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15587 투표 이 답변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15587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s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s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Korea 웃기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0,476회 및 좋아요 3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How Arya Stark kill Night King with her skill
Bran Stark know all the things.
Arya Stark (Maisie Williams) tries to kill the Night King on Game of Thrones with Valyrian Steel dagger
Arya Stark, Sansa Stark, Rickon Stark, Robb Stark
💖💖💖Click Subscribe to get update videos daily💖💖
👍👍👍Share this video:
Subscribe to my channel : http://bit.ly/2WcLQO6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왕좌의게임 시즌8 5화, 6화 – 아리아 스타크가 세르세이를 죽일 …

아리아 스타크는 왕좌의게임 시즌8 3화에서 이 가르침과, 그녀가 연습하던 크기의 벨라리언 철로 만든 작은 검을 들고 나이트킹을 기습한다. 그리고 죽음 …

+ 여기에 표시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12/2022

View: 1494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인기 답변 업데이트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아리아 스타크/작중 행적 – 나무위키. 드라마. 2.1. 시즌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you.covadoc.vn

Date Published: 2/14/2021

View: 8397

회수 못한 ‘떡밥’과 개연성 없는 ‘흑화’…시즌8이 욕먹은 이유

[박현우의 문화 분석]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8’ 분석 … 그는 얼마 안 있어 나이트킹을 암살하게 되는 아리아 스타크를 살리기 위해 지금까지 수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newstof.com

Date Published: 7/7/2021

View: 8943

왕좌의 게임 시즌8 3화, 아리아의 대활약?! (스포 주의)

왕좌의 게임 시즌8 제3화는 TV 역사상 가장 웅장한 전투씬이 될 것이라고 미국 언론들은 입을 모았고 방영이 되자마자 유튜브에는 리뷰 스포 비디오가 …

+ 더 읽기

Source: eretail.tistory.com

Date Published: 6/21/2021

View: 838

<미드>왕좌의 게임 시즌8 4화 리뷰(스포주의) – 별2의 사생활

다음 장면으로 생존자들의 승리의 축배 자리입니다. 겐드리는 보이지 않는 아리아를 찾아 나서는데요, 이때 대너리스는 겐드리를 불러 로버트 바라테온의 …

+ 여기에 보기

Source: star2life.tistory.com

Date Published: 7/15/2021

View: 581

‘왕좌의 게임 시즌8’ 2화, 아리아 베드신 논란 “말도 안 돼…” 충격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즌8’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22일(한국시각) 미국 채널 HBO를 … 그러나 전쟁 전 배우 메이지 윌리암스(아리아 스타크 역)와.

+ 더 읽기

Source: www.suwonilbo.kr

Date Published: 11/19/2021

View: 2486

[ThreeZero] 쓰리제로 1/6스케일 왕좌의 게임 (시즌8) – SSG

[ThreeZero] 쓰리제로 1/6스케일 왕좌의 게임 (시즌8) – 아리아 스타크. 법에 의한 인증, 허가 등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그에 대한 사항. 해당 사항 없음.

+ 여기에 보기

Source: m.ssg.com

Date Published: 1/1/2022

View: 438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 Author: Korea 웃기다
  • Views: 조회수 10,476회
  • Likes: 좋아요 32개
  • Date Published: 2019. 4. 2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8xE9YfBhdXw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인기 답변 업데이트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회수 못한 ‘떡밥’과 개연성 없는 ‘흑화’…시즌8이 욕먹은 이유

[박현우의 문화 분석] 미드 ‘시즌8’ 분석

*이 글에는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와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내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왕좌의 게임>만큼 북미와 전세계에서 흥한 드라마는 흔치 않다. <왕좌의 게임>은 국내에서 딱히 미드를 챙겨보지 않는 사람에게마저 잘 알려져 있을 정도로 흥했다. 시즌8 마지막 에피소드인 “The Iron Throne”을 본 시청자는 북미에서만 낮게 잡아도 1360만명에 달했고, 이는 HBO가 개국한 이래 최고의 기록이다(링크). 한국에서도 인기는 상당한 모양인지 채널 스크린은 <왕좌의 게임>을 공식 수입해 북미 방영 후 한 주 뒤 방영했고, 넷플릭스처럼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OTT인 왓챠플레이는 시즌이 종영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전시즌을 모두 업데이트했다. 정작 넷플릭스엔 HBO 콘텐츠를 찾기 힘든데,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다. 왓챠플레이는 경쟁자로 생각하지 않지만 넷플릭스는 경쟁자로 생각하는 건가?

보통 미국드라마는 한 시즌을 방영하면 그 다음 해에 다음 시즌을 방영한다. <왕좌의 게임>도 예외는 아니었어서 2011년에 첫 시즌을 방영하고 2017년에 시즌7을 방영했다. 마지막 시즌인 시즌8은 1년을 쉬고 2019년에 방영했는데, 그 이유는 분명치 않다. 시즌8은 마지막 시즌이고 1년을 쉬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섯 에피소드로 구성되었다. <왕좌의 게임>은 1시즌부터 6시즌까지 꾸준히 한 시즌은 열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그런데 시즌7부터 에피소드 수의 변화가 생겼다. 시즌7은 일곱 편, 시즌8은 여섯 편으로 구성되어있다.

왜 에피소드가 갑자기 줄어들었을까?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추측은 가능하다. <왕좌의 게임>의 원작인 조지 R.R 마틴(이하 쌍알마틴)의 “얼음과 불의 노래”는 총 7부로 구성이 되는데, 현재 5부 “용과의 춤”까지만 공개되어있다. 즉, 이 소설을 기반으로한 드라마 <왕좌의 게임>은 특정 시점이 오면 원작 없이 스토리를 진행해야한다. 실제로 시즌5는 6부인 “겨울의 바람”을 일부 다뤘는데 시즌6부터 보다 본격적으로 드라마 오리지널 스토리와 아직 출간하지 않은 “겨울의 바람”을 다루기 시작했다. 흥미롭게도 시즌6까지는 평이 딱히 나쁘지 않았으나 오리지널 스토리와 미출간 소설의 비중이 많아진 시즌7, 8로 와서는 악평이 상당했다. 온갖 밈들이 매화가 끝날 때마다 만들어졌고, 시즌8을 다시 제작해달라는 청원까지 생겼다. 이 현실성 없는 청원에 서명한 사람의 수는 청원이 시작된 후 2주만에 140만을 찍었고, 이 글을 쓰는 지금은(20190620) 160만이다. 시즌8은 사실 드라마보다 드라마로 인해 만들어진 밈이나 현상들을 보는 게 더 재밌다.

한 때 <왕좌의 게임>의 대사들은 문학적이고 곱씹는 맛이 있으면서도 스토리적인 기능도 충실히 했지만, 시즌7, 8로 오면서 대사들은 대단히 기능적으로 변질됐다. 또, “얼음과 불의 노래”는 물론 <왕좌의 게임>은 시즌 5까지만 해도 선과 악이 분명치 않았다. 그런데 시즌7, 8로 오면서 선악이 점점 분명해졌고, 그에 따라 작품이 대단히 유치해졌다. 하지만 대다수의 시청자들이 이런 이유로 시즌8을 비판하는 건 아니다. 이제 본론으로 가보자.

우선, 시즌8은 <왕좌의 게임>이 지금까지 쌓아왔던 캐릭터와 여러 설정을 무시했다. 이 시리즈의 주인공격 캐릭터 중 하나인 존 스노우를 예로 들어보자. 존 스노우는 시즌6에서 한 번 죽었다가 멜리산드레의 마법으로 부활한 인물이다. 이 세계에 마법도 있고 용도 있다고는 하지만 죽은 사람이 부활하는 건 흔히 있는 일이 아니다. 마운틴은 마에스터 콰이번위 흑마법(?)으로 부활(?)하기는 했지만 말도 못하는 좀비 같은 모습이 되었고, 원작의 케이틀린 스타크 역시 부활해 레이디 스톤하트가 됐지만 마운틴과 마찬가지로 말도 못하는 좀비 비슷한 무엇이 되었다. 이들이 부활한 이유는 명백하지는 않지만, 부활 부작용이 만만치 않다는 건 이 세계관에서 명백하다.

베릭 돈다리온은 케이틀린 스타크가 부활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멜리산드레가 믿는 빛의 신에 의해 부활했고, 존 스노우도 마찬가지다. 그런데 흥미롭게도 이 둘은 부활 후에 이렇다할 부작용을 겪지 않았다. 베릭 돈다리온의 경우, 기억력을 잃고 정신이 희미해진다던가 하는 식의 묘사가 있기는 하지만, 드라마에서 이런 설정은 있으나마나 할 정도로 무의미하다. 존 스노우 역시 부활 후 이렇다할 부작용을 보이지 않았다. 그럼 시청자들은 생각하게 된다. 베릭 돈다리온이나 존 스노우가 어떤 위대한 일을 하기 위해 ‘신’에 의해 부활하게 되었다고. 그들은 분명 남들이 못하는 어떤 위대한 일을 하게 될 거라고.

굳이 신을 끌어올 필요도 없다. 세계관의 사실상 신 역할을 하는 작가가 한 캐릭터를 굳이 죽음에서 부활시킨다면 작가는 그에게 그럴듯한 이유를 부여해야한다. 어떤 특별한 일을 하지도 않을 캐릭터를 부활시킨다면 부활은 아무 의미도 없어진다. 부활 후에 별 일을 하지 않을 거라면 그냥 죽은 상태로 두는 게 드라마 문법상 맞고 그게 합리적이다. 그런데 드라마가 종영한 지금, 베릭 돈다리온이나 존 스노우가 부활할 필요가 있었나 하는 생각은 계속 든다.

일단, 베릭 돈다리온은 아리아 스타크를 구하는 과정에서 죽었다. 그는 얼마 안 있어 나이트킹을 암살하게 되는 아리아 스타크를 살리기 위해 지금까지 수차례 부활한걸까? 백번 양보해 그렇다치면 베릭 돈다리온과 함께 아리아 스타크를 구한 하운드는? 하운드는 단 한번도 죽은 적이 없고 죽은 적이 없으니 부활한 적도 없다. 그럼 여기서 질문이 나온다. 하운드처럼 부활하지도 않고도 아리아를 도울 수 있는데 애초에 베릭 돈다리온은 왜 수차례 죽고 부활했나? 이전 시즌들에서 떡밥은 잔뜩 뿌렸는데 정작 회수는 안하거나 엉성하게 했다. 시즌8이 대부분 이런 식이다.

존 스노우는 더 심각하다. 존 스노우는 아조르 아하이로서 부활을 했다는 게 가장 지지 받은 팬 이론 중 하나였다. 팬들은 그가 나이트킹을 죽이거나 적어도 죽는데 관여할 거라 생각했다. 단순한 팬들의 바람이 아니다. 지금까지의 여러 떡밥들은 존을 그 길로 인도했다. 존은 시즌8 전에 나이트킹의 부하(?)인 화이트 워커와 전투를 벌여 승리했고, 이때 나이트킹은 존을 유심히 쳐다봤다. 화이트 워커 하나를 처리했음에도 전투는 계속 됐고, 존은 결국 후퇴할 수 밖에 없었다. 나이트킹은 도망치는 존을 비웃듯이 두 팔을 올려 쓰러져 죽은 자들을 모두 자신의 부하로 일으켜세웠다. 이렇게 둘의 라이벌 구도가 만들어졌다.

굳이 이 장면이 아니더라도 존은 시즌 내내 북에 있으면서 와이트(좀비)를 처음 접했고, 와이들링과 나이트워치 간의 역사적인 평화 협정을 맺게도 했고, 나이트킹들을 막기 위해 세븐 킹덤들을 휴전에 이르게 하고 일시적으로 동맹을 맺게 하는데도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존은 시즌1부터 시즌8까지 나이트킹 하나 잡으려고 달려왔다고 해도 틀리지 않다. 나이트킹을 죽이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건 존이어야했다. 나이트킹을 죽일 게 아니라면, 존에게 발라리안 강으로 만들어진 검이 애초에 주어질 이유가 무언가? 이름도 없는 엑스트라 화이트 워커 하나를 잡기 위해서? 그렇게치면 아리아에게도 발라리안 단검이 있지 않냐고? 맞는 말이다. 시즌7에 와서 얻기는 했다. 기묘하고 절묘한 타이밍이다.

용을 가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도 나이트킹을 죽이는 후보에는 오르지 않았다. 대너리스는 마치 유론의 그것처럼 놀랍도록 정확한 나이트킹의 창 던지기 기술로 비세리온을 잃어 나이트킹을 죽일 동기는 충분하지만 나이트킹은 여전히 그 창 던지기로 대너리스의 용을 처치할 수 있었다. 용은 나이트킹의 부하(?)인 수많은 와이트(좀비)들을 처리하는데는 효과적이었지만, 나이트킹에게는 효과적일 거라 기대되지 않았다. 나이트킹은 화이트 워커와 마찬가지로 발라리안 강으로 이루어진 칼로만 죽이는 게 가능할 터였다. 그게 지금까지 드라마가 꾸준히 보여주던 것이었으니까. 실제로 아리아에 의해 그렇게 되기는 했다.

아리아 스타크는 누구든 죽일 수 있는 세계관 내 전투력 최강 캐릭터이기에 나이트킹을 죽이는 게 딱히 놀라울 건 없다. 하지만 아리아는 나이트킹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인물이다. 아리아 스타크는 나이트킹이나 화이트 워커에 의해 가까운 사람이 죽지도 않았고, 딱히 나이트킹 관련한 스토리도 없다. 그가 왈도 프레이를 죽이는 건 이상할 게 없고, 스타크 가문을 ‘이 지경’으로 만든 세르세이 라니스터를 죽이게 된다해도 스토리 맥락상 이상할 게 없지만, 나이트킹은? 맥락이 부족하다. 적임자가 아니란 이야기다.

그럼에도 작가 데이비드 베니오프와 D.B 와이어스(이하 D&D)는 아리아가 나이트킹을 죽이게 한다. 왜? 시즌8의 에피소드 뒤에는 작가를 포함한 제작진들의 코멘트가 담겨있는데 여기서 D&D는 말한다. “우리는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것을 피하려고 했어요. 존은 언제나 영웅이었고 구원자였죠. 그런데 나이트킹을 죽이는 순간에서만큼은 달라야한다 생각했어요. We hoped to kind of avoid the expected. Jon Snow has always been the hero, the one who’s been the saviour, but it just didn’t seem right to us, for this moment.” 이게 다다.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바와 다른 것을 보여주기 위해 지금까지 7년간 쌓아왔던 것들을 깡그리 무시하고 아리아가 나이트킹을 죽이게 한 거다. 대체 뭣이 중헌가? 스토리를 그럴듯하게 설계하는 것? 아니면 스토리 다 무시하고 시청자들을 놀라게하는 것?

다른 문제도 있다. 존 스노우는 시즌8이 되어서 드디어 자신이 아에곤 타르가르옌이며, 왕이 될 적자라는 걸 알게된다. 그는 이것을 샘웰 탈리를 통해 알게 되는데, 샘웰 탈리는 이 사실을 브랜 스타크를 통해 알게 된다. 브랜은 샘웰 탈리에게 존이 진정한 왕의 자격을 가지고 있으니 빨리 그에게 이 사실을 전하라고 한다. 이때가지만 해도 브랜은 존이 왕이 되기를 바라는 것처럼 보인다. 한편, 브랜은 윈터펠의 수장이 되라는 티리온 라니스터의 말에 “저는 윈터펠의 수장이 되길 원하지 않고, 그 무엇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한다. 시즌8 초반만해도 브랜은, 드라마는, D&D는 존 스노우가 왕이 될 자격이 충분하다는 것을 끊임없이 강조한다. 그런데 정작 시즌 파이널 에피소드로 가면 존 스노우가 굳이 타르가르옌 피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었나 싶어진다. 그는 왕이 되지도 않고 대너리스를 죽였다는 이유로 나이트워치로 유배를 가기 때문이다.

정작 왕이 되는 건 몇 에피소드 전만해도 윈터펠의 수장이 될 생각이 없다고 했던 브랜이다. 브랜은 티리온 라니스터에 의해 추대되는데, 추대의 변이 문자 그대로 기가 막히다. 사람들을 하나로 뭉치기 위해서는 왕이 될 사람의 이야기가 중요한데 브랜이 가장 뛰어난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는 거다. 그런데 브랜은 시즌 내내 딱히 한 것도 없고, 세 눈 까마귀라는 개념을 이해하는 사람도 이 세계에는 딱히 없다. 브랜의 이야기는 그래서 스타크를 포함한 칠왕국의 사람들을 설득하기엔 힘이 약하다. 하지만 현장에선 그 누구도 불만을 표하지 않는다. 심지어 스타크 가문이 독립을 요구할 때는 그 누구도 반발하지 않고 자신들도 독립하고 싶다는 의견 표명 하나도 하지 않는다. 언제부터 이 동네가 이렇게 평화로웠나?

굳이 존 스노우가 아니더라도 브랜보다 스토리가 좋은 캐릭터는 차고 넘친다. 재밌는 건 몇 에피소드 전만해도 권력에 관심 없다고 했던 브랜의 반응이다. 그는 티리온이 왕이 될 생각이 있냐 묻자 왕이 될 생각이 없으면 왜 굳이 힘들게 여기까지 왔겠냐고 반문한다. 윈터펠을 거절한 건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인가? 이처럼, 시즌8은 이전 시즌들의 대부분 설정들을 무시하고, 심지어 시즌8의 내용마저 없던 척 한다. 존 스노우만 가지고도 글이 이렇게 길어질 정도다. 대너리스, 티리온, 세르세이 이야기하려면 책 한 권 써야한다.

결말도 문제적이지만, 사람들이 더 크게 불만을 갖는 건 급격한 전개다. 대너리스가 갑자기 미쳐서 히틀러처럼 사람들을 학살하는 건 개연성도 없고 설득력도 없다. 한 시즌 혹은 몇 시즌을 거치며 그가 타락하는 과정을 보여줬으면 모를까, 갑자기 흑화하는 모습은 납득하기 힘들다. 대너리스는 지금껏 사람들을 여럿 죽여오기는 했지만 자비로운 모습도 꽤나 자주 보였기 때문이다.

원작자인 쌍알마틴은 드라마가 몇 시즌 더 제작되기를 바랬고, 방송사인 HBO 역시 이 인기 많은 드라마가 계속 제작되어도 상관 없다는 입장이었다. 문제는 D&D였다. 이 작가들은 새로운 스타워즈 트릴로지의 각본을 맡게 됐는데, 거기에 몰두하기 위해 <왕좌의 게임>을 급하게 마무리했다는 게 넷상의 정설이다. <왕좌의 게임>이 없었다면 D&D는 스타워즈 시리즈와 관련한 제안을 받지 못했을 거다. 그들을 지금의 위치에 올려준 건 <왕좌의 게임>이니까. 그런데 이런 식으로 <왕좌의 게임>을 내팽개친다? 이건 상도덕이 아니다. 최소한 다른 작가들에게 바톤터치는 했어야 했다.

오리지널 스토리에 약하다는 건 입증됐으니 그들이 만들어낼 새로운 스타워즈가 어떤 모습일지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한다. 그들이 참고할만한 쌍알마틴의 잘 만들어진 원작이 없기 때문이다. 참고로 데이비드 베니오프는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각본을 맡은 적이 있다. 여기서 그는 그 말 많은 데드풀의 입을 막고 눈알에서 레이저가 나가게 했다(링크). 관객들의 기대를 깨뜨리기 위해서였을까? 데드풀은 심지어 순간이동도 한다. 마치 아리아가 나이트킹 뒤에 갑자기 나타난 것처럼.

[email protected] 최근글보기 박현우 ‘일간 박현우’를 연재하며 유료 구독자들에게 글을 연재하는 일이 주업이다. 페이스북 페이지 ‘헬조선 늬우스’ 관리자이며 영화, 미드, 게임, 애니, 페미니즘, 저널리즘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드>왕좌의 게임 시즌8 4화 리뷰(스포주의)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2입니다.

오늘은 ‘왕좌의 게임 시즌8 3화 리뷰’에 이어 4화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4화는 백귀들과 윈터펠의 전쟁 이후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이야기와, 곧바로 철 왕좌를 얻기 위해 킹스랜딩으로 향하는 대너리스의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조라를 보며 슬퍼하는 대너리스와, 티온을 보내며 슬퍼하는 산사는 티온에게 스타크 가문의 표식을 달아줍니다.

생존자들은 장례를 치르는데 이 장면에서 생존을 알 수 없었던 생존자들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쟁에서 승리했지만 아끼는 사람들을 떠나보내야 하는 사람들의 무거운 분위기로 4화가 시작됩니다.

다음 장면으로 생존자들의 승리의 축배 자리입니다.

겐드리는 보이지 않는 아리아를 찾아 나서는데요, 이때 대너리스는 겐드리를 불러 로버트 바라테온의 아들임을 확인하고 로버트 바라테온이 대너리스의 가족의 왕좌를 앗아가고 자신을 죽이려 했다고 말하면서 좋았던 분위기가 잠잠해지는 듯했으나 곧 로버트 바라테온의 적자임을 공표하고 남부 최고의 요새인 스톰엔드의 영주로 임하면서 분위기는 다시 축하의 인사로 살아납니다.

토르문드가 축하를 하자며 존 스노우에게 술을 권하며 축하의 자리는 무르익어가는데 대너리스는 조금 외로워 보입니다.

토르문드가 용을 타고 싸웠던 존에게 미친놈이 아니라면 왕이라며 존을 치켜세우자 지켜보고 있던 대너리스는 표정이 어두워지고 대너리스는 자리를 떠납니다. 이런 모습을 지켜보던 바리스는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대너리스를 따라 나갑니다.

제이미 티리온 브리앤은 게임을 하며 즐겁게 대화하는데 티리온이 브리앤이 처녀인 것을 놀리자 자리를 피하는 브리앤을 제이미가 따라가고…

이때 나타난 토르문드는 브리앤을 따라가려 하지만 제이미에게 의문의 1패를 당하게 됩니다. 토르문드는 처음 브리앤을 만날 때부터 브리앤을 마음에 두고 있었는데 안타까운 장면이었습니다. ㅎ

이후 제이미는 브리앤을 찾아가 게임을 계속하면서 둘은 뜨거운 밤을 보내게 됩니다.

신이 난 겐드리는 아리아를 찾아가 바라테온 후계자로 인정받아 스톰앤드의 영주로 임명받았다는 사실을 전하며 아리아에게 청혼하지만 아리아는 겐드리에게 훌륭한 영주가 될 것이고 너를 갖는 여자는 행운이라고 말하면서도 자신은 그런 사람이 아니라며 청혼을 거절합니다.

대너리스는 존의 방에 찾아가 존의 혈통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축배의 자리에서 느꼈던 존을 왕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말하며 타르가옌 혈통을 비밀로 해달라고 합니다. 존은 대너리스에게 자신은 왕을 원하지 않으며 자신의 여왕은 대너리스뿐이라고 하지만 산사와 아리아는 가족이기 때문에 사실을 말해야 한다고 하자 대너리스는 자리를 떠납니다.

다음날 전쟁 이후 남은 병력을 확인하며 서세이를 철 왕좌에서 내려오게 할 전략을 세우는데 산사가 우선 약해진 병력을 추스르자며 이에 반대하자 존 스노우는 대너리스의 편에 서게 됩니다.

산사와 아리아의 의견이 무시되자 아리아는 존에게 얘기를 하자고 하여 스타크 가문의 네 사람들이 모이게 됩니다. 아리아는 대너리스를 믿지 못한다고 말하며 우리는 가족이라고 강조하지만 존은 스타크 가문 사람 인적이 없었다며 산사와 아리아를 설득하기 위해 자신의 혈통을 밝히고 맙니다.

티리온과 제이미는 술을 마시며 농담을 하고 있는데 블랙워터의 브론이 석궁을 들고 나타납니다. 이 무기는 티리온이 자신의 아버지를 죽였을 때 사용한 것으로 전쟁 전 콰이번이 브론에게 티리온과 제이미를 죽이라며 전달해준 것입니다.

브론은 서세이가 둘을 죽이면 리버런을 주기로 했다며 딜을 하는데, 티리온은 예전에 본인을 누가 죽이라고 하면 두배를 주겠다고 한 걸 기억하냐며 하이가든을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그러자 브론은 전쟁이 끝나면 찾아가겠다며 둘을 살려두고 떠납니다.

이제 더 이상 이 곳에 있을 이유가 없다는 듯 윈터펠을 떠나는 하운드는 길을 떠나는 아리아와 마주치게되고, 킹스랜딩으로 가냐는 아리아의 물음에 하운드는 아직 끝내지 못한일이 있다고 합니다. 아리아는 본인도 그렇다고 말하며 둘은 함께 윈터펠을 떠납니다. 다시 돌아올 일은 없다고 말하면서요…

존 스노우도 킹스랜딩으로 떠나는 날 토르문드와 샘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데 이 인사를 마지막으로 앞으로 보지 못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아쉬운 마음이었습니다.

대너리스의 병력은 배를 타고 드래곤스톤으로 향하는 도중에 유론의 함대에게 기습을 받아 안티드래곤 발리스타의 공격으로 용 한 마리가 죽게 되고 모든 함대가 격추당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정말 초라한 인원만 살아남게 되고 회색 벌레는 살아남아 미산데를 찾아보지만 미산데는 보이지 않습니다.

다음 장면에서 유론과 서세이는 용 한마리가 죽었음을 확인하고 서세이는 유론의 아이를 가졌다고 거짓말합니다. 미산데는 유론에게 납치돼 서세이에게 잡혀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세이는 백성들을 레드킵에 불러 모아 백성들을 방패로 삼으려 하는데 그렇게 되면 대너리스도 드래곤으로 쉽게 공격하지 못할 것이고 철 왕좌를 원하는 대너리스가 백성들을 공격한다면 백성들이 여왕으로 받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드래곤의 죽음과 미산데의 납치로 몹시 화가 나있는 대너리스는 바리스의 진심 어린 조언에도 백성들이 죽어도 킹스랜딩을 공격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너리스는 티리온의 말을 듣고 북부의 군대가 올 때까지 서세이의 항복을 받아내자는 티리온의 말을 따르기로 합니다.

윈터펠을 떠나기 전에 산사에게 존의 혈통에 대해 들은 듯한 티리온은 바리스와 상의하는데 대너리스의 아버지처럼 대너리스에게 폭군의 모습이 보이자 대너리스보다 존 스노우가 철 왕좌의 자리에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듯한 바리스와 이를 설득하려고 하는 티리온의 대화로 앞으로 남은 두 편이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더 흥미로워졌습니다.

드디어 다시 대너리스와 서세이가 만나게 되는데 정말 얼마 남지 않은 거세병과 안티드래곤 발리스타로 무장한 서세이의 모습이 대조됩니다.

대너리스는 티리온을 서세이는 콰이번을 내세워 티리온이 미산데를 돌려달라고 설득하려고 하지만 말이 통하지 않자 티리온은 직접 서세이에게 다가가 설득해보는데 서세이는 약간 감정이 흔들리는 듯 했지만 미산데에게 마지막 한 마디를 남기라고 말하고 미산데는 이때 드라카리스라고 마지막 말을 남깁니다.

서세이는 거산에게 미산데를 처형할 것을 명하고 거산은 미산데를 처형합니다.

그 모습을 차마 보지 못하는 회색 벌레는 애써 분노를 참고, 그 모습을 본 대너리스는 정말 분노한 표정으로 뒤 돌아가며 4화는 끝이 납니다.

과연 대너리스가 폭군으로 변해서 사람들이 떠나고 존 스노우가 철 왕좌의 자리에 앉게 될지 남은 두 편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저는 왕좌의 게임을 TV로 시청하고 있는데요, 금요일 밤 11시에 스크린에서 방송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8’ 2화, 아리아 베드신 논란 “말도 안 돼…” 충격

(사진: 네이버 ‘왕좌의 게임’ 영상 캡처 )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즌8’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2일(한국시각) 미국 채널 HBO를 통해 ‘왕좌의 게임 시즌8’이 방영됐다.

이날 2화에서는 죽은 자들을 이용해 만든 ‘화이트 워커’ 군단을 이끌고 다가오는 나이트 킹과의 대결을 앞두고 키트 해링턴(존 스노우 역)을 비롯한 에밀리아 클라크(대너리스 타르가르옌) 등이 힘을 합쳤다.

또 지난 1화 방송 말미 등장했던 니콜라이 코스터-왈도(제이미 라니스터 역)의 처우도 결정결정됐다.

그러나 전쟁 전 배우 메이지 윌리암스(아리아 스타크 역)와 조 뎀프시(로버트 바라테온 서자 겐드리 역)가 수위높은 베드신이 촬영한 것으로 알려 논란이이 되고 있다.

메이지 윌리암스는 올해 22살로, 극중 검술에 호기심이 많은 철부지에서 최근 강인하게 성장한 뒤 복수의 화신으로 거듭난 아리아 스타크를 열연하고 있어 “말도 안 된다”, “믿기지 않는다. 시간이 너무 빠르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2화는 오는 27일 채널 스크린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다음은 Bing에서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 korean TV show
  • TV Shows
  • Korean Shows
  • Comedy Shows
  • 한국 TV 쇼
  • TV 프로그램
  • 코미디 쇼
  • 웃긴 고양이들
  • funny dog
  • funny cat
  • funny baby
  • Try Not to laugh Challenge
  • 왕좌의 게임
  • 왕좌의 게임8
  •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4
  • Bran Stark
  • Arya Stark kill Night King
  • Valyrian Steel dagger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YouTube에서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왕좌의 게임 – 시즌 8 에피소드 3 – Arya Stark vs Night King 최고의 장면 | 왕좌 의 게임 시즌 8 아리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로스트 아크 타르 실라 | 포놀 로스트아크 최고의 인기 필드보스 타르실라 공략 34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