘너 때문에’, ‘밤 하늘에'(애프터스쿨 레드 싱글), ‘첫사랑’, ‘일주일(용형 10주년 프로젝트곡)

유키스 ‘어리지않아’, ‘니가 좋아’, ‘Give to me’, ‘Talk to me’, ‘만만하니’, ‘빙글빙글’, ‘내여자야’

원투 ‘별이 빛나는 밤에’, ‘와랄라 랄라레’, ‘Very good’

원펀치 – ‘Nightmare’, ‘돌려놔’, ‘Ice Ice’

일렉트로보이즈 ‘Ma Boy2’, ‘Ma Boy3’, ‘딱 걸렸어’, ‘뱅뱅사거리(용형 10주년 프로젝트곡)’

이승기 ‘정신이 나갔었나봐’ ‘잘할게’

이승철 ‘일기장’

임창정 ‘그렇게 당해놓고'(용형 10주년 프로젝트곡)

제국의아이들 ‘하루종일’, ‘후유증’, ‘헤어지던날’, ‘숨소리’

조성모 ‘바람필래’

초신성 ‘그리운 날에’ ‘Stupid Love’

코요태 ‘했던 말 또 하고’

터치 ‘난’ ‘Killin’ me’

트롯 전국체전 ‘별을 쏴’

티아라 ‘완전 미쳤네’, ‘내 이름은’

티아라 효민 & 용감한 형제 (일렉트로 보이즈) ‘뷰티풀 걸’, ‘나이스 바디’

틴탑 ‘미치겠어'(‘마지막 인사’ 와의 엄청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긴 생머리 그녀’, ‘장난아냐’, ‘To You'(씨스타의 ‘나 혼자’와 이어지는 노래. 앨범은 씨스타가 먼저 냈지만 만들기는 이쪽이 먼저였다고) ‘사랑하고 싶어’, ‘나랑 사귈래?’, 틴탑 재능기부 ‘한식 K-FOOD’ 앨범제작, ‘나만빼고’ (용형 10주년 프로젝트곡), ‘서울밤’, ‘재밌어?’

파이브돌스 ‘입술자국’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물 좋아?’, ‘살만 찌고'(용형 10주년 프로젝트곡), ‘오늘 뭐해’

현아 ‘Ice Cream’

효린 ‘너 밖에 몰라’ 등

효민 Nice Body

헬로비너스 ‘끈적끈적’, ‘위글위글’, ‘난 예술이야'[6]

베스티 ‘연애의 조건’

한유나 ‘마네킹’

YG – Cash Money (Feat. Krayzie Bone)

TV조선 뉴스 판 타이틀 음악

나혼자산다 출연

브레이브걸스 언급

지난 9일 오후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용감한형제는

소속사 가수인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언급을 합니다.

“기다려준게 아니라 끝까지 포기를 안한 것”

이라며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무한 믿음을

고백한 것입니다.

아울러, 다른 사람한테는 좋은노래를 주는데

브레이브걸스에게는 좋은 노래를 안준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며 안타까움을 이야기 했는데요

그래서 브레이브걸스 얼굴을 제대로 못보겠다는..

(굉장히 브레이브걸스를 아끼는듯..)

과거에는 브레이브걸스가 유명하지 않아서

방송출연 확정을 내려주지 않아

방송 관계자를 5~6시간 기다린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자존심이 상하는 일도 많았다고 합니다.

용감한형제가 운전을 하지 않는 이유도 나왔는데

이날 새벽 기도를 마친 용감한 형제는 본가를 떠나

집으로 돌아갔고 그의 슈퍼카가 등장한 가운데

운전을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용감한 형제는

“아직도 공황 장애가 심하다. 운전할 때

공황 장애가 오면 위험할 것 같다.”고 고백합니다.

반응형

어차피 알려질 거라며 유명해지자마자 ‘일진X룸살롱’ 출신 과거 고백한 용감한형제

Instagram ‘bravegirls.official’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연예기획자 용감한 형제(본명 강동철)의 인생 스토리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왠만한 사람들은 경험하기 힘들 정도로 파란만장했기 때문이다.

용감한 형제는 최근 ‘역주행의 아이콘’이 되며 빵 뜬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때문에 그의 과거사까지 조명되고 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인물체크’에는 용감한 형제가 살아온 발자취를 정리한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용감한 형제가 음악을 시작하기 전 어떻게 살았는지부터 그의 향후 목표까지 모두 담겼다.

용감한 형제는 어린 시절, 지금과는 180도 다른 삶을 살았다. 그는 과거 KBS2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해 자신의 어릴 적 생활을 ‘일진’이라 칭하며 폭력 전과가 많고 “그땐 19살 어린 나이에 룸살롱 영업부장까지 했다”고 밝힌 바 있다.

YouTube ‘인물체크’

MBC ‘사람이 좋다’

당시 용감한 형제는 어차피 알려질 이야기라며 “영업부장이라고 돈 몇백만 원 주머니에 있는 게 행복했다. 점점 그 생활에 젖어들었고, 그게 내 길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이프러스 힐의 음악을 듣고 무작정 음악을 해보고 싶었다는 용감한 형제는 그동안 몸담았던 어두운 세계와 연을 끊고 친형과 함께 ‘용감한 형제’를 결성했다.

용감한 형제는 음악에 대한 배움은 없었지만 수많은 외국곡을 카피하며 실력을 쌓았고,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렉시 ‘눈물씻고 화장하고’, 빅뱅 ‘거짓말’ 등의 히트곡을 만들었다. 이후 브레이브사운드로 독립한 그는 브라운아이즈걸스 ‘어쩌다’, 선미 ‘보름달’, 씨스타 ‘나혼자’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며 스타 기획자 반열에 올랐다.

하지만 용감한 형제가 만든 소속 가수들은 크게 뜨지 못 했다. 브레이브걸스 역시 같은 경우였다.

YouTube ‘인물체크’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감한 형제는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브레이브걸스는 내 새끼들이다. 절대 상품으로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그냥 그 친구들의 인생이 잘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을 밝혀왔다.

어두운 과거와는 다르게 현재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살고 있는 용감한 형제. 영상 말미에는 그의 향후 목표에 대한 이야기도 담겼다.

용감한 형제는 “나의 재산을 모두 사회에 환원하는 게 목표다”라며 “힘들게 벌어서 배고프신 분들, 또 힘들게 사는 어린 분들에게 다 나눠드리고 싶다. 그리고 ‘그래 동철아 수고했다. 잘 살았다’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말해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YouTube ‘인물체크’

용감한형제 프로필 과거 결혼 근황 재산 형 강흑철 인스타그램 머리 집 히트곡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새로 이사를 간 집을 공개했습니다. 새집 공개와 반전 모습을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와 함께 새벽 기도를 가고 강아지 ‘골드’와 일상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용감한 형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프로듀서 겸 작곡가이며 연예기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대표입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조폭출신설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학창시절에 집에서 아무도 자신을 인정하지 않았고 친구들은 자신이 싸움을 잘한다고 뛰워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폭의 길을 가려했으며 구속된 적도 있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가수 사이프러스 힐 노래를 듣고 가수가 되고 싶었고 친형 강흑철과 함께 가수 데뷔를 위해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강동철, 1979년 5월 13일생으로 음력 나이 4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서라벌고등학교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제 형 강흑철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또 수상 내역은 2016년 루카 아시아 어워즈 케이팝 프로듀서, 2016년 제22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작곡상, 2011년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가요부문 한류작곡상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아역 배우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은 것 같네요. 어린 시절에 개그맨 심형래 영화 ‘핑크빛 깡통’에 출연했으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아역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는데 과거 결혼에 대해 말하기를 결혼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종종하고 결혼을 하게 되면 아내의 행복을 위해 살 것 이라고 했습니다.

유명 아이돌 그룹 빅뱅 노래 ‘마지막 인사’를 작곡하면서 크게 성공을 했습니다. 이후 독립을 하게 되었고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작곡한 노래가 많으며 가수 손담비 미쳤어, 브라운 아이드 걸스 어쩌다, AOA 짧은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선미 보름달, 씨스타 나혼자, 이승철 일기장, 렉시 노래 하늘위로, 눈물 씻고 화장하고 등 히트곡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노래 ‘롤린’이 4년 만에 역주행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용감한 형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용감한 형제 프로필 머리 집 결혼 키

용감한 형제 프로필 프로필 머리 집 결혼 키

용감한 형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또다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새 집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그리고 엄마 바라기로 반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엄마와 함께 새벽 기도를 하고 강아지 ‘골드’와 일상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용감한 형제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결혼 머리 집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어머니, 친형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강동철, 국적 한국, 음력 1979년 5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라벌 고등학교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제 형 강흑철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용감한 형제 직업 프로듀서 겸 작곡가로 현재 연예기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대표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공부를 잘하는 우등생이었으나 아버지가 장남 강흑철과 차별로 방황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조폭출신설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집에서 아무도 자신을 인정하지 않았는데 친구들은 자신이 싸움을 잔한다고 뛰워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폭의 길을 가려했으며 구속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이후 가수 사이프러스 힐 노래를 듣고 음악을 하고 싶었으며 바로 다음날부터 낙원상가에 갔다고 합니다.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고 친형 강흑철과 함께 가수 데뷔를 위해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습니다. 그 당시에 작곡했던 노래는 가수 렉시 노래 하늘위로, 눈물 씻고 화장하고이며 그 노래는 히트를 쳤다고 하네요.

용감한 형제는 아이돌 그룹 빅뱅 노래 ‘마지막 인사’를 작곡했고 크게 성공을 하면서 독립을 했습니다. 독립을 하면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고 하네요. 독립 후에도 가수 손담비 미쳤어, 브라운 아이드 걸스 어쩌다, AOA 짧은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선미 보름달, 씨스타 나혼자, 이승철 일기장 등 히트곡을 작곡하면서 꾸준히 유명한 작곡가로 활약을 했습니다. 걸그룹 ‘씨스타’는 첫 데뷔부터 함께했고 함께 화보 촬영도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노래 ‘롤린’이 4년 만에 역주행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음악방송 1위 등 큰 인기로 최대한 빨리 컴백을 한다고 하네요.

용감한 형제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여운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으며 형 강흑철과도 많이 닮은 것 같네요. 어린 시절에 아역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싱형래 영화 ‘핑크빛 깡통’에 나왔으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아역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브레이브걸스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선보인 첫 번째 걸그룹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계속 빛을 보지 못했고 용감한 형제도 제작자로서 고초를 겪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브레이브걸스가 사랑을 받으면서 브레이브걸스도 제작자로서 실패했다는 꼬리표를 뗴어드리고 싶었다고 합니다.

용감한 형제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용감한 형제가 과거 결혼에 대해 말하기를 결혼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종종하고 결혼을 하게 되면 아내의 행복을 위해 살 것이나 결혼에 대한 책임감, 부담감은 아직 있다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방송에서 배우 고소영, 전지현이라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작곡가 용감한형제의 과거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용감한 형제 과거

다음은 Bing에서 용감한 형제 과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 브레이브걸스
  • 롤린
  • 용감한형제
  • rollin’
  • BraveGirls
  • 유정
  • 은지
  • 유나
  • 민영
  • 꼬북좌
  • 왕눈좌
  • 메보좌
  • 단발좌
  • Doyouram
  • 두유람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YouTube에서 용감한 형제 과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 역대급 어두운 과거와 일화들 [ENG] | 용감한 형제 과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크 래머 공식 계산기 | [회로이론] 크래머법칙을 이용한 연립방정식 풀이 (3X3) 434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