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오 자크 시즌 3 |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모든 답변

오 자크 시즌 3 |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오 자크 시즌 3 –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s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s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어퍼컷Tub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66,259회 및 좋아요 5,77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오 자크 시즌 3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 오 자크 시즌 3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오자크, #넷플릭스, #어퍼컷Tube,
이번 리뷰는 오자크 시즌 1~3 입니다
오자크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어요
2022년 오자크 시즌4도 기대해주세요!
00:00 시즌1
36:26 시즌2
01:04:30 시즌3

오 자크 시즌 3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오자크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Netflix

오자크. 2017 | 청불 | 시즌 4개 | 미국 TV 프로그램 … 시즌 4 파트 1 역재생 예고편: 오자크. 시즌 2 (줄거리): 오자크. 시즌 3 (줄거리): 오자크. 오자크: 시즌 2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netflix.com

Date Published: 8/8/2022

View: 7014

넷플릭스 오자크(Ozark) 시즌3 리뷰 – 강해지는 웬디와 마티

궁금함에 시즌3까지 정주행 했던 오자크. 시즌을 거듭할수록 꽤 몰입해서 보게 된다. 시즌 4 예고편에 마티와 웬디가 같이 피 칠갑을 하고 멕시코에 …

+ 여기를 클릭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5/8/2022

View: 7762

오자크 – 나무위키:대문

2020년 3월 27일 시즌 3 전편이 공개되었다. 또한 14화로 구성된 시즌 4가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고 한다. 2022년 1월 21일 시즌 4 파트 1이 공개되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0/10/2022

View: 3688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자크(Ozark) 시즌3- 빠져나올 수 없는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자크(Ozark) 시즌3- 빠져나올 수 없는 범죄의 수렁. 펭펭’s 코코 2020. 4. 4. 00:06. 지금은 내 주변에서 넷플릭스 아이디 하나쯤 없는 이가 …

+ 여기에 표시

Source: hworangi.tistory.com

Date Published: 1/17/2022

View: 3422

넷플릭스 드라마 ‘오자크 시즌 3’ 후기: 생지옥이 있다면 바로 …

시즌1, 2에 이어 정주행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자크 시즌 3’이다. NETFLIX, 드라마 ‘오자크 시즌 3’ 스틸컷. 마티 가족은 시즌1에서 피해자 …

+ 여기에 표시

Source: mangosoda.tistory.com

Date Published: 2/24/2022

View: 1105

오자크 시즌 3 – 전체 에피소드 스트리밍으로 보기 – JustWatch

오자크 시즌 3 볼 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pooq, N스토어 등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들 중 어떤 것이 좋을까요? 온라인으로 전체 에피소드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지금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justwatch.com

Date Published: 1/26/2021

View: 4286

메인 게시판 – [넷플릭스바낭] ‘오자크’ 시즌 3도 끝냈습니다

메인 게시판 › [넷플릭스바낭] ‘오자크’ 시즌 3도 끝냈습니다. 로이배티 2021.05.27 11:50:24. – 아… 이건 좀 폐인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 암튼 이제 나와 있는 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djuna.kr

Date Published: 8/20/2022

View: 432

오자크 시즌 3 (2020) ::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그것은 오자크가 아니다. 사업 확장을 놓고 갈등하는 마티와 웬디. 갑작스레 나타난 손님과 함께, 두 사람의 삶은 또 한 번 격랑에 … 오자크 시즌 3. OZARK ·2020.

+ 여기를 클릭

Source: kinolights.com

Date Published: 8/18/2022

View: 370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오 자크 시즌 3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오 자크 시즌 3

  • Author: 어퍼컷Tube
  • Views: 조회수 766,259회
  • Likes: 좋아요 5,772개
  • Date Published: 2021. 12.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9TwKfIQ3Kbs

Trang web Netflix chính thức

Tiếp tục kinh doanh như thường? Làm gì có chuyện đó. Khi Marty và Wendy tranh cãi về việc mở rộng quy mô, một vị khách bất ngờ khiến cuộc sống riêng của họ đảo lộn.

1. Thời chiến 61ph Marty bị thúc ép phải chuyển tiền trước thời hạn, Wendy trình bày một kế hoạch rủi ro cao, Wyatt có cuộc sống tốt đẹp và Ruth cãi vã tại sòng bạc.

2. Kết hợp dân sự 64ph Wendy nhờ Helen — chứ không phải Marty — giúp cô chốt một thỏa thuận, nhà Byrde có khách trọ mới và một sòng bạc đối thủ nổ tanh bành.

3. Kevin Cronin đã ở đây 60ph FBI điều tra vấn đề tài chính của sòng bạc, giấc mơ của Wendy có bước ngoặt đen tối và Marty lo rằng điều không hay sẽ xảy ra với mình.

4. Đấu trùm 53ph Khi Wendy, Helen và Ruth cố gắng duy trì hoạt động kinh doanh, Navarro chơi tâm lý chiến với Marty – người lo sợ rằng mình sẽ không bao giờ được gặp lại gia đình.

5. Nó đến từ Michoacán 63ph Maya nâng mức cược để thuyết phục Marty – người có thái độ bình tĩnh đến kỳ lạ khiến Wendy lo lắng. Nhà Byrde mua một trang trại ngựa trên danh nghĩa Navarro.

6. Nhà của anh là nhà của tôi 59ph Marty và Wendy nói cho nhau cảm giác thực của mình, Ruth đối mặt với Wyatt, Darlene thể hiện tham vọng của cô và quá khứ của Ben được hé lộ.

7. Trong trường hợp khẩn cấp 62ph FBI chất vấn Ruth, căng thẳng giữa Cosgrove và Marty leo thang lên đỉnh mới, Sue tiếp nhận một bệnh nhân mới và Wendy tuyển người cho quỹ từ thiện của cô.

8. Quỹ Gia đình Byrde 58ph Ruth không hài lòng trước kế hoạch giảng hòa với Frank con của Marty và Wendy. Nhà Byrde đưa ra quyết định khó khăn về Ben. Maya bị khiển trách.

9. Fire Pink 63ph Cuộc đối đầu giữa Ben với Helen và Erin khiến nhà Byrde rơi vào tình trạng khủng hoảng. Trong khi đó, nỗi lo của Sam về FBI gần như chẳng nhận được sự đồng cảm.

넷플릭스 오자크(Ozark) 시즌3 리뷰 – 강해지는 웬디와 마티

시즌 3에서는 부부갈등이 고조된다. 원래도 서로 의리로 살아가는 부부였지만 마티와 웬디는 주도권 싸움을 시작한다. 마티는 모든 것을 버리고 호주로 도망치고 싶었지만 권력을 잡고 싶어 하는 웬디는 카르텔 보스 나바로에게 제안도 하고 조언도 하면서 권력을 더 키워가려고 한다.

솔직하지 않은 웬디를 의심하던 마티는 웬디의 전화를 해킹해서 웬디가 진행하는 일들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 했다. 도청한 것이 나바로에게 들키면서 카르텔 본진으로 잡혀가게 된다. 마티는 그곳에서 감금당하고 무언가를 깨닫는다. 집으로 돌아와서는 적극적으로 모든 일을 처리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자크(Ozark) 시즌3- 빠져나올 수 없는 범죄의 수렁

지금은 내 주변에서 넷플릭스 아이디 하나쯤 없는 이가 없지만 넷플릭스가 맨 처음 한국에 상륙했을 때만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생소해했다. 그때라도 주식을 사놨어야 하는데..

넷플릭스가 국내에서 이름을 알린 계기들 중 하나가 봉준호의 <옥자>가 아닐까 싶다. 뭐 통계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응? 영화관에서 개봉을 안한다고? 넷플릭스가 뭔데?’ 식으로 분명 많이 화제가 된 것 같다.

그리고 또 하나가 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인한 입소문이다. 많이들 알겠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은 넷플릭스에서 직접 제작한 영화, 드라마를 말한다. <하우스 오브 카드>, <기묘한 이야기>가 대표적이다. <로마>와 같은 영화는 2019년 오스카에서 감독상을 포함하여 3개 부문에서 석권하기도 했다.

사실 ‘넷플릭스 추천’은 무척이나 진부한 컨텐츠다. 그래서 [1.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에 한정 2.따끈한 새로운 에피소드가 막 공개된 시리즈에 한정 3.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시리즈에 한정] 이라는 나만의 기준에 따라 앞으로 소개하고자 한다. 소개라지만 나의 다른 포스팅들처럼 스포일러 경고 따위는 없으며 보기에 따라선 불친절할 것이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바로 나의 최애 시리즈, 오자크(Ozark)다.

매 오프닝마다 나오는 저 동그라미 안에는 에피소드의 핵심 소재 4개가 그려져 나온다. 디테일이 좋다.

지난 3월 27일 드디어 시즌3가 공개되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답게 공개방식도 전편이 일괄적으로 개봉했다. 말그대로 나의 최애 드라마라서 시즌3를 작년부터 너무나 기다리고 있었다. 난 전체적으로 어둡고 무거운 톤으로 진행되는 작품을 그리 선호하지 않는다. 하지만 영화로는 <다크 나이트> 시리즈가, 드라마로는 이 시리즈가 예외라 할 수 있겠다.

유명한 미드들과 마찬가지로 <오자크>도 보통의 한드와는 비교가 안되게 스토리가 촘촘하고 스케일도 크다. 이야기가 진행되는 양상에서 찾아오는 위기와 극복 과정은 충분히 납득되는 수준으로 매끄럽다. 많은 등장인물이 입퇴장하는데 소모적으로 소비되는 캐릭터들은 거의 없다. 캐릭터들의 죽음 장면을 예기치 못한 타이밍에, 아주 리얼하게 그리고 있다는 점은 이 시리즈의 또 다른 매력이다.

버드 가족

주인공인 마티 버드는 시카고에서 잘나가는 재무 컨설턴트였다. 사업파트너가 멕시코 마약조직인 나바로 카르텔의 돈을 3년간 횡령해왔다는 사실이 드러나기 전까지는 말이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마티는 임기응변으로 행정기관이 우글거리는 시카고를 벗어나 미주리 주 오자크로 거점을 옮겨 보다 안정적으로 돈세탁을 할 수 있는 계획을 구상 중이었다고 둘러댄다. 결국 그렇게 가족과 함께 오게 된 오자크에서 마티는 점점 더 범죄의 수렁에 깊이 빠지게 된다.

제이슨 베이트먼이 맡은 마티 버드는 ‘평범한 사람’으로 설정되어있다. 이 드라마는 마티가 어떻게 마약조직 자금 돈세탁이라는 범죄에 연루 혹은 가담하게 되었는지 설명하지 않는다. 시즌1 1화에서부터 마티는 이미 카르텔의 돈을 수년간 세탁해온 상황이기 때문이다. 마티에게는 선택지가 없었다고 봐야지만 캐릭터가 성립되는 대목이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마티 뿐만 아니라 버드 가족 전체는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살게 된다. 처음에는 아내가 그 다음은 아이들이 보통 사람이라면 기겁할 사안들에 대해 점점 무감각해진다.

버드 웬디

특히 마티의 아내 웬디는 이 범죄에 오히려 적극적인 역할을 자처하고 나선다. 이번 시즌3에서는 위험을 감수해야하는 상황에서 신중해야한다는 마티와 정반대로 더욱 더 과감해져야 한다는 입장을 끝까지 고수하면서 결국 카르텔의 보스인 나바로의 눈에 들기까지 한다. 평범한 인물들이 범죄에 물들어가는 이러한 양상은 미드의 대부라할 수 있는 <브레이킹 배드>와 상당히 유사한 측면이다.

하지만 평범하다는 것이 뭘까? <오자크>에 한정해보자면 ‘범죄에 가담하는 목적이 돈이냐 가족을 지키기 위함이냐’가 최소한의 표면적 기준이 될 수 있겠다. 더 이상 부부라기보다 파트너에 가까운 마티와 웬디가 매번 충돌할 때 마다 서로 주장하는 논리가 가족을 지키기 위한 길이라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 시즌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벤을 앞뒤 생각없이 일단 살리고 보려는 모습에서 그들이 아직은 그리고 어쩌면 평범하고 정상이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가족을 지키는 방법에 있어서의 마티와 웬디의 상반된 입장이 시즌3를 관통하는 내용이다. 마티는 어떻게 해서든 출구전략을 찾아서 카르텔과의 관계에서 헤어 나와야 한다는 입장이다. 웬디는 자신들의 존재 가치를 높여서 다지는 정치적 입지만이 가족을 지켜줄 보호막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주춤했던 마티마저 멕시코로 끌려가 보스를 마주한 이후 합법적인 사업을 확장하는 계획에 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이면서 시즌3는 절정을 맞는다.

인생이 꼬이는 이들은 버드 가족뿐만 아니다. 마티네 가족이 오자크로 이사 온 이후 엮이는 모든 등장인물들은 이전보다 더 좋지 않은 삶 혹은 죽음을 맞이한다. 핵심 조연들인 랭모어 가족과 스넬 가족이 그 대표적인 예이다. 작품의 서사를 팽팽하게 유지시키는 바로 이 조연들은 <오자크>의 큰 묘미다.

본래 마티를 죽이려했으나 어느새 오른팔이 된 루스 랭모어. 작은 체구에서 엄청난 말빨과 강단을 뿜어낸다. 루스를 연기한 줄리아 가너는 2019년 프라임타임 에미상 드라마 시리즈 부문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의리파 마녀인 달린 스넬. 이번 시즌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이번 시즌에 불현듯 나타난 웬디의 남동생 벤. 시한폭탄의 본성이 서서히 드러난다.

나바로 카르텔의 변호사 헬렌. 시즌2에서 등장한 이후로 엄청난 포스를 뿜어낸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 딸을 지키려는 암사자와 같은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시즌을 통해 버드 부부가 이 범죄에서 빠져나올 여지는 더 이상 없어졌다. 벤의 죽음은 지울 수 없는 상흔이라는 버드 가족 내부의 문제로 남길 수 있다면 시즌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헬렌의 죽음은 나바로와의 직접적인 커넥션을 의미한다. 미국 내 카르텔 자금운용을 관리하던 조직의 중간보스들이 시즌2(리오), 3(헬렌)에 차례로 제거됨으로써 버드 부부는 이제 나바로의 바로 밑에 위치하게 된다.

시즌4가 기대되면서도 걱정되는 부분이다. 평범한 삶으로의 티켓이었다고 할 수 있는 중간 연결고리가 없어짐으로써 이제 버드 부부는 카르텔의 한가운데에 서게 되었다. 확장만 해가던 이야기를 어떻게 서서히 매듭지어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자크 시즌 3’ 후기: 생지옥이 있다면 바로 여기, 오자크

넷플릭스 최고의 명품 드라마! 시즌1, 2에 이어 정주행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자크 시즌 3’이다.

NETFLIX, 드라마 ‘오자크 시즌 3’ 스틸컷

마티 가족은 시즌1에서 피해자에 가까운 양상이었다면, 시즌이 거듭될수록 가해자의 모습으로 변하고 있다. 마티 가족은 본래 선하고, 악의가 없는 인물들이지만, 어디까지 타락해가는지 지켜보게 된다. 이제 그들은 아무렇지 않게 선한 탈을 쓰고 사람들을 협박한다. 그리고 스스로 합리화한다. ‘모든 건 어쩔 수 없는 거였다’, ‘생존을 위해서였다’ 라며 스스로 변명하고, 자위하지만, 본인들의 부와 명예를 위한 선택을 더 많이 한다. 다 버리지 못하고, 풀소유를 위해 끝까지 탐욕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마티 부부의 자식들도 망가져간다. 작중 어떤 잘못으로 사회봉사명령을 받게 되는데, 자신들의 잘못을 느끼지 못한다. 되려 ‘왜 힘을 안 써줬냐, 왜 이걸 내가 해야 되냐’라며 불평을 토로한다. 그걸 다그치는 마티 부부도 ‘자선재단 설립을 위해 평판 관리가 우선이어서 어쩔 수 없다’라고 말하는 게 전부다. 이미 아이들부터 권력의 맛에 찌들었다. 가족을 위해서 생각하고 희생하던 시즌1의 모습은 더 이상 찾아볼 수 없다. 마티 가족이 얼마나 썩어가는지 보여주는 일면이다.

모든 인물들이 안타깝지만, 시즌3에서 가장 마음이 가는 캐릭터는 웬디의 남동생 ‘벤’이다. 그는 극 중 가장 선하고 미치지 않았다. 누나 웬디는 그가 조울증을 앓고 있어 제정신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벤이야말로 지극히 정상적이다. 그가 폭주해서 정신병원에 들어가게 되는 이유를 듣고 있으면, 벤이 정상적이고 오자크의 사람들이 미친 사람들 같다.

검은 돈과, 권력에 찌들어가던 ‘웬디’에게 생존을 위해서라며 소중한 00을 죽게 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보통 악의 행로에서, 멈추지 못하고 가속하다 망해가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시즌2에서 마티, 시즌3에서는 웬디에게 브레이크를 걸어주는 사건이 발생한다. 심한 현타와 함께 잘못된 현실을 깨우쳐준다. 하지만 그들을 위협하는 사건이 계속 발생한다. 그러면서 마티 부부는 다시 나쁜 선택을 행하게 된다. 브레이크와 가속의 반복을 보여주는 점이 이 드라마만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자크’는 이제 마지막 시즌인 4만 남겨두고 있다. 1년에 한 시즌 꼴로 공개됐던걸 보면 21년 정도에 나오지 않을까 예상된다. 이미 처음부터 잘못된 길을 걸었지만, 시즌 3에선 진짜로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넌 마티 부부는 파이널 시즌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그리고 그 선택에 대한 결과는 어떨지 궁금하다. 아직까지 보지 않았다면 시즌1~3을 정주행 하는 걸 강력 추천한다.

그래서 재밌냐? YES NOT BAD SO-SO NOT GOOD NO ‘재미’의 종류 범죄, 서스펜스 추천 포인트 악인이 된 가족의 모습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비추 포인트 선악의 구분이 확실한 작품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비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오자크 시즌 1’ 후기

넷플릭스 드라마 ‘오자크 시즌 2’ 후기

[넷플릭스바낭] ‘오자크’ 시즌 3도 끝냈습니다

– 아… 이건 좀 폐인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 암튼 이제 나와 있는 건 다 봤고 하반기에 나온다는 마지막 시즌 기다릴 일만 남았네요. 스포일러 없게 적을 게요.

(그들은 오링 났다.)

– 시즌 1이 마티 가족이 오자크라는 동네에 와서 적응하고, 일거리 찾아 간신간신히 살아 남는 이야기였다면 시즌 2는 카지노 사업 도전을 통해 거물로 등업하는 이야기였죠. 시즌 3은 이제 기세를 타고 잘 나갈 듯 했던 마티네가 내외의 버라이어티한 사건 사고, 내분과 전쟁(?)등으로 갈갈이 찢어지고 해체되어 가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시즌 1, 2에서 맘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가 ‘어쨌든 시즌 피날레로 일단락은 된다’였는데, 이번 시즌은 안 그래요. 중심 갈등 하나는 해결이 되지만 그 외의 모든 것이 ‘다음 시즌은 이거다!!!’ 라는 선전포고 비슷한 걸로 끝나서 결국 클리프행어라는 느낌을 주죠. 아마 시즌 2까지 반응이 좋아서 이번 시즌은 그냥 그 다음 시즌까지 확정한 상태로 만들었나봐요.

(이번 시즌의 빌런… 까진 아니고 진상 캐릭터. 정말 한 대 쥐어패고 싶은 캐릭터이고 배우도 잘 뽑았다… 라고 하면 배우에게 실례일까요. ㅋㅋ)

– 다 보고 나면 도대체 이 이야기의 끝에서 마티 가족이 어떻게 될지 상당히 우려가 됩니다. 그래도 주인공들이라고 뭔가 악행을 저지를 때마다 ‘우리 목숨 부지하려면 어쩔 수 없었어!! 우리는 이걸 막으려고 최선을 다 했다고!!’ 라는 핑계가 주어지고 그 핑계들은 늘 설득력이 있긴 합니다만. 그렇다는 걸 감안하더라도 이제는 시체가 너무 많이 쌓였어요. 그래서 누구 하나 사망자 없이 감옥도 안 가고 깔끔하게 끝내버리는 마무리는 무리죠. 뭐 아예 마티네가 최종 빌런으로 각성해버리는 결말이라면 전원 생존 & no 감옥 엔딩도 가능하겠습니다만, 그렇게 끝내느니 차라리 누구 하나 죽여버리는 게 낫지 않겠습니까(…)

그러고보면 거의 환타지 몬스터급의 빌런 ‘달린’이 입만 열면 반복하는 ‘마티네가 문제다. 갸들 때문에 오자크는 사악함에 더럽혀졌어!!’ 라는 내로남불 드립이 아예 뻘소리는 아닌 것 같죠. 마티네가 오기 전에도 오자크는 (바로 그 달린네 때문에 ㅋㅋ) 지옥이었겠지만 마티네의 등장 이후로 한층 더 뜨거운 불지옥으로 업그레이드 된 건 사실이니까요. 게다가 마티네랑 엮인 사람들 중에 생존자 수가… 엄…;

진짜 마티네랑 엮이면 인생 대차게 말아 먹는 건 기본에 목숨이라도 부지했으면 다행. 그나마 딱 한 명 인생 안 꼬인 캐릭터도 시즌 막판에 더 더 끌어들여서 결국 가볍게나마 봉변을 당하게 만들죠. 그렇습니다. 따지고 보면 다 마티네 잘못이고 더 엄밀히 말해 마티 잘못입니다. 물론 달린은 더 나쁜 놈이지만 결국 제일 잘못한 건 마티가 맞아요. 마티가 시카고의 원래 파트너와 함께 그 창고에서 총 맞아 죽어버렸음 수많은 오자크 주민들이 그냥 살던대로 찌질하게나마 목숨은 부지하고 있었겠죠.

(아무리 무시무시한 빌런이어도 마티네랑 엮이면… ㅋㅋㅋㅋ)

– 시즌 3의 이야기는… 역시 볼만합니다. 연출 측면에선 시즌 2보다도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 있어요. 매 화마다 기승전결을 구성하는 방식도 좀 더 세련되어졌고 이야기 전개 속도도 빠르면서 캐릭터들 간의 갈등도 이전의 것들을 이어가면서 자연스럽게 더 심화되었고. 또 나름 적절하게 군데군데 유머도 쏙쏙 넣어줍니다. 막판에 가면 상당히 긴 신파 구간이 등장하는데, 지루하다는 느낌 거의 없이 그냥 참 짠하구나… 하면서 착잡하게 보게 되는 건 그동안 캐릭터와 이야기 세팅이 잘 되어서 그런 거였겠죠. 물론 배우들도 아주 잘 해줬지만요.

다만 최종 에피소드 종료 직전까지 그냥 신파로 느릿하게 흘러가다가 종료 20분 남겨 놓고 후닥닥! 마무리되는 건 좀. ㅋㅋ 설마 아무 것도 해결 안 하고 다음으로 넘기려나??? 하고 보면서 조마조마했었네요.

(이번 시즌의 빌런 아닌 빌런. 빌런이 아니어서 빌런보다 더 짜증나는… 뭐 그런 캐릭터였습니다. ㅠㅜ)

– 각본이 참 사악해요. 원래도 그렇지만 이번 시즌은 특히 그렇습니다. 시즌 1이나 2는 처음부터 그냥 불행으로 시작해서 불행으로 달리는 스토리였고 그나마 시즌 2같은 경우엔 마무리가 다가오면서 뭔가 좀 좋아지는 구석도 있었는데. 시즌 3은 초반에 좋은 분위기 몇 개를 툭툭 던져줘 놓고 그걸 죄다 후반의 비극을 강조하기 위해 써먹습니다. 내가 니들에게 좋은 걸 준 이유는 줬다 빼앗으며 놀려먹기 위해서였다!!! 라는 느낌. 각본 이렇게 쓰는 인간들에게 과연 제 맘에 드는 결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인가… 라는 회의감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 앞에서 말했듯이 시즌 3의 결말은 ‘다음 시즌 마티의 상대는 이거다!!!’ 라는 선언이자 예고로 마무리가 되는데요.

과연 시리즈 최종 빌런답다… 싶으면서도 시즌 4를 보면서 받게될 스트레스에 대해 걱정하게 됩니다. 개연성은 충분히 확보했다지만, 어쨌거나 제가 원했던 대진표는 아니라서요. 원하는 게 아니었다… 를 넘어서 원하는 것과 거의 정반대랄까. ㅋㅋㅋ 납득은 되지만 맘에 안 들어요.

게다가 파이널 시즌은 14개 에피소드를 반으로 쪼개서 7개씩 두 번에 나누어 공개한다 하니 7화까지 보고 나면 정말정말 깝깝할 듯. 이럴 줄 알았으면 완결이 된 후에 볼 걸 그랬죠. 원래 완결된 드라마 위주로 보는 게 제 원칙인데 가끔가다 그걸 어기면 꼭 이렇게 됩니다… ㅠㅜ

(이번 시즌에서 가장 이해 안 되는 놈. ‘넌 갸가 되게 똑똑하다 생각하지? 그냥 우리랑 똑같아!!’ 라던 루스 아빠의 예전 대사가 떠오르며 끄덕끄덕.)

– 매우 짧은 마무리 및 결론입니다.

재밌어요 이 드라마. 보실만 합니다.

다만 완결 되고 보세요. 어차피 OTT의 세상은 볼 것이 너무 많아서 문제이니 다른 것들 보면서 반년쯤 기다리셨다가 한 번에 달리시는 걸 추천해요.

+ 전에도 했던 얘기지만, 사실 이야기의 개연성이나 현실성은 거의 안드로메다 근처를 날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드라마가 잘 하는 건 개연성 있는 전개가 아니라 시청자가 개연성 같은 거 신경 못 쓰도록 몰아가는 전개… 같아요.

정말 말도 안 되는데 보는 동안엔 그런 생각이 안 들더군요. 다 보고 이 잡담 글 적을 때 막 떠오릅니다. 생각해보니 진짜 황당한 드라마네? 라고. ㅋㅋ

++ IT 전사 마티 아들래미는 온라인 게임 돈벌이에 이어 코인 투자까지 하고 있더군요. 2년만 더 버틴 후 그거 팔아서 카르텔에 상납하면 평화롭게 카르텔 손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도(…)

+++ 음… 그래서 대체 어떻게 끝낼까요? 가장 무난한 마무리는 FBI랑 형량 거래하며 벗어나는 거겠죠. 카르텔 보스가 전쟁 통에 사망해버리는 건 너무 데우스 엑스 마키나 결말이겠고. 그렇다고 주인공들을 죽여 버릴 것 같진 않구요. 문제는 루스의 미래인데… 흠. 것 참 답이 안 나오네요. ㅋㅋㅋ 뭐가 됐든 막 남들 예상 못할 결말 같은 데 집착하지 말고 그냥 무난하게 잘 끝내줬음 좋겠습니다.

++++ 그래서 오늘도 짠내 폭발 루스찡 짤로 마무리.

마지막화 종료 5분 남겨놓고 한 번에 다 죽여도 되니 제발 우리 루스만 좀 행복하게 해주세요. 엉엉.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오 자크 시즌 3

다음은 Bing에서 오 자크 시즌 3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 오자크
  • 넷플릭스
  • 돈세탁
  • 마약왕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YouTube에서 오 자크 시즌 3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자크 시즌1~3》 결말까지 요약 | 오 자크 시즌 3,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남대문 시장 주류 상가 | [남대문주류상가] 위스키 가격 정보, 욕먹으면서 진짜 레알 가격 싹다 물어봤다 103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