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뉴저지 맛집 추천 |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178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뉴저지 맛집 추천 |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178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뉴저지 맛집 추천 –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s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s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YURISEN TV. USA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588회 및 좋아요 26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뉴저지 맛집 추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 뉴저지 맛집 추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Korean restaurant in new york \u0026 new jersey 2022
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국 식당 맛집 BEST8, 2022
#뉴욕여행 #뉴저지여행 #뉴욕맛집 #뉴저지맛집 #포트리맛집 #펠팍맛집 #뉴욕한인맛집 #뉴저지한인맛집 #뉴욕한인식당 #뉴저지한인식당 #뉴욕한식 #뉴저지한식 #미국여행 #미국동부여행 #미국한식 #미국한인식당 #동부한인식당
1
바다이야기 Bada Story, Fort Lee
799 Abbott Blvd, Fort Lee, NJ 07024
https://g.page/Bada-Story-Sushi?shareNN
2
밥도둑 Bap Doduk
446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https://goo.gl/maps/eRqJ64EvarpoGaxd6
3
싸리골 Sa Rit Gol
166 Main St, Fort Lee, NJ 07024
https://goo.gl/maps/WLhFmApZC9Siaw2T6
* 포트리입니다. 동영상에서는 팰팍으로 잘못 나갔어요. (죄송 ㅜ)
4
타판 스시 \u0026 사시미 Tappan Sushi \u0026 Sashimi
205 Oak Tree Rd, Tappan, NY 10983
https://goo.gl/maps/sjsFfMfsCQxkKtS26
5
남한산성 NAMHANSANSUNG KOREAN RESTAURANT
500 10th St, Palisades Park, NJ 07650
https://goo.gl/maps/rYXMoU8EYoWmnePY7
6
경회루 Gyeonghoeru
1355 16th St, Fort Lee, NJ 07024
https://goo.gl/maps/aZWrwLaQC2x3awfV9
7
북창동순두부 BCD Tofu House
1640 Schlosser St C1, Fort Lee, NJ 07024
https://g.page/bcd-tofu-house-fort-lee?share
8
Pub 199
199 Howard Blvd, Mt Arlington, NJ 07856
https://goo.gl/maps/dBqpSD1gJiRvDiYZ8
9
한남체인 Hannam Mart
1475 Bergen Blvd, Fort Lee, NJ 07024
https://goo.gl/maps/CyYbTtciu7wmJNbh7
미쯔와 Mitsuwa Marketplace
595 River Rd, Edgewater, NJ 07020
https://goo.gl/maps/56KNB46ctc9R6t4p7

뉴저지 맛집 추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 1. The Cast Iron Pot 솥뚜껑 – Fairview (페어뷰) · 2. 감자탕탕 – 포트리 · 3. Soba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sophiastravel.tistory.com

Date Published: 8/11/2022

View: 9040

+ 여기에 더 보기 – MissyUSA

160, [New Jersey] … 내도 내친구도 맛있는 뉴저지 맛집 [3] … 146, [New Jersey]. 포트리 펠팍 주변 게장 맛있는집 추천 해주세요 [6].

+ 더 읽기

Source: www.missyusa.com

Date Published: 10/29/2022

View: 9276

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뉴저지 맛집 … 한가위 추천 메뉴, 돌솥 비빔밥 돌솥 . … [뉴저지 클로스터] 로컬 브런치 맛집 ‘파티세리 플로렌틴 Patisserie Florentine’ 뉴저지 클로스터 …

+ 여기에 표시

Source: mabunpo.tistory.com

Date Published: 6/15/2021

View: 9299

Top 40 뉴저지 맛집 추천 The 180 Latest Answer

감자탕탕 – 포트리 · 3. Soba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toplist.covadoc.vn

Date Published: 10/3/2021

View: 3305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 1. Moodfood (무드 푸드) · 2. Los Compadres (로스 콤파드레스) · 3. In Napoli (인 나폴리).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anneleerealtor.tistory.com

Date Published: 12/23/2021

View: 8207

미국 뉴저지 맛집, 평안동 양옥집

추천할 수 있답니다. 음식점 입구의 실외 테라스의 화사한 꽃장식은 음식점을 찾아오는 분들에게. 환영의 꽃 인사를 하는 것 같네요.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njkitchen.tistory.com

Date Published: 6/25/2021

View: 316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뉴저지 맛집 추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뉴저지 맛집 추천

  • Author: YURISEN TV. USA
  • Views: 조회수 18,588회
  • Likes: 좋아요 262개
  • Date Published: 2022. 1.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PlowdilkdQ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뉴저지 17년차 주민 톡톡소피 입니다. 오늘은 제가 맛본 (그리고 좋아하는) 뉴저지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관련글:

[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 2022년 뉴저지 맛집 총정리 2탄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 뉴저지 카페 맛집, 베이커리, 빵집 총정리

1. The Cast Iron Pot 솥뚜껑 – Fairview (페어뷰)

Fairview에 있는 이곳 솥뚜껑은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고기집이에요. 바로 무제한 고기집입니다. 이곳에 가면 항상 줄서서 기다려서 먹는것 같아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식사하러 들어가면 1시간인가 2시간 시간 제한이 있다고 했던것 같아요. 파킹랏이 크진 않아서, 발렛 파킹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페어뷰는 바로 팰팍이랑 5분정도 거리에 있는 가까운 곳이에요. 팰팍 브로드 에비뉴에서도 멀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리틀페리 (Little Ferry) 한아름 바로 옆에도 새로 솥뚜껑 2호점을 열었더라고요. 2호점이 파킹이나 규모가 좀더 큰것같아요.

무제한 고기를 먹을수 있는 곳으로 젊은층에서 인기많은 곳입니다. 1인분당 돈을 내고 먹는 고기집에 비해서 및반찬이 많이 나오지는 않으나, 부위별로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오더할수 있고, 그 외에 콩나물과 김치, 양파등을 얹어서 줍니다.

솥뚜껑에 가시면 차돌박이 꼭 시키세요. 차돌박이를 곧장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솓뚜겅과 비슷한 다른 곳은 밋 브로스나 (Meat Bros) 고릴라 바베큐가 (Gorilla BBQ)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부근에서 무제한 K BBQ 집은 솓뚜껑이 오리지널이여서 이렇게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 데이트 장소로는 적어도 페어뷰 로케이션은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도 아니고 고기 냄새도 많이나고 음악을 되게 크게 틀어놓더라고요.

2. 감자탕탕 – 포트리

비가 오고 조금 추운날에는 감자탕이 땡기고, 감자탕하면 감자탕탕이죠! 감자탕탕 외에도 싸릿골에서 먹은 감자탕도 맛있었어요. 그치만 감자탕은 감자탕탕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 감자탕탕은 포트리 메인스트릿에 위치하고 있고, 충분한 주차공간이 있답니다. 음식점 내부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가면 그래도 많이 기다린적은 없는것 같아요.

우거지감자탕, 묵은지 감자탕, 그리고 반반족발 시켜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매운족발은 좀 저한테는 매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탕에 라면이나 수제비 사리도 추가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남은 건더기에 볶음밥 비벼먹을수 있습니다. 볶음밥도 너무 맛있습니다. ^^ BYOB라서 술 들고 갈수도 있습니다. ^^

3. Soba Noodle Azuma – 포트리

소바하고 우동하면 소바 누들 아주마죠. Azuma Gozen 이랑 Tempura Sashimi Gozen 세트 강추합니다. 이곳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점중은 한 곳 인데요… 여름에는 시원한 우동과 시원한 소바 세트를 먹는 재미에 가고, 겨울에는 따듯한 우동과 따듯한 소바 먹는 재미로 갑니다. 모밀국수만 먹는게 아니라, 세트로 시키거나 덮밥이나 스시 사이드 혹은 튀김 사이드를 조합해서 시킬수 있어서 같이 세트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우선, 소바나 우동을 차갑거나 따듯하게 먹을지 결정한 후에, 그 외에 추가로 새우 템푸라, 치킨볼, 사시미 등등 다른 곁들이는 옵션을 고를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카레밥이나 규동같은 덮밥도 파는데 맛있습니다. 참고로 소바 국수는 리필도 잘해줍니다. 애피타이저도 사시미나 샐러드 등 종류가 정말 많아서 가면 즐겁게 골라먹을수 있습니다.

이곳은 바로 포트리 메인스트릿에 있어서, 바로 앞에 미터파킹을 하던지 조금 1분정도 걸어서 포트리 공용주차장에 대시면 됩니다. 이곳은 분위기도 깔끔해서 (엄청 고급지진 않은데)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려요. 제 남편과의 첫 오피셜 디너 데이트 장소도 이곳이였답니다.

4. 가야 가든 – 레오니아

가야 가든은 Leonia에 있는 Broad Avenue에 위치해 있습니다. 팰팍에서 한인 음식점들이 많은 Broad Avenue를 쭉 따라 가시면 레오니아가 나타납니다. 아무래도 팰팍보단 한가하다보니 주차도 편합니다. 스트릿 파킹자리가 충분합니다.

가야 가든 하면 쌈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지난 몇번은 갈때마다 쌈밥만 시켜먹었습니다. 제육볶음에 밥에 다양한 갖가지의 채소들이 나옵니다. 건강한 식사이기도 하고 다양한 신선한 채소에 싸먹는게 맛있습니다. 최근에는 2인분 take-out해서도 먹었는데 세사람이 먹고도 남을 정도로 양을 많이 주셨습니다. 게장 정식도 인기가 많습니다. 참고로 게장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야 가든이랑 밥도둑 (팰리세이즈 파크 브로드 애비뉴상에 있습니다) 두곳을 추천드려요. 참고로, 이곳의 곱창은 비추에요. 곱창 전골은 맛있게 먹었는데, 곱창 구이는 냄새가 심해서 몇입먹고 말았어요.

이 외에도 이곳은 한식 메뉴가 정말 다양한 곳이에요. 전체적으로 고기가 들어간 볶음 메뉴들이 맛있고 반찬이랑 되게 잘 나와서 맛있게 식사했어요.

5. 오발탄 – 포트리

조개구이가 땡기시면 오발탄 가야합니다. 조개구이로 제일 잘 알려진 곳인데요, 이 외에도 고기나 곱창도 팝니다.

6. BCD 순두부 – 포트리

한동안 순두부 먹으러 자주 가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가면 1인당 조기 하나씩 나오고 (요즘도 그러나요?) 순부두 시켜서 반찬이랑 먹으면 참 얼큰하고 든든합니다. 파킹장은 넓고 주차하기 편합니다.

7. Menya Sandaime – 포트리

유명한 일본 라면집이에요. 가면 항상 붐빕니다. 국물도 진하고 반숙 계란과 고기를 얹어줍니다. 음식점 안의 분위기도 붐비는 일본 주막집? 느낌이에요. 포트리 카페베네 옆에 있습니다.

8. 두목 – 팰팍

비교적 최근에 생긴 음식점인데, 닭갈비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닭갈비에 깻잎과 치즈를 쫙 뿌려줘서 먹다보면 참 행복해요. 나중에 볶음밥으로 비벼먹으면 맛있답니다.

9. 청담동 – 팰팍

철판구이 하면 청담동 입니다. 쭈삼, 해물, 고기 등등 옵션이 있어요. 및반찬도 다양하고 맛있게 나옵니다. 가격대는 좀 있어요. 빌딩 뒤에 파킹장 있긴한데요, $2-3 주고 발렛파킹 하셔야되요. 아니면 스트릿 파킹하셔도 되고 미터 파킹해도 됩니다.

10. 대구치킨 – 포트리 (리틀페리 한아름 안에도 새로 생겼어요!)

제 남친의 최.애 치킨집입니다. 꼭 뉴저지에 와서 저를 만나고 뉴욕으로 돌아가는 늦저녁에 야식용으로 대구치킨을 사들고 가죠. 포트리 메인스트릿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리틀페리 한아름이 다시 문을 열었는데, 그 안에 대구치킨도 푸드코트에 들어왔더라고요! 와플 프라이 정말 맛있습니다. 꼭 시키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1. 돈치킨 – 팰팍

제 남친의 세컨드 최.애 치킨집입니다. 팰팍 브로드 엡에 있어서 위치도 좋습니다. 간장 마늘 치킨이랑 눈꽃치킨 (치즈뿌린거) 맛있습니다.

12. 명동칼국수 – 포트리

명통칼국수는 다양한 물론 칼국수도 얼큰하고 맛있지만, 저는 여기 냉면먹으러 갑니다. 근데 저만 그러는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여기 냉면 드시러가십니다. 물냉면이랑 회비빔냉면도 둘다 먹어봤는데, 회비빔냉면에 얹어주는 회가 정말 꼬들꼬들 새콤 달달 맛있답니다. 뒤에 발렛 파킹 있습니다.

13. MEAT BROS – 포트리

포트리에 새로 생긴 고기 부페인데요, 솥뚜껑에 비해서 및반찬 부페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및반찬 부페에는 파스타, 돈까쓰, 김치, 파, 떡볶이 등이 있었는데요. 최근에 갔더니 코로나 때문에 및반찬 부페 메뉴가 줄어서 속상했습니다. 그래도 거기서 담근 흰김치랑 피클이 맛있더라고요. 역시 고기 부페가면 차돌밖이를 먹어줘야하죠.

14. 대한곱창 – 포트리

대한곱창은 가수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먹어서 유명해진 곱창 체인점 입니다. 뉴저지 MEAT BROS랑 같은 음식점 내에 곱창도 오더할수 있는데요, 모듬곱창 1인분에 28불 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2명이서 2인분 시키면 배부르게 먹습니다. 뒷맛이나 비린내도 전혀 없고, 대창, 곱창, 막창 너무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여기서 먹는 대창이 참 맛있더라고요. 뉴욕의 곱창스토리에 견줄만할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곱창스토리에서는 갈릭파우더를 뿌려주는데, 대한곱창은 그게 없습니다. 대신에 대한곱창에서는 곱창을 오더하면 4가지의 소스가 (마늘소스, 과일소스, 치즈카레가루, 간장소스) 다양하게 나와서 좋고요, 흰김치랑 피클 진짜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볶음밥 시켜서 먹었는데, 볶음밥은 좀 가미가 덜 되어있어지, 생각보다는 별로였습니다. 볶음밥은 곱창스토리가 더 맛있어요.

15. Soup Dumpling Plus – 포트리

가면 항상 15분에서 한시간까지 줄서서 기다려야 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국수 메뉴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이곳은 soup dumpling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붐비는 주일 저녁에 가면 파킹장이 꽉차 있습니다.

16. Katsune – 포트리

돈가스가 먹고싶다면,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돈가스가 먹고싶다면 이곳에 가시면 됩니다.

17. Cheng Du 23 – 웨인

웨인에 있는 이곳은 중국 사천 음식점인데요, 매콤한 맛들 (마라) 음식들이 많답니다. 여러명이 가서 돌아가는 둥근 식탁에 앉아서 주문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 최.애 메뉴는 가지볶음 입니다 ㅎㅎㅎ

18. Mitsuwa – 미쯔와 일본 마켓

미쯔와라고 엣지워터 강가에 대형 일본 마켓이 있습니다. 여기 안에 푸드코트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고 거기에서 다양한 메뉴들을 팝니다. 돈가스, 소바, 우동, 라면, 규동, 주먹밥, 녹차라떼, 녹차아이스크림, 로이스 초콜렛 등등… 가볼만 합니다. 음식들도 맛있습니다!

19. 토속촌 – 팰팍

토속촌 하면 순대국, 순대+수육, 그리고 돼지국밥으로 유명합니다. 얼큰한게 땡기는날 가보세요.

20. 손칼국수 – 팰팍

칼국수가 땡기는날, 이곳에 들린답니다. 수제비로도 시킬수도 있고, 칼제비도 시킬수 있습니다. 얼큰한데 맛있는 김치까지 먹고나면 배불러요.

21. 하뭉 냉면 – 클로스터

여긴 조금 위쪽에 클로스터에 있는 냉면 음식점입니다. 1996년부터 영업했다고 합니다. 가면 엄청 붐빕니다. 그만큼 입소문듣고 오는 단골손님들이 많다는 말이죠. 냉면 육수도 맛있었고, 만두도 맛있었습니다.

22. 손짜장

짜장면과 탕수육이 맛없기는 힘들지만,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

23. 쥬빌리 카페 Jubilee – 팰팍

카페이자 음식점인 곳이에요. 늦게 12시 까지도 열기도 하고 자리 옮길필요없이 식사와 디저트를 해결할수 있어서 좋지요. 테이블도 크게 넉넉한 편이고요. 저는 여기 파스타랑 피자 참 좋아합니다. 파스타는 매운 해물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버섯 리조또 너무 맛있고요. 피자중에서는 고르곤졸라 피즈 너무 좋아합니다. 마게리타 피자도 맛있어요. 스테이크도 괜찮더라고요. 그 외에도 빙수랑, 차, 커피, 크렘브룰레, 케익 등등 메뉴가 엄청 다양합니다.

24. 수상한 포차 – 팰팍

뉴저지 한인타운의 제일 대표적인 포차가 아닐까 합니다. 탕이나 여러가지 메뉴가 무난해요.

25. 마당

보니까 티바 운영하시던 분이 운영하시는 레스토랑 같습니다. ㅎㅎ 마당은 되게 세련된 퓨전 한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 좋은것 같아요. 음식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전복장 비빔밥과 아보카도 명란밥 입니다.

26. 삼봉냉면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냉면집 입니다. 육수가 참 맛있어요. 물냉면 회냉면 다 맛있습니다!! 강추!!!

27. 한밭 설렁탕 – 팰팍

설렁탕 하면 한밭이랑 감미옥 둘다 맛있는것 같아요. 두곳 다 김치도 맛있고요. 한밭 설렁탕은 가격이 착하고, 도가니탕의 도가니가 맛있습니다.

28. Brownstone Pancake Factory – 애지워터

버겐에서 거의 제일 유명한 팬케익 하우스입니다. 일반 팬케익하우스는 인테리어도 조금 둑탁하고 트레디셔널 하고 그런데, 이곳은 되게 세련되게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팬케익, 오믈렛, 베네딕트, 와플, 음료수, 커피 등 메뉴도 엄청 많고, 맛도 있고, 비쥬얼도 장난 아니고, 양도 장난 아닙니다. 발렛 파킹 있습니다.

29. 샤브로 – 팰팍

샤브샤브가 땡길때엔 샤브로에 들리곤 합니다. 다양한 오뎅, 국수, 야채들이 되게 깔끔하게 진열되 있습니다. 원래는 야채를 고르는 재미가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야채를 고르면 시킨만큼 서빙해 주시더라고요. 메뉴를 보는데 무슨 야채가 어떻게 생겼는지 몰라서 주문하는데 조금 난감했습니다. 파킹은 넉넉합니다.

30. 아리가또 Arigato – 애지워터

라스베가스 스시가 생기기전에 가던 무제한 스시집입니다. 안에 공간도 좋고, 스시 맛도 좋았어요. 저희는 무제한으로 시키지 않고 먹을만큼한 시켜서 무제한 스시 옵션으로 하면 질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31. Sedona Taphouse – 클리프 사이드 파크

친구들이랑 모여서 한잔하면서 파스타나 서양 음식을 먹기에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참 좋아요. 스트릿 파킹을 찾아야하는게 좀 귀찮습니다.

32. 아비코 커리 Abiko curry – 팰팍

카레하면 아비코 커리 입니다. 기본 카레만이 아니라, 다양한 고기 종류를 얹은 카레밥이랑 그 외에 카레 우동 등을 팝니다.

33. Patisserie Florentine – 잉글우드

파티세리 프로렌틴은 잉글우드에 있는 베이커리이자 브런치 음식점입니다. 아몬드 크로상과 라떼를 마시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주말 브런치로도 너무 좋아요. 가게는 아담한 편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사고싶은 빵과 페이스츄리도 많답니다. 에그 베네딕트도 맛나요.

34. Sofia – 잉글우드

가격은 좀 나가는데 안에 분위기가 너무 이쁜 장소입니다. 해산물 + 스테이크 하우스 이면서 주말 오전에는 브런치하러 가기 딱 좋지요. 주말 오전에 가면 $8에 mimosa, bellini, 그리고 Bloody Mary를 마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즈케익 한조각이나 sorbet 아이스크림도 서비스로 준답니다. 그치만 음식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주변에 코워커들한테 Sofia에서 브런치 먹고 왔다니까, “Oh, that’s a super bouge place” (해석하면: 어, 거기 완전 고급스러운 곳이야) 이러더라고요. 에그 베네딕트 같은 메뉴가 $22정도 합니다. 에피타이저+메인요리2개+술2잔 시켜서 점심때 $80정도 냈습니다. 그치만 분위기나 서비스나 음식은 만족스러웠답니다.

35. 소문난집 – 팰팍

소문난집은 팰팍에 브로드 애비뉴에 있는 고깃집 입니다. 고깃집 중에서는 동방그릴, 숯불가든, Taste 1080, 정육 등이 있지만, 그 중에 제가 직접 가보기도 했고 만족했던 고깃집을 고르자면 소문난 집이 있네요. 솔직히 고깃집은 음식점마다 큰 차이점은 못느끼겠습니다만… 소문난 집에서 갔을땐 친구들이랑 갔는데 양도 많이 나오고, 반찬도 맛있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가격은 갈비 1인분에 $34, 생갈비 1인분에 $35, 꽃등심 1인분에 $37 정도네요.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는 아침 스페셜이 있어서 국밥, 조개시금치국, 북어콩나물국, 들깨시래기국 같은 국밥 종류들을 $10~11정도에 먹을수 있습니다. 맛이 괜찮더라고요.

36. 밥도둑 – 팰팍

밥도둑은 팰팍 브로드 애비뉴에 있습니다. 위에 말한 가야 가든과 같이 게장으론 투톱인 곳입니다. 이곳은 조금더 간장게장 전문점 같은 느낌이 납니다. 가끔은 간장 게장만 따로 테이크 아웃해서 먹기도 합니다. 아침에 가면 누룽지랑 간장게장이 나오는 메뉴가 $9.99 입니다. 아침에도 그래서 손님분들이 저말고도 꽤 있던거로 기억해요. 점심/저녁 메뉴로는 아무래도 엄마 밥상 (조기4+게장2+된장) 메뉴가 $33이고 도둑밥상 (게장4+된장)이 $33입니다.

37. 곱창스토리

대한곱창과 투톱인 곱창스토리! 맨하튼이랑 퀸즈에도 있죠. 맨하탄 나가서 데이트할때마다 마무리는 꼭 곱창스토리에 들려서 야식을 먹는것이였는데… 이젠 뉴저지에서도 할수있네요!!! 제 개인적인 최애 곱창집입니다 (한국에서 먹은 황소곱창 보다도 ㅎㅎㅎ). 개인적으로 곱창스토리에서 뿌려주는 갈릭 파우더… 사랑합니다 ㅎㅎㅎㅎ 생각보다 뉴저지 로케이션에는 다른 고기나 곱창 볶음 및 국수 등 메뉴가 다양한 편이려서 놀랐습니다.

38. 쿠라 Kura Revolving Sushi Bar – 포트리

한 접시에 $2.95 로 싼 가격은 아니지만, 초밥 퀄리티가 좋습니다. 싱싱하고 맛나요. 뉴저지에 있는 유일한 회전초밥집이 아닌가 싶어요. 한번 가볼만합니다. 초밥이 돌아가는데 집어 먹는 재미도 있고, 그 외에 오더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참고로 넉넉한 파킹랏이 있습니다. 초밥 외에도 nigiri, 라면, 우동 그리고 디저트 메뉴들이 있답니다.

[Fort Lee, 뉴저지] 포트리 한인타운 맛집 정리! (+ Hackensack)

마지막으로는 뽀너스로 펠팍에서 먹었던 ‘동해참치’

주소 : 445 Grand Ave, Palisades Park

사장님이 참 좋아했던 곳으로, 늘 예약전화만 하다가 첨으로 직접 가서 먹어봤다. (물론 회식으로..ㅎ)

사진으로만 봐도 알겠지만 참치 퀄리티가 장난아니었다. 이렇게 제대로 먹은 건 처음이었기에 정확한 맛평가는 불가능하다.

심지어 이 날 소주도 좀 많이 마셔서 기억이 잘,,ㅋㅋㅋㅋㅋㅋ

제 기억에 이 날 소주도 서비스로 주셨던 것 같다.

그리고 참 신기했던게 이 곳도 바로 옆에 노래방을 같이 운영하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국보다 더하다 더해 ㅋㅋㅋㅋㅋ 아마 한국인들이 다들 술먹고 노래방을 자주 가니 아예 노래방을 옆에 만드신것 같다.

그래서 난 이 날 수치플을 당했다. 직원들 앞에서 재롱 떨었던게 아직도 얼굴이 화끈하다. 사장새끼 나보고 계속 분위기 띄우라고 한 거 개짜증났다. 이 날 이후로 난 아직도 치얼업을 못듣겠다…

뉴욕, 뉴저지 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맨하탄 한인타운에 위치한 한식당 ‘한가위 HANGAWI’ 한가위는 채식 위주의 한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한식당으로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 입니다. 내부는 그리 넓지 않고, 좌식으로 되어 있어 신발을 벗고 실내로 입장해야 합니다. 프리픽스 메뉴도 따로 마련 되어 있고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채식 메뉴 뿐만 아니라 글루텐 프리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서 한국분들보다는 외국분들께 더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 갓 짜낸듯한 과일 주스도 맛있습니다. 버섯, 두부가 같이 들어간 떡볶이 채식 위주의 메뉴이다 보니 떡볶이에도 채소가 같이 들어갑니다. 만두국 순두부찌개 한가위는 찌개나 국 메뉴를 주문할시, 찌개만 단독으로 나오기 때문에 밥은 따로 추가 주문을 해야 합니다. 한가위 추천 메뉴, 돌솥 비빔밥 돌솥 ..

Top 40 뉴저지 맛집 추천 The 180 Latest Answer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Article author: sophiastravel.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7377 Ratings

Ratings Top rated: 4.8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 1. The Cast Iron Pot 솥뚜껑 – Fairview (페어뷰) · 2. 감자탕탕 – 포트리 · 3. Soba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 1. The Cast Iron Pot 솥뚜껑 – Fairview (페어뷰) · 2. 감자탕탕 – 포트리 · 3. Soba … 뉴저지 17년차 주민 톡톡소피 입니다. 오늘은 제가 맛본 (그리고 좋아하는) 뉴저지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관련글: [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 2022년 뉴저지 맛집 총정리 2탄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4

공지사항

최근글

인기글

최근댓글

태그

전체 방문자

티스토리툴바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Read More

[Fort Lee, 뉴저지] 포트리 한인타운 맛집 정리! (+ Hackensack) : 네이버 블로그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Reviews from users: 28487 Ratings

Ratings Top rated: 3.2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Fort Lee, 뉴저지] 포트리 한인타운 맛집 정리! (+ Hackensack)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Fort Lee, 뉴저지] 포트리 한인타운 맛집 정리! (+ Hackensack)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Bless you

이 블로그

2020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2020

카테고리 글

[Fort Lee, 뉴저지] 포트리 한인타운 맛집 정리! (+ Hackensack) : 네이버 블로그

Read More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

Article author: mabunpo.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3932 Ratings

Ratings Top rated: 3.4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 뉴욕, 뉴저지 맛집 … 한가위 추천 메뉴, 돌솥 비빔밥 돌솥 . … [뉴저지 클로스터] 로컬 브런치 맛집 ‘파티세리 플로렌틴 Patisserie Florentine’ 뉴저지 클로스터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 뉴욕, 뉴저지 맛집 … 한가위 추천 메뉴, 돌솥 비빔밥 돌솥 . … [뉴저지 클로스터] 로컬 브런치 맛집 ‘파티세리 플로렌틴 Patisserie Florentine’ 뉴저지 클로스터 …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

Table of Contents:

목록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702)

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

Read More

MissyUSA.com

Article author: www.missyusa.com

Reviews from users: 41103 Ratings

Ratings Top rated: 5.0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MissyUSA.com 160, [New Jersey] … 내도 내친구도 맛있는 뉴저지 맛집 [3] … 146, [New Jersey]. 포트리 펠팍 주변 게장 맛있는집 추천 해주세요 [6].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MissyUSA.com 160, [New Jersey] … 내도 내친구도 맛있는 뉴저지 맛집 [3] … 146, [New Jersey]. 포트리 펠팍 주변 게장 맛있는집 추천 해주세요 [6].

Table of Contents:

MissyUSA.com

Read More

미국 뉴저지 맛집, 평안동 양옥집

Article author: njkitchen.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38547 Ratings

Ratings Top rated: 4.1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 뉴저지 맛집, 평안동 양옥집 미국 뉴저지 맛집, 평안동 양옥집. 할미꽃소녀 소니아 2021. 9. 18. 13:02. 만약 … 바로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평안동 양옥집 … 추천할 수 있답니다.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 뉴저지 맛집, 평안동 양옥집 미국 뉴저지 맛집, 평안동 양옥집. 할미꽃소녀 소니아 2021. 9. 18. 13:02. 만약 … 바로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평안동 양옥집 … 추천할 수 있답니다. 만약 제가 누군가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해야 한다면 한국분이시든 외국 친구든 꼭 함께 가고 싶은 한식집이 있는데요. 🍚🍚🍚 바로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평안동 양옥집 PyeongAnDong이라는 곳입니다. (주..

Table of Contents:

태그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태그

검색

전체 방문자

미국 뉴저지 맛집, 평안동 양옥집

Read More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Article author: anneleerealtor.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7759 Ratings

Ratings Top rated: 4.4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 1. Moodfood (무드 푸드) · 2. Los Compadres (로스 콤파드레스) · 3. In Napoli (인 나폴리).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 1. Moodfood (무드 푸드) · 2. Los Compadres (로스 콤파드레스) · 3. In Napoli (인 나폴리). 뉴저지 버겐 카운티에는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이 모여삽니다. 그래서 그런지 각가지 나라의 음식도 많습니다. 그중에 저희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맛있는 음식들이 다양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버겐 카운티..

Table of Contents:

뉴욕 뉴저지 부동산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본문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toplist.covadoc.vn/blog.

뉴저지 맛집 총정리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뉴저지 17년차 주민 톡톡소피 입니다. 오늘은 제가 맛본 (그리고 좋아하는) 뉴저지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관련글: [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 2022년 뉴저지 맛집 총정리 2탄 – 뉴저지 한인타운 맛집, 버겐 카운티 맛집 [뉴욕 & 뉴저지 맛집과 일상] – 뉴저지 카페 맛집, 베이커리, 빵집 총정리 1. The Cast Iron Pot 솥뚜껑 – Fairview (페어뷰) Fairview에 있는 이곳 솥뚜껑은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고기집이에요. 바로 무제한 고기집입니다. 이곳에 가면 항상 줄서서 기다려서 먹는것 같아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식사하러 들어가면 1시간인가 2시간 시간 제한이 있다고 했던것 같아요. 파킹랏이 크진 않아서, 발렛 파킹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페어뷰는 바로 팰팍이랑 5분정도 거리에 있는 가까운 곳이에요. 팰팍 브로드 에비뉴에서도 멀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리틀페리 (Little Ferry) 한아름 바로 옆에도 새로 솥뚜껑 2호점을 열었더라고요. 2호점이 파킹이나 규모가 좀더 큰것같아요. 무제한 고기를 먹을수 있는 곳으로 젊은층에서 인기많은 곳입니다. 1인분당 돈을 내고 먹는 고기집에 비해서 및반찬이 많이 나오지는 않으나, 부위별로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오더할수 있고, 그 외에 콩나물과 김치, 양파등을 얹어서 줍니다. 솥뚜껑에 가시면 차돌박이 꼭 시키세요. 차돌박이를 곧장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솓뚜겅과 비슷한 다른 곳은 밋 브로스나 (Meat Bros) 고릴라 바베큐가 (Gorilla BBQ)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부근에서 무제한 K BBQ 집은 솓뚜껑이 오리지널이여서 이렇게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 데이트 장소로는 적어도 페어뷰 로케이션은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도 아니고 고기 냄새도 많이나고 음악을 되게 크게 틀어놓더라고요. 2. 감자탕탕 – 포트리 비가 오고 조금 추운날에는 감자탕이 땡기고, 감자탕하면 감자탕탕이죠! 감자탕탕 외에도 싸릿골에서 먹은 감자탕도 맛있었어요. 그치만 감자탕은 감자탕탕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 감자탕탕은 포트리 메인스트릿에 위치하고 있고, 충분한 주차공간이 있답니다. 음식점 내부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가면 그래도 많이 기다린적은 없는것 같아요. 우거지감자탕, 묵은지 감자탕, 그리고 반반족발 시켜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매운족발은 좀 저한테는 매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탕에 라면이나 수제비 사리도 추가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남은 건더기에 볶음밥 비벼먹을수 있습니다. 볶음밥도 너무 맛있습니다. ^^ BYOB라서 술 들고 갈수도 있습니다. ^^ 3. Soba Noodle Azuma – 포트리 소바하고 우동하면 소바 누들 아주마죠. Azuma Gozen 이랑 Tempura Sashimi Gozen 세트 강추합니다. 이곳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점중은 한 곳 인데요… 여름에는 시원한 우동과 시원한 소바 세트를 먹는 재미에 가고, 겨울에는 따듯한 우동과 따듯한 소바 먹는 재미로 갑니다. 모밀국수만 먹는게 아니라, 세트로 시키거나 덮밥이나 스시 사이드 혹은 튀김 사이드를 조합해서 시킬수 있어서 같이 세트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우선, 소바나 우동을 차갑거나 따듯하게 먹을지 결정한 후에, 그 외에 추가로 새우 템푸라, 치킨볼, 사시미 등등 다른 곁들이는 옵션을 고를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카레밥이나 규동같은 덮밥도 파는데 맛있습니다. 참고로 소바 국수는 리필도 잘해줍니다. 애피타이저도 사시미나 샐러드 등 종류가 정말 많아서 가면 즐겁게 골라먹을수 있습니다. 이곳은 바로 포트리 메인스트릿에 있어서, 바로 앞에 미터파킹을 하던지 조금 1분정도 걸어서 포트리 공용주차장에 대시면 됩니다. 이곳은 분위기도 깔끔해서 (엄청 고급지진 않은데)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려요. 제 남편과의 첫 오피셜 디너 데이트 장소도 이곳이였답니다. 4. 가야 가든 – 레오니아 가야 가든은 Leonia에 있는 Broad Avenue에 위치해 있습니다. 팰팍에서 한인 음식점들이 많은 Broad Avenue를 쭉 따라 가시면 레오니아가 나타납니다. 아무래도 팰팍보단 한가하다보니 주차도 편합니다. 스트릿 파킹자리가 충분합니다. 가야 가든 하면 쌈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지난 몇번은 갈때마다 쌈밥만 시켜먹었습니다. 제육볶음에 밥에 다양한 갖가지의 채소들이 나옵니다. 건강한 식사이기도 하고 다양한 신선한 채소에 싸먹는게 맛있습니다. 최근에는 2인분 take-out해서도 먹었는데 세사람이 먹고도 남을 정도로 양을 많이 주셨습니다. 게장 정식도 인기가 많습니다. 참고로 게장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야 가든이랑 밥도둑 (팰리세이즈 파크 브로드 애비뉴상에 있습니다) 두곳을 추천드려요. 참고로, 이곳의 곱창은 비추에요. 곱창 전골은 맛있게 먹었는데, 곱창 구이는 냄새가 심해서 몇입먹고 말았어요. 이 외에도 이곳은 한식 메뉴가 정말 다양한 곳이에요. 전체적으로 고기가 들어간 볶음 메뉴들이 맛있고 반찬이랑 되게 잘 나와서 맛있게 식사했어요. 5. 오발탄 – 포트리 조개구이가 땡기시면 오발탄 가야합니다. 조개구이로 제일 잘 알려진 곳인데요, 이 외에도 고기나 곱창도 팝니다. 6. BCD 순두부 – 포트리 한동안 순두부 먹으러 자주 가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가면 1인당 조기 하나씩 나오고 (요즘도 그러나요?) 순부두 시켜서 반찬이랑 먹으면 참 얼큰하고 든든합니다. 파킹장은 넓고 주차하기 편합니다. 7. Menya Sandaime – 포트리 유명한 일본 라면집이에요. 가면 항상 붐빕니다. 국물도 진하고 반숙 계란과 고기를 얹어줍니다. 음식점 안의 분위기도 붐비는 일본 주막집? 느낌이에요. 포트리 카페베네 옆에 있습니다. 8. 두목 – 팰팍 비교적 최근에 생긴 음식점인데, 닭갈비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닭갈비에 깻잎과 치즈를 쫙 뿌려줘서 먹다보면 참 행복해요. 나중에 볶음밥으로 비벼먹으면 맛있답니다. 9. 청담동 – 팰팍 철판구이 하면 청담동 입니다. 쭈삼, 해물, 고기 등등 옵션이 있어요. 및반찬도 다양하고 맛있게 나옵니다. 가격대는 좀 있어요. 빌딩 뒤에 파킹장 있긴한데요, $2-3 주고 발렛파킹 하셔야되요. 아니면 스트릿 파킹하셔도 되고 미터 파킹해도 됩니다. 10. 대구치킨 – 포트리 (리틀페리 한아름 안에도 새로 생겼어요!) 제 남친의 최.애 치킨집입니다. 꼭 뉴저지에 와서 저를 만나고 뉴욕으로 돌아가는 늦저녁에 야식용으로 대구치킨을 사들고 가죠. 포트리 메인스트릿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리틀페리 한아름이 다시 문을 열었는데, 그 안에 대구치킨도 푸드코트에 들어왔더라고요! 와플 프라이 정말 맛있습니다. 꼭 시키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1. 돈치킨 – 팰팍 제 남친의 세컨드 최.애 치킨집입니다. 팰팍 브로드 엡에 있어서 위치도 좋습니다. 간장 마늘 치킨이랑 눈꽃치킨 (치즈뿌린거) 맛있습니다. 12. 명동칼국수 – 포트리 명통칼국수는 다양한 물론 칼국수도 얼큰하고 맛있지만, 저는 여기 냉면먹으러 갑니다. 근데 저만 그러는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여기 냉면 드시러가십니다. 물냉면이랑 회비빔냉면도 둘다 먹어봤는데, 회비빔냉면에 얹어주는 회가 정말 꼬들꼬들 새콤 달달 맛있답니다. 뒤에 발렛 파킹 있습니다. 13. MEAT BROS – 포트리 포트리에 새로 생긴 고기 부페인데요, 솥뚜껑에 비해서 및반찬 부페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및반찬 부페에는 파스타, 돈까쓰, 김치, 파, 떡볶이 등이 있었는데요. 최근에 갔더니 코로나 때문에 및반찬 부페 메뉴가 줄어서 속상했습니다. 그래도 거기서 담근 흰김치랑 피클이 맛있더라고요. 역시 고기 부페가면 차돌밖이를 먹어줘야하죠. 14. 대한곱창 – 포트리 대한곱창은 가수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먹어서 유명해진 곱창 체인점 입니다. 뉴저지 MEAT BROS랑 같은 음식점 내에 곱창도 오더할수 있는데요, 모듬곱창 1인분에 28불 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2명이서 2인분 시키면 배부르게 먹습니다. 뒷맛이나 비린내도 전혀 없고, 대창, 곱창, 막창 너무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여기서 먹는 대창이 참 맛있더라고요. 뉴욕의 곱창스토리에 견줄만할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곱창스토리에서는 갈릭파우더를 뿌려주는데, 대한곱창은 그게 없습니다. 대신에 대한곱창에서는 곱창을 오더하면 4가지의 소스가 (마늘소스, 과일소스, 치즈카레가루, 간장소스) 다양하게 나와서 좋고요, 흰김치랑 피클 진짜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볶음밥 시켜서 먹었는데, 볶음밥은 좀 가미가 덜 되어있어지, 생각보다는 별로였습니다. 볶음밥은 곱창스토리가 더 맛있어요. 15. Soup Dumpling Plus – 포트리 가면 항상 15분에서 한시간까지 줄서서 기다려야 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국수 메뉴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이곳은 soup dumpling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붐비는 주일 저녁에 가면 파킹장이 꽉차 있습니다. 16. Katsune – 포트리 돈가스가 먹고싶다면,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돈가스가 먹고싶다면 이곳에 가시면 됩니다. 17. Cheng Du 23 – 웨인 웨인에 있는 이곳은 중국 사천 음식점인데요, 매콤한 맛들 (마라) 음식들이 많답니다. 여러명이 가서 돌아가는 둥근 식탁에 앉아서 주문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 최.애 메뉴는 가지볶음 입니다 ㅎㅎㅎ 18. Mitsuwa – 미쯔와 일본 마켓 미쯔와라고 엣지워터 강가에 대형 일본 마켓이 있습니다. 여기 안에 푸드코트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고 거기에서 다양한 메뉴들을 팝니다. 돈가스, 소바, 우동, 라면, 규동, 주먹밥, 녹차라떼, 녹차아이스크림, 로이스 초콜렛 등등… 가볼만 합니다. 음식들도 맛있습니다! 19. 토속촌 – 팰팍 토속촌 하면 순대국, 순대+수육, 그리고 돼지국밥으로 유명합니다. 얼큰한게 땡기는날 가보세요. 20. 손칼국수 – 팰팍 칼국수가 땡기는날, 이곳에 들린답니다. 수제비로도 시킬수도 있고, 칼제비도 시킬수 있습니다. 얼큰한데 맛있는 김치까지 먹고나면 배불러요. 21. 하뭉 냉면 – 클로스터 여긴 조금 위쪽에 클로스터에 있는 냉면 음식점입니다. 1996년부터 영업했다고 합니다. 가면 엄청 붐빕니다. 그만큼 입소문듣고 오는 단골손님들이 많다는 말이죠. 냉면 육수도 맛있었고, 만두도 맛있었습니다. 22. 손짜장 짜장면과 탕수육이 맛없기는 힘들지만,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 23. 쥬빌리 카페 Jubilee – 팰팍 카페이자 음식점인 곳이에요. 늦게 12시 까지도 열기도 하고 자리 옮길필요없이 식사와 디저트를 해결할수 있어서 좋지요. 테이블도 크게 넉넉한 편이고요. 저는 여기 파스타랑 피자 참 좋아합니다. 파스타는 매운 해물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버섯 리조또 너무 맛있고요. 피자중에서는 고르곤졸라 피즈 너무 좋아합니다. 마게리타 피자도 맛있어요. 스테이크도 괜찮더라고요. 그 외에도 빙수랑, 차, 커피, 크렘브룰레, 케익 등등 메뉴가 엄청 다양합니다. 24. 수상한 포차 – 팰팍 뉴저지 한인타운의 제일 대표적인 포차가 아닐까 합니다. 탕이나 여러가지 메뉴가 무난해요. 25. 마당 보니까 티바 운영하시던 분이 운영하시는 레스토랑 같습니다. ㅎㅎ 마당은 되게 세련된 퓨전 한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 좋은것 같아요. 음식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전복장 비빔밥과 아보카도 명란밥 입니다. 26. 삼봉냉면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냉면집 입니다. 육수가 참 맛있어요. 물냉면 회냉면 다 맛있습니다!! 강추!!! 27. 한밭 설렁탕 – 팰팍 설렁탕 하면 한밭이랑 감미옥 둘다 맛있는것 같아요. 두곳 다 김치도 맛있고요. 한밭 설렁탕은 가격이 착하고, 도가니탕의 도가니가 맛있습니다. 28. Brownstone Pancake Factory – 애지워터 버겐에서 거의 제일 유명한 팬케익 하우스입니다. 일반 팬케익하우스는 인테리어도 조금 둑탁하고 트레디셔널 하고 그런데, 이곳은 되게 세련되게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팬케익, 오믈렛, 베네딕트, 와플, 음료수, 커피 등 메뉴도 엄청 많고, 맛도 있고, 비쥬얼도 장난 아니고, 양도 장난 아닙니다. 발렛 파킹 있습니다. 29. 샤브로 – 팰팍 샤브샤브가 땡길때엔 샤브로에 들리곤 합니다. 다양한 오뎅, 국수, 야채들이 되게 깔끔하게 진열되 있습니다. 원래는 야채를 고르는 재미가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야채를 고르면 시킨만큼 서빙해 주시더라고요. 메뉴를 보는데 무슨 야채가 어떻게 생겼는지 몰라서 주문하는데 조금 난감했습니다. 파킹은 넉넉합니다. 30. 아리가또 Arigato – 애지워터 라스베가스 스시가 생기기전에 가던 무제한 스시집입니다. 안에 공간도 좋고, 스시 맛도 좋았어요. 저희는 무제한으로 시키지 않고 먹을만큼한 시켜서 무제한 스시 옵션으로 하면 질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31. Sedona Taphouse – 클리프 사이드 파크 친구들이랑 모여서 한잔하면서 파스타나 서양 음식을 먹기에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참 좋아요. 스트릿 파킹을 찾아야하는게 좀 귀찮습니다. 32. 아비코 커리 Abiko curry – 팰팍 카레하면 아비코 커리 입니다. 기본 카레만이 아니라, 다양한 고기 종류를 얹은 카레밥이랑 그 외에 카레 우동 등을 팝니다. 33. Patisserie Florentine – 잉글우드 파티세리 프로렌틴은 잉글우드에 있는 베이커리이자 브런치 음식점입니다. 아몬드 크로상과 라떼를 마시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주말 브런치로도 너무 좋아요. 가게는 아담한 편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사고싶은 빵과 페이스츄리도 많답니다. 에그 베네딕트도 맛나요. 34. Sofia – 잉글우드 가격은 좀 나가는데 안에 분위기가 너무 이쁜 장소입니다. 해산물 + 스테이크 하우스 이면서 주말 오전에는 브런치하러 가기 딱 좋지요. 주말 오전에 가면 $8에 mimosa, bellini, 그리고 Bloody Mary를 마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즈케익 한조각이나 sorbet 아이스크림도 서비스로 준답니다. 그치만 음식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주변에 코워커들한테 Sofia에서 브런치 먹고 왔다니까, “Oh, that’s a super bouge place” (해석하면: 어, 거기 완전 고급스러운 곳이야) 이러더라고요. 에그 베네딕트 같은 메뉴가 $22정도 합니다. 에피타이저+메인요리2개+술2잔 시켜서 점심때 $80정도 냈습니다. 그치만 분위기나 서비스나 음식은 만족스러웠답니다. 35. 소문난집 – 팰팍 소문난집은 팰팍에 브로드 애비뉴에 있는 고깃집 입니다. 고깃집 중에서는 동방그릴, 숯불가든, Taste 1080, 정육 등이 있지만, 그 중에 제가 직접 가보기도 했고 만족했던 고깃집을 고르자면 소문난 집이 있네요. 솔직히 고깃집은 음식점마다 큰 차이점은 못느끼겠습니다만… 소문난 집에서 갔을땐 친구들이랑 갔는데 양도 많이 나오고, 반찬도 맛있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가격은 갈비 1인분에 $34, 생갈비 1인분에 $35, 꽃등심 1인분에 $37 정도네요.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는 아침 스페셜이 있어서 국밥, 조개시금치국, 북어콩나물국, 들깨시래기국 같은 국밥 종류들을 $10~11정도에 먹을수 있습니다. 맛이 괜찮더라고요. 36. 밥도둑 – 팰팍 밥도둑은 팰팍 브로드 애비뉴에 있습니다. 위에 말한 가야 가든과 같이 게장으론 투톱인 곳입니다. 이곳은 조금더 간장게장 전문점 같은 느낌이 납니다. 가끔은 간장 게장만 따로 테이크 아웃해서 먹기도 합니다. 아침에 가면 누룽지랑 간장게장이 나오는 메뉴가 $9.99 입니다. 아침에도 그래서 손님분들이 저말고도 꽤 있던거로 기억해요. 점심/저녁 메뉴로는 아무래도 엄마 밥상 (조기4+게장2+된장) 메뉴가 $33이고 도둑밥상 (게장4+된장)이 $33입니다. 37. 곱창스토리 대한곱창과 투톱인 곱창스토리! 맨하튼이랑 퀸즈에도 있죠. 맨하탄 나가서 데이트할때마다 마무리는 꼭 곱창스토리에 들려서 야식을 먹는것이였는데… 이젠 뉴저지에서도 할수있네요!!! 제 개인적인 최애 곱창집입니다 (한국에서 먹은 황소곱창 보다도 ㅎㅎㅎ). 개인적으로 곱창스토리에서 뿌려주는 갈릭 파우더… 사랑합니다 ㅎㅎㅎㅎ 생각보다 뉴저지 로케이션에는 다른 고기나 곱창 볶음 및 국수 등 메뉴가 다양한 편이려서 놀랐습니다. 38. 쿠라 Kura Revolving Sushi Bar – 포트리 한 접시에 $2.95 로 싼 가격은 아니지만, 초밥 퀄리티가 좋습니다. 싱싱하고 맛나요. 뉴저지에 있는 유일한 회전초밥집이 아닌가 싶어요. 한번 가볼만합니다. 초밥이 돌아가는데 집어 먹는 재미도 있고, 그 외에 오더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참고로 넉넉한 파킹랏이 있습니다. 초밥 외에도 nigiri, 라면, 우동 그리고 디저트 메뉴들이 있답니다.

[Fort Lee, 뉴저지] 포트리 한인타운 맛집 정리! (+ Hackensack)

​ 마지막으로는 뽀너스로 펠팍에서 먹었던 ‘동해참치’ ​ 주소 : 445 Grand Ave, Palisades Park ​ ​ 사장님이 참 좋아했던 곳으로, 늘 예약전화만 하다가 첨으로 직접 가서 먹어봤다. (물론 회식으로..ㅎ) ​ 사진으로만 봐도 알겠지만 참치 퀄리티가 장난아니었다. 이렇게 제대로 먹은 건 처음이었기에 정확한 맛평가는 불가능하다. ​ 심지어 이 날 소주도 좀 많이 마셔서 기억이 잘,,ㅋㅋㅋㅋㅋㅋ ​ ​ 제 기억에 이 날 소주도 서비스로 주셨던 것 같다. 그리고 참 신기했던게 이 곳도 바로 옆에 노래방을 같이 운영하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 한국보다 더하다 더해 ㅋㅋㅋㅋㅋ 아마 한국인들이 다들 술먹고 노래방을 자주 가니 아예 노래방을 옆에 만드신것 같다. ​ ​ 그래서 난 이 날 수치플을 당했다. 직원들 앞에서 재롱 떨었던게 아직도 얼굴이 화끈하다. 사장새끼 나보고 계속 분위기 띄우라고 한 거 개짜증났다. 이 날 이후로 난 아직도 치얼업을 못듣겠다… ​

미국 뉴저지 맛집, 평안동 양옥집

만약 제가 누군가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해야 한다면 한국분이시든 외국 친구든 꼭 함께 가고 싶은 한식집이 있는데요. 🍚🍚🍚 바로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평안동 양옥집 PyeongAnDong이라는 곳입니다. (주 7일 오픈, 11:30 am ~10:30 pm) 주차는 음식점 앞 상용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고요. 뉴저지 포트리 Fort Lee와 팰리사이드 팍 Palisades Park (보통 팰팍이라고 표기)은 한인들이 특히 많이 거주하고 있는 타운인데요. 한인타운인 만큼 한국음식은 물론 한국 관련 상품을 취급하는 마켓이며, 식당 및 트렌디한 카페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있어요. 이곳엔 오래된 맛집들도 있지만, 제가 평안동 양옥집을 특히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한식 고유의 깊고 깔끔한 맛이 뛰어나기 때문이지요. 전체적으로 특색 있는 메인 메뉴의 맛 속엔 정갈한 손맛의 내공이 느껴지고 음식점의 분위기도 고급스러워 누구와도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지요. 평안동 양옥집1 taken by 할미꽃소녀 그래서 한식을 좋아하는 한국분은 물론, 한식을 처음 접하는 외국인들도 상당히 만족할 수 있는 맛과 멋이 느껴지는 집이라고 추천할 수 있답니다. 음식점 입구의 실외 테라스의 화사한 꽃장식은 음식점을 찾아오는 분들에게 환영의 꽃 인사를 하는 것 같네요. 평안동 양옥집2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3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4 taken by 할미꽃소녀 실내의 홀과 실외의 공간엔 각 테이블 사이사이로 자연의 분위기가 넘치는 초록의 화초가 가득한데요. 기르는 분의 대단한 정성이 느껴지는 식물 때문에 음식점에 들어서면 기분이 더 좋고요, 또한 자연스럽게 옆 테이블과 거리 유지도 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도 이곳의 장점이라 할 수 있어요. 🌾🌾🌾 평안동 양옥집5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6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7 taken by 할미꽃소녀 2019년에 오픈한 이곳의 상호명이 궁금해서 제 나름대로 찾아보았는데요. 평안동은 경상남도 진주의 지명인데요. 오래전부터 진주는 진주비빔밥, 진주냉면 등 음식으로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한국의 지인분께서 알려주시더라고요. 관심 갖고 우연히 찾아보니 이 음식점의 대표자분 성함이 양옥님이시더라고요. 제 추측으로는 사장님께서 이곳 경상도 출신으로, 그래서 경상도 음식을 잘 만드시는 것 같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한번 여쭤보고 싶네요). 점심과 저녁 메뉴에서 보듯이 기본 국밥에서부터 갈비탕과 갈비찜 같은 고기 요리, 병어 및 갈치조림 같은 생선요리는 물론, 냉면, 멸치국수, 수제비 등의 면요리 등 한식을 선보이는데요. 보통 한식집에서 먹을 수 있는 불고기나 순두부, 제육볶음과 같은 메뉴는 없는 것이 이 집의 특징이기도 하답니다. 평안동 양옥집8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9 taken by 할미꽃소녀 밑반찬은 거의 비슷하게 약 5가지 정도인데요. 김치와 무, 연근조림, 시금치와 양파 장아찌… 나물의 종류는 바뀌기도 하고요. 밑반찬은 한결같이 꽤 괜찮은 반찬집 맛 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평안동 양옥집10 taken by 할미꽃소녀 제가 먹어보았던 메인 메뉴 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우선 황태 수제비는 맑은 황태 국물에 무를 듬뿍 넣어서 국의 시원한 맛을 더했어요. 평안동 양옥집11 taken by 할미꽃소녀 왕갈비찜은 약간 짭짤한 양념에 살짝 매콤한 맛도 느껴지는 부드러운 갈비맛이었는데요. 평안동 양옥집12 taken by 할미꽃소녀 깊은 양념의 맛이 느껴지는 병어조림과 갈치조림도 생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 좋아하실 맛이었고요. 평안동 양옥집13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14 taken by 할미꽃소녀 갈빗살이 듬뿍 들어간 왕갈비탕은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부드럽게 손질된 갈비가 무와 대추가 함께 어우러져 시원하면서도 단맛이 났어요. 평안동 양옥집15 taken by 할미꽃소녀 냉면의 면발도 아주 쫄깃한데 양념장도 새콤달콤해요. 국수 전문식당이 아닌데도 냉면이나 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메뉴였어요.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기본 국밥, 추어탕, 잔치국수, 시래기 수제비 등도 제가 직접 먹어보았는데, 어떤 메뉴도 만족할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주요 메뉴에는 대체로 고추가 많이 사용되어 음식마다 매콤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 것 같았고요. 놋그릇과 뚝배기의 사용도 왠지 한식의 품격을 더 높여주는 듯했고요. 그런데 한식을 먹고 나면 아무래도 입안에 마늘향이나 그런 텁텁함이 남아있는데, 식사 후엔 간단하게라도 입가심 과일이 없다는 점은 좀 아쉬움입니다. 또한 음식 가격은 다른 한식집보다도 약간 더 비싼 편이어서 자주 방문하여 한식을 즐기기에는 부담스러운 것도 단점이기도 하고요. 대신 일정액 이상의 손님에게는 냉면 무료 쿠폰을 서비스로 주시기도 하시더라고요. 평안동 양옥집16 taken by 할미꽃소녀 12월쯤에는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분위기 있는 전등과 포인세티아로 더 화려하게 실내외를 장식해놓아 가족과 친구들과 연말 송년파티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실내도 편안하고 실외공간도 아늑하게 꾸며놓아 분위기를 한층 더 업시켜주더라고요. 이제 제법 밤이면 찬바람도 솔솔 불어대니 왠지 2021년도의 시간도 빠르게 저물어가고 있다고 아쉬운 마음도 들지만요. 기분 좋게 누군가를 또 만날 수 있는 정겨운 만남의 장소가 있기에 반가운 만남을 기대하며 앞으로의 시간도 기다려지네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과 공감의 하트빵🧡 잊지 마시고요. 잔잔한 삶의 이야기로 또 만나요.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뉴저지 맛집 추천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뉴저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뉴저지 맛집 한식당, 북부 뉴저지 맛집, 뉴저지 해산물 맛집, 뉴저지 맛집 2022, 팰팍 맛집, 뉴저지맛집 블로그, 뉴저지 포트리 한식당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부동산] 뉴저지 버겐 카운티 맛집 추천

뉴저지 버겐 카운티에는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이 모여삽니다. 그래서 그런지 각가지 나라의 음식도 많습니다. 그중에 저희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맛있는 음식들이 다양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버겐 카운티 타운에서 제가 좋아하는 맛집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1. Moodfood (무드 푸드)

포트리 H Mart Fresh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있는 이 카페는 아담하고 귀엽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미터 파킹을 하실 수 있고요. 카페 뒤에도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안에 인테리어가 되게 세련되고 깔끔합니다. 자리도 꽤 있습니다.

점심시간 샌드위치가 먹고 싶을 때 딸아이와 자주 가는 곳입니다.

Moodfood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 음료수, 차를 팝니다. 다양한 야채나 과일 재료가 들어간 건강 주스나 스무디도 팔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샐러드, 퀴노아나 다양한 건강한 재료가 들어간 breakfast bowl, 햄버거, 샌드위치/wrap 등을 팝니다. 햄버거 같은 경우에는 직접 재료를 골라서 customize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웹사이트나 Yelp 페이지에 있습니다.

위치: 1224 Anderson Avenue, Fort Lee, NJ 07024

웹사이트: https://www.moodfood.life/

Mood Boosting Food Place | Fort Lee, New Jersey | Mood

Mood Food provides delicious nutritious food for your well-being. Food that fuels the body and uplifts your mood.

www.moodfood.life

2. Los Compadres (로스 콤파드레스)

위의 Moodfood랑 같은 빌딩 내에 위치한 이곳은 포트리 로컬들이 좋아하는 멕시칸 음식점입니다.

밖에 미터 파킹 자리가 있고요, outdoor seating (밖에서 앉아서 먹을 자리)도 조금 있습니다.

다양한 타코와 empanadas, burritos (브리토), 그리고 burrito bowl (밥에다가 야채와 고기를 얹은 볼), torta (또르따, 멕시칸 샌드위치) 등을 오더 할 수 있습니다.

타코는 하나씩 시키면 고기 종류에 따라 $3-5 정도를 하고, 같은 종류를 3개씩 시키면 조금 싸게 살 수 있습니다. 맛도 있고 양도 넉넉히 나옵니다!

Burrito bowl 같은 경우에는 원하는 재료를 골라서 customize 할 수도 있습니다.

위치: 1224 Anderson Avenue, Fort Lee, NJ

웹사이트: https://www.loscompadres.life/

Home | loscompadres

ORDER ONLINE About Los Compadres Taco Tortillas Non GMO GF Free Range Meats Nothing from a can or package Mon-Sun 11am-9pm ​ 1224 Anderson Ave Fort Lee, NJ 07024 Tel: 201-886-1367 Fax: 201-886-1365

3. In Napoli (인 나폴리)

In Napoli는 포트리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한 스테이크, 해산물, 파스타 등의 메뉴가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인기 있는 메뉴는 bruschetta와 lobster raviololi 가 있습니다.

요즘은 밖에 outdoor dining 공간도 만들어 놓아서 COVID 때문에 외식이 꺼리시는 분들이 고려할만합니다.

출처: yelp.com/biz_photos/in-napoli-fort-lee-2

위치: 116 Main Street, Fort Lee, NJ 07024

웹사이트: https://www.inapoli.com/

IN NAPOLI

Traditional Italian Food The In Napoli Restaurant 01 CATERING We offer complete in on and off premise catering for wedding, corporate and other occasions MORE 02 BANQUET Are you looking for cozy, warm and also luxurious, spacious space for your private party? In Napoli is the answer for you!

4. Prime and Beyond (Fort Lee)

Pime & Beyond는 코리안 퓨전 스테이크 집입니다. Yelp에도 리뷰가 300개 정도 달린 유명한 곳입니다.

Lamb chop, wet age bone, dry aged NY strip, filet mignon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런치 시간에 가면 일본식 햄버그스테이크도 있어서 아이들과도 가서 먹기에 좋습니다.

레스토랑 안에 분위기도 참 좋고 밖에 파킹도 넉넉합니다.

출처: primeandbeyond.com

위치: 501 Main Street, Fort Lee, NJ 07024

웹사이트: https://primeandbeyondfortlee.com/

Prime and Beyond | Korean Fusion Steakhouse | Fort Lee, NJ

Prime and Beyond: Upmarket eatery serves dry- & wet-aged steaks family-style or individual with Korean sides. Located in Fort Lee, NJ.

5.HAVEN Riverfront Restaurant and Bar (헤이븐)

출처: https://www.yelp.com/biz_photos/haven-riverfront-restaurant-and-bar-edgewater-2

HAVEN은 허드슨 강가와 건너 뉴욕이 보이는 뷰도 좋고 야경은 더 좋은 엣지워터에 강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도 다른 레스토랑이나 가게들이 있어서 주변에 주차를 하셔도 좋고, $6을 내면 valet parking도 가능합니다.

월요일-금요일 오후 4시에서 7시 사이에는 Happy Hour가 있어서, 맥주 $6, 칵테일 $7, 그리고 와인 $8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는 브런치 코스 메뉴 (1 메인 메뉴와 2 Mimosas, Bellinis, or Bloody Mary를 포함한)를 $34에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인기 있는 메뉴들은 seafood risotto, chicken taco spring rolls, chilean sea bass, filet mignon, tuna tartare, truffle mac 등이 있습니다.

위치: 2 Main Street Site G, Edgewater, NJ 07020

웹사이트: https://www.havenedgewater.com/

Edgewater Restaurant | Haven Restaurant on The Hudson

Named by Architectural Digest as “One of The World’s 16 Most Spectacular Waterfront Restaurants”, Haven Riverfront Restaurant and Bar sits on the banks of the Hudson River in Edgewater, New Jersey offering breathtaking views of the Manhattan skyline.

6.Sofia (소피아)

출처: https://www.sofiaenglewood.com/

Sofia는 잉글우드에 있는 분위기가 좋은 이탈리안 음식점입니다. Yelp 리뷰는 500개 정도가 올려져 있는 곳입니다. 친구들과 특별한 모임 있을 때 모이기 좋은 장소입니다.

메뉴는 스테이크, 신선한 해산물 (생굴이나 칵테일 새우도 있고요), 파스타 등이 있습니다.

와인이나 칵테일 메뉴도 다양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에 가면, 브런치 칵테일들을 (Bellini, Bloody Mary, Mimosa, Sangria) $5에 마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yelp.com/biz_photos/sofia-englewood-4

인기 있는 메뉴는 filet mignon 스테이크, grilled octopus, east coast oysters (생굴), 그리고 creamed spinach 등이 있습니다.

위치: 36 Engle Street, Englewood, NJ 07631

웹사이트: https://www.sofiaenglewood.com/

Sofia

Farm to table steakhouse with modern Italian fare, creative cocktails & speakeasy-style cigar lounge — happy hour, brunch, outdoor dining, late night

7.Amarone Ristorante (아마론 리스토란테)

Amarone Ristorante는 티넥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Outdoor seating과 indoor seating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판데믹 때문에 25%의 자리만 앉을 수 있다고 합니다)도 있고요, Doordash로 오더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메뉴는 authentic 이탈리안 가정식 음식들입니다. 집 뒤뜰에서 주인이 정성껏 기른 호박, 토마토, 야채 등으로 만들 음식들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샐러드, 파스타, 육류, 해산물 등을 팝니다.

웹사이트랑 Yelp에 가면 다양한 음식점 내부와 요리 사진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위치: 63 Cedar Lane, Teaneck, NJ 07666

웹사이트: https://amaroneristorante.net/

Amarone Ristorante

Cozy Italian eatery in a vintage space

8.Balthazar Bakery(발따자 베이커리)

출처: https://www.yelp.com/biz_photos/balthazar-bakery-englewood?start=30

NJ Bakery | Balthazar Bakery Englewood, Balthazar 음식점/베이커리는 1997년도에 뉴욕 소호에서 처음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어서 Yelp에 보면 3천 개 넘는 리뷰가 올라와 있습니다. 뉴욕 지점에서는 빵이나 pastries (페이스트리) 이외에도 프랑스식 요리도 서빙하고 있고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뉴저지 잉글우드에 있는 Balthazar 베이커리는 밖에서부터 고풍스러운 느낌이 있는 곳이에요. 베이커리 앞에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아쉬운 게 있다면 안에서 앉아서 먹을 공간이 없습니다.

베이커리는 아침에 열어서 오후 시간 4-5시쯤이면 문을 닫고 (일요일은 오후 2시에 문을 닫습니다) 조금 늦게 오후 시간에 가면 어떤 메뉴들은 다 팔리고 없으니, 드시고 싶은 빵 종류가 있다면 오전 시간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정말 다양한 빵들과 pastries들이 있어서 고르시기 어렵겠지만, 다 맛있답니다.

Balthazar Bakey 웹사이트에 가시면 다양한 빵과 페이스트리 종류들을 볼 수 있답니다.

저는 호두랑 (walnut) 건포도가 (raisin) 들어간 loaf brad가 맛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almond croissant (아몬드 크로아상/크로상) , canelé (카넬레), scone (스콘) 들도 맛있었습니다.

출처: https://www.yelp.com/biz_photos/balthazar-bakery-englewood

위치: 214 South Dean Street, Englewood, NJ 07631

웹사이트: https://www.balthazarbakery.com/retail

Balthazar Bakery Englewood

French-inspired bakery offering baguettes, croissants & fruit tarts in a bustling, compact setting.

링러터맘 앤리입니다

미국 뉴저지 맛집, 평안동 양옥집

만약

제가 누군가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해야 한다면

한국분이시든 외국 친구든

꼭 함께 가고 싶은 한식집이 있는데요.

🍚🍚🍚

바로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평안동 양옥집

PyeongAnDong이라는 곳입니다.

(주 7일 오픈, 11:30 am ~10:30 pm)

주차는 음식점 앞 상용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고요.

뉴저지 포트리 Fort Lee와

팰리사이드 팍 Palisades Park

(보통 팰팍이라고 표기)은

한인들이 특히 많이 거주하고 있는

타운인데요.

한인타운인 만큼 한국음식은 물론

한국 관련 상품을 취급하는 마켓이며,

식당 및 트렌디한 카페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있어요.

이곳엔 오래된 맛집들도 있지만,

제가 평안동 양옥집을 특히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한식 고유의 깊고 깔끔한 맛이

뛰어나기 때문이지요.

전체적으로 특색 있는 메인 메뉴의 맛 속엔

정갈한 손맛의 내공이 느껴지고

음식점의 분위기도 고급스러워

누구와도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지요.

평안동 양옥집1 taken by 할미꽃소녀

그래서 한식을 좋아하는 한국분은 물론,

한식을 처음 접하는 외국인들도

상당히 만족할 수 있는

맛과 멋이 느껴지는 집이라고

추천할 수 있답니다.

음식점 입구의 실외 테라스의

화사한 꽃장식은 음식점을 찾아오는 분들에게

환영의 꽃 인사를 하는 것 같네요.

평안동 양옥집2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3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4 taken by 할미꽃소녀

실내의 홀과 실외의 공간엔

각 테이블 사이사이로

자연의 분위기가 넘치는

초록의 화초가 가득한데요.

기르는 분의 대단한 정성이 느껴지는 식물 때문에

음식점에 들어서면 기분이 더 좋고요,

또한 자연스럽게 옆 테이블과 거리 유지도 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도

이곳의 장점이라 할 수 있어요.

🌾🌾🌾

평안동 양옥집5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6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7 taken by 할미꽃소녀

2019년에 오픈한 이곳의 상호명이

궁금해서 제 나름대로 찾아보았는데요.

평안동은 경상남도 진주의 지명인데요.

오래전부터 진주는 진주비빔밥, 진주냉면 등

음식으로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한국의 지인분께서 알려주시더라고요.

관심 갖고 우연히 찾아보니

이 음식점의 대표자분 성함이

양옥님이시더라고요.

제 추측으로는

사장님께서 이곳 경상도 출신으로,

그래서 경상도 음식을 잘 만드시는 것 같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한번 여쭤보고 싶네요).

점심과

저녁 메뉴에서 보듯이

기본 국밥에서부터

갈비탕과 갈비찜 같은 고기 요리,

병어 및 갈치조림 같은 생선요리는 물론,

냉면, 멸치국수, 수제비 등의 면요리 등

한식을 선보이는데요.

보통 한식집에서 먹을 수 있는

불고기나 순두부, 제육볶음과 같은

메뉴는 없는 것이

이 집의 특징이기도 하답니다.

평안동 양옥집8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9 taken by 할미꽃소녀

밑반찬은 거의 비슷하게 약 5가지 정도인데요.

김치와 무, 연근조림, 시금치와 양파 장아찌…

나물의 종류는 바뀌기도 하고요.

밑반찬은 한결같이

꽤 괜찮은 반찬집 맛 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평안동 양옥집10 taken by 할미꽃소녀

제가 먹어보았던 메인 메뉴 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우선 황태 수제비는 맑은 황태 국물에

무를 듬뿍 넣어서 국의 시원한 맛을 더했어요.

평안동 양옥집11 taken by 할미꽃소녀

왕갈비찜은 약간 짭짤한 양념에

살짝 매콤한 맛도 느껴지는

부드러운 갈비맛이었는데요.

평안동 양옥집12 taken by 할미꽃소녀

깊은 양념의 맛이 느껴지는

병어조림과 갈치조림도

생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 좋아하실 맛이었고요.

평안동 양옥집13 taken by 할미꽃소녀

평안동 양옥집14 taken by 할미꽃소녀

갈빗살이 듬뿍 들어간 왕갈비탕은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부드럽게 손질된 갈비가

무와 대추가 함께 어우러져

시원하면서도 단맛이 났어요.

평안동 양옥집15 taken by 할미꽃소녀

냉면의 면발도 아주 쫄깃한데

양념장도 새콤달콤해요.

국수 전문식당이 아닌데도 냉면이나

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메뉴였어요.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기본 국밥, 추어탕, 잔치국수, 시래기 수제비 등도

제가 직접 먹어보았는데,

어떤 메뉴도 만족할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주요 메뉴에는 대체로 고추가 많이 사용되어

음식마다 매콤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 것 같았고요.

놋그릇과 뚝배기의 사용도 왠지 한식의 품격을

더 높여주는 듯했고요.

그런데

한식을 먹고 나면 아무래도 입안에 마늘향이나

그런 텁텁함이 남아있는데,

식사 후엔 간단하게라도 입가심 과일이

없다는 점은 좀 아쉬움입니다.

또한 음식 가격은 다른 한식집보다도

약간 더 비싼 편이어서

자주 방문하여 한식을 즐기기에는

부담스러운 것도 단점이기도 하고요.

대신 일정액 이상의 손님에게는

냉면 무료 쿠폰을 서비스로 주시기도

하시더라고요.

평안동 양옥집16 taken by 할미꽃소녀

12월쯤에는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분위기 있는 전등과 포인세티아로

더 화려하게 실내외를 장식해놓아

가족과 친구들과

연말 송년파티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실내도 편안하고

실외공간도 아늑하게 꾸며놓아

분위기를 한층 더 업시켜주더라고요.

이제 제법 밤이면 찬바람도 솔솔 불어대니

왠지 2021년도의 시간도

빠르게 저물어가고 있다고

아쉬운 마음도 들지만요.

기분 좋게 누군가를 또 만날 수 있는

정겨운 만남의 장소가 있기에

반가운 만남을 기대하며

앞으로의 시간도 기다려지네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과 공감의 하트빵🧡 잊지 마시고요.

잔잔한 삶의 이야기로 또 만나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뉴저지 맛집 추천

다음은 Bing에서 뉴저지 맛집 추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베러 와치 아웃 다시 보기 | 비정상적인 짝사랑을 하는 사이코패스 소년 모든 답변
See also  결혼정보회사 전문직 후기 | 예쁜 30대가 결혼정보회사 가면 생기는일 [결혼] 15부 인기 답변 업데이트

See also  바퀴벌레 퇴치 약 추천 | 완전 극혐 바퀴벌레! 약사가 추천하는 확실한 바퀴벌레 박멸법 With 컴배트 61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 #2022


YouTube에서 뉴저지 맛집 추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ng Sub]뉴욕-뉴저지 현지인 추천 한인 맛집 BEST8. 2022 | 뉴저지 맛집 추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