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237 개의 자세한 답변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237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s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s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핏더사이즈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77,326회 및 좋아요 4,61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반스의 모든것(?)이라고
말하긴 좀 그렇고
내가 아는 모든것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체험단 및 PPL 관련 문의 : [email protected]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반스] 올드스쿨 후기/가격/사이즈 팁

평소 280mm ~ 285mm를 주로 신으며, 반스 올드스쿨은 반스 슬립온과 마찬가지로 280mm가 적당하게 잘 맞았습니다. 출처 : 구글 이미지. 반스 올드스쿨의 …

+ 더 읽기

Source: newcosto.tistory.com

Date Published: 1/24/2021

View: 818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 Author: 핏더사이즈
  • Views: 조회수 477,326회
  • Likes: 좋아요 4,615개
  • Date Published: 2020. 11.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dtWPYNXq0A

[반스] 올드스쿨 후기/가격/사이즈 팁

반스 올드스쿨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정말 따뜻해지고 있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남녀공용 데일리 신발 하나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신발은 반스 올드스쿨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신발은 가볍게 신게 되는데 반스 올드스쿨은 가격까지 부담 없이 가볍게 구매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신발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구글 이미지

[반스 올드스쿨]

지난번 포스팅하였던 컨버스 척 테일러 70s에 이어서 반스 올드스쿨 역시 10만 원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니커즈 중의 하나입니다. 반스는 보드화로 유명한데 반스 특유의 생고무 재질의 밑창과 내구성 좋은 스웨이드 재질, 발목에 큰 무리를 주지 않는 쿠션감까지 보드를 타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모델입니다. 처음에는 보드화로 알려졌지만 두터운 마니아층이 형성되면서 색상도 다양하게 출시하였고, 젊은 층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스트릿 패션에 단골로 등장할 만큼 스트린 페션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자기매김 하였습니다. 디자인이 단순한 것 같지만 반스를 상징하는 특유의 사이드 스트라이프는 날렵한 옆모습을 강조해줘서 쉽게 질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출처 : 구글 이미지

[반스 올드스쿨 후기]

반스 올드스쿨을 한겨울을 제외하고 모든 계절에 신었는데 한여름에는 조금 더운 감이 있었습니다. 1년 넘게 데일리 신발로 신으면서 느낀 점은 내구성이 정말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평소 걷는 자세가 좋지 않아서 뒤꿈치 바깥쪽이 잘 닳았었는데 반스 올드스쿨은 타 브랜드 신발보다 많이 닳지 않았습니다. 또한 넘어져서 긁히거나 밟혀도 변형이 크게 없었고 상처도 잘 나지 않았습니다. 오래 신었을 때 적당히 더러워지면서 빈티지한 느낌을 줘서 왜 스트릿 패션에 어울리는 신발인 지 알 수 있었습니다.

출처 : 구글 이미지

[반스 올드스쿨 장단점]

장점

가격이 저렴하다.

내구성이 강하다.

코디하기 쉽다.

색상 선택의 폭이 넓다.

단점

생각보다 통풍이 잘 되지 않는다.

10대에서 20대까지 연령대가 가장 잘 어울린다.

[반스 올드스쿨 사이즈 팁]

반스 슬립온 280

나이키 테일윈드 79 285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85

나이키 에어맥스 97 285

컨버스 척 테일러 1970s 280

평소 280mm ~ 285mm를 주로 신으며, 반스 올드스쿨은 반스 슬립온과 마찬가지로 280mm가 적당하게 잘 맞았습니다.

출처 : 구글 이미지

반스 올드스쿨의 쿠션감은 일반 컨버스 스니커즈와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반스 올드스쿨의 디자인은 좋은데 착용감에 민감하신 분들은 반스 볼트 라인을 추천드립니다. 오리지널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착용감과 디자인을 개선한 라인인데 얼마 전까지 반스 볼트 슬립온을 즐겨 신었는데 확실히 일반 모델보다 쿠션감이 더 좋았습니다. 여름철에 밝은 색상으로 코디하기도 좋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사이즈 참고하셔서 어울리는 색상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을 마치겠습니다.

슈마커 :: 즐거움을 신다

품질보증기간:구입후 6개월. 유통중 손상되었거나 품질에 이상이 있는 제품에 한하여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에 의거 보상하여 드립니다.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사용방법 및 취급시주의사항에 따라 제품을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기간:구입후 6개월. 유통중 손상되었거나 품질에 이상이 있는 제품에 한하여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에 의거 보상하여 드립니다.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사용방법 및 취급시주의사항에 따라 제품을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스 어센틱 드디어 샀어요

300×250

반스 어센틱 드디어 샀어요 / 사이즈팁

요즘 핫한 아니아니 예전부터 핫했던 반스 단화 다들 하나씩은 있으시죠?

저는 반스가 참 무거워서 안신었던 적도 있는데 지금은 가벼운 것도 많이 나왔습니다.

여기 저길 둘러보아서 반스 어센틱은 240 ~ 245 사이즈는 어딜 가도 항상 품절이더라고요.

없다고 하니까 더 사고 싶은 인간의 마음.

보이는 반스매장 ABC마트를 다 들렀는데 없는거예요.

그래서 어제 간 롯데월드몰 ABC마트는 없고 반스매장에 드디어 245 하나 있더군요.

바로 구입했습니다.

그래 245라도 어디냐

반스 어센틱은 발이 워날 작아보이기 때문에 조금 크게 신어도 전혀 발이 커보이지 않아요.

이제 봄부터 데일리 슈즈는 너로 정했어.

반스 클래식 어센틱 블랙 입니다.

가격은 59,000원

사이즈는 정사이즈보다 살짝 크게 나왔습니다.

데일리 슈즈로 좋으며 청바지나 치마등등 어디에도 다 잘 어울리는 거 인정하시죠?

컬러는 블랙 , 화이트 , 레드 , 블루 , 노란색이 있어요.

블루와 노란색도 맘에 두고 있답니다.

하지만 나는 아싸인데 누가 날 불러줄까요?

불러봤자 내 친구들 밤에만 만나서 술만 마실텐데 제 신발을 봐줄까요? ㅋㅋㅋ

블랙으로 일단 만족하고 살아가야겠습니다.

면 100%로 땀흡수도 잘되겠네요.

참! 롯데월드몰에세 구입하니 만원 쿠폰도 주더라고요.

5만원 이상하는 반스 제품을 사면 10,000원을 캐시백 해준다니 이 전략 좋은데요.

노란색 반스 어센틱이 눈앞에 아른아른 합니다.

바닥은 반스의 시그니처 와플 아웃솔입니다.

반스는 무겁기때문에 안무겁게 나온 컴피쿠시도 있지만 이 제품은 별로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아서 컴피쿠시를 굳이 안사도 될것같은 생각이 듭니다.

반스 어센틱은 가볍고 발이 작아보이고 어디에도 어울리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단점도 물론 존재합니다.

신발안에 신발끈 묶는 곳 밑에 부분이 고정이 안되있어 신을때 조금 불편합니다.

제가 지금 손으로 잡고 있는 부분이 고정이 안되있어서 발을 넣으면 그곳이 같이 딸려들어가서 조금 번거롭더라고요.

한땀 꿰메던지 호치케쓰로 찍던지 고정을 해야겠습니다.

잠시 커피를 마시며 찍어보았습니다.

요염한 제 발등입니다.

반스 어센틱은 발등이 많이 보이는 타입으로 다리를 길게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신발을 신고 벗기도 편한 반면 잘 벗겨지기 때문에 한치수 작은걸 권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날 끈을 다 묶고 한번 신어 보았습니다.

음 양말자국은 무시하고 봐주세요 ㅋㅋㅋ

9부 바지와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고 발까지 편해서 데일리로 좋은 반스 어센틱.

무겁지 않고 다리까지 길어보이는 효과.

그래서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처음에는 그냥 한번 봐볼까 하다가 사이즈가 없다는 이야기에 사고 싶은 욕구가 상승이 되고

2번째 3번째 샵에도 사이즈가 없다하니 상승욕구가 활활 불타올라서 샀는데 신으니 너무 만족스런 VANS 어센틱!

” 아무튼 오늘의 팁은 한치수 작게 사도 된다. ” 입니다.

그리고 고민중이라면 사이즈 있을때 사세요.

내돈내산 반스 어센틱 솔직후기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은 힘이됩니다. (´▽`ʃ♡ƪ)

300×250

그리드형

남자 <반스 올드스쿨 레드> 후기,사이즈, 착샷

안녕하세요 친절한 우주씨 입니다.

최근에 반스 브랜드에서 할인을 하길래 냅다 구매해버린 올드스쿨 레드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신발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몇가지 있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인지,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신발인지, 발은 편한지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반스 올드스쿨은 이 부분을 거의 모두 만족하면서 가격까지 저렴해서 아주 만족하면서 신고 있는 신발입니다.

반스 올드스쿨에 대해서 따로 설명드릴 필요는 없을 것 같고, 가장 인기있는 모델은 아마 블랙 색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레드컬러가 할인하길래 구매를 고려했었는데, 색상이 괜찮을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럽게 신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

올드스쿨 박스

박스 디자인부터 강렬하면서도 깔끔하고 예쁩니다. 한동안 버리지 않고 수납함으로 이용할 계획입니다. 역시 새 신발의 개봉은 항상 설레네요.

올드스쿨 레드

색상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빨간색 신발은 아무래도 언제나 도전적인 시도일 수 밖에 없습니다. 너무 눈에 튀지 않고 적당히 짙은 레드 색깔이라 마음에 들었으며 스웨이드 재질이라 너무 가벼워보이지 않아서 좋은 첫인상이였습니다. 게다가 어느정도 묵직한 무게감이 느껴졌고 고무 밑창이 튼튼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올드스쿨 레드 외관

색상은 버건디와 레드의 중간정도 입니다. 어떻게 봐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색깔들도 예쁜게 있으면 몇개 더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스 올드스쿨 레드 외관, 안감

끈을 묶어보았습니다. 복숭아뼈 쪽은 가죽으로 덧대어져있고 밑창부분은 꽤 푹신했습니다. 컨버스 척테일러보다는 덜 푹신하지만 저는 너무 말랑말랑한것도 불편해서 딱 좋은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가격정보

저는 이번에도 무신사를 이용했습니다. 제가 구매했을 때는 레드컬러와 울트라마린 컬러가 할인중이였습니다. 거기에 이것저것 무신사에서 적용할 수 있는 할인을 적용해서 아래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무신사 등급제 할인, 적립금 선할인, 브랜드 쿠폰 5%, 기본 할인 적용)

최종 구매 가격 5만 7천원

물론 네이버 오픈마켓에 더 저렴한 제품들도 있지만 저는 병행수입과 매장정품의 퀄리티 차이가 있다는 생각을 평소에 가지고 있어서 어지간한 외국 브랜드 제품들은 무신사 등을 통해 구입합니다. 5만 7천원이면 괜찮은 가격이라 여러개를 구매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사이즈 추천

저는 발등이 높고 발볼이 넓으며 발 길이가 길지는 않은 체형입니다. 컨버스 척테일러 제품은 270mm를 구입해서 앞코를 조금 남기고 꽉 묶어서 신고있습니다. 기타 신발들은 어지간하면 265mm를 주문하고 그러면 대부분 맞습니다. 무신사에 후기들을 보니 반스 올드스쿨 제품군은 발볼이 넓게 나와서 한사이즈 다운하면 딱 맞다고 해서 260mm 를 주문했습니다. 260mm도 무리없이 신고다니기에 좋지만 265mm를 주문했어도 잘 신었을 것 같습니다. 약간 늘어날 것을 감안하면 한사이즈 다운해서 주문하는게 맞는듯 합니다.

착용샷

전신샷을 찍고싶었는데 요즘 제가 조금 바쁘다보니 다른 사람들에게 사진을 찍어달라는 이야기를 하기 힘들더라구요. 다음부터는 제대로 전신샷을 찍어볼 구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착용샷

처음 이 신발을 구매하려고 생각했을 때 염두에 둔 코디였습니다. 요즘 트렌드가 와이드 팬츠에 롤업이다보니 독특한 신발들이 주목을 받는듯 합니다. 게다가 골덴 재질까지 약간 유행을 고려한 바지를 하나 구매해서 같이 입어보려고 생각했었습니다. 역시 이조합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가장 요즘 즐겨 입는 조합입니다.

2번 착용샷

그 다음으로 많이 착용하는 코디입니다. 조거팬츠는 여기저기 편하게 입기에 좋은 바지입니다. 여기에 레드컬러 올드스쿨이 좋은 포인트가 되어주네요. 실제로 운동할때나 편한 친구를 만나러 외출할 때 자주 입습니다. 가방은 자라 제품인데 스페인에서 구입한 것을 여전히 잘 쓰고 있습니다. 막굴리기 편해요!

2번 착용샷

상의는 그때그때 다르지만 전에 소개한 알파인더스트리 MA-1도 자주 착용합니다. 후드나 폴라티를 많이 입고 날씨가 좀 풀리면 그냥 티셔츠류를 입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2020/01/14 – [세상 모든것들의 리뷰/패션] – 알파인더스트리 ma-1 레귤러핏 후기, 실착, 사이즈 추천

알파인더스트리 후기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결론

반스 올드스쿨은 유행을 타지 않는듯 하면서도 가장 유행에 뒤쳐지지 않는 독특한 제품입니다. 몇년동안 가장 인기있는 제품 자리에서 내려오지 않는 이유가 바로 이런 점인듯 합니다. 저는 옷을 구매할 때는 무난한 제품들을 선호해서 신발이나 가방에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스 올드스쿨 레드컬러는 그런 점에서 굉장히 만족스럽고 활용도가 높습니다. 이번 겨울에도 신기 좋지만 봄시즌이 되면 더 예쁘게 신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나 장만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다음은 Bing에서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 반스
  • 반스올드스쿨
  • 반스추천
  • 신발추천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YouTube에서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스 올드스쿨, 어떤 라인에서 사야 가장 예쁠까? | 반스 올드 스쿨 사이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저압 고압 특 고압 | 2021년부터 전압이 바뀝니다 상위 55개 베스트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