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미국 렌터카 파손 |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18220 좋은 평가 이 답변

미국 렌터카 파손 |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18220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 렌터카 파손 –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s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s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우시크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904회 및 좋아요 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미국 렌터카 파손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 미국 렌터카 파손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미국여행중… 차 창문이 깨져있고, 차안에있던 캐리어와 현금 600만원을 도둑맞았습니다.
모든 경비를 도둑맞았습니다
미국에서 3주동안 어떻게 살아가죠??

——————————————–
—————————————
Kevin MacLeod의 Investigation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646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미국 렌터카 파손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렌트카사고로 인해 질문드립니다. – ASK미국 – 미주중앙일보

하지만 다음에 다시 인턴쉽에 참가라든지의 여러가지로 미국을 오게될것같아 … 신고를 안했다는것은 자기 자신의 실수로 차량을 파손 했다는 예기와 같아 지니까요.

+ 여기에 표시

Source: ask.koreadaily.com

Date Published: 8/13/2021

View: 7140

(미국) 해외에서 렌터카 이용시 주의사항 (보험 관련)

차량에 두고 내린 물건/물품의 도난 및 파손을 보상해 주는 보험 입니다. 본인뿐 아니라 같이 여행중인 직계가족의 물건/물품까지 커버 되며 PAI도 자동 …

+ 여기를 클릭

Source: blog.cipas.net

Date Published: 1/1/2021

View: 6498

해외 렌트카 사고 처리 방법 – 하루레오의 여행 일상 이야기

미국에서의 사고 처리 현장은 덤덤하고 조용하게 처리되므로 조급하거나 … 업체에 차량을 반납하면서 차량의 파손 부위가 어디인지, 사고로 인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redsuitcase.tistory.com

Date Published: 6/6/2022

View: 7749

미국 자동차 렌트 시 자동차 보험 및 주의 사항 – 느린 일기 – Tistory

지인이 몇 주간 차를 빌려준다고 하여 현지에서 알아보기로 하고 미국으로 향했다. 2주 정도 지인의 차를 차를 이용하가다 현지에서 렌트카를 알아보니.

+ 여기를 클릭

Source: slowdaily.tistory.com

Date Published: 11/1/2022

View: 9017

미국 렌트카 보험 – 렌탈스투어닷컴

차량 파손.손상에 대해서 완전면책보험은 예약시에 포함되어져있고 사전에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 당연히 대인대물.책임보험 모두 예약시 …

See also  오는 정 김밥 예약 | 제주 오는정김밥 도전기 (예약하는 방법!) 빠른 답변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rentcartour.net

Date Published: 11/13/2022

View: 893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 렌터카 파손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 렌터카 파손

  • Author: 우시크TV
  • Views: 조회수 6,904회
  • Likes: 좋아요 29개
  • Date Published: 2019. 4.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ObMMl5Z_X4c

미국 렌트카 파손 질문 드립니다. : 클리앙

출장길에 닷지 차저를 Hertz에서 빌려서 타고 있는 데요, 오늘 아침에 무심코 보니 앞쪽범퍼 오른쪽 하단이 주차장 스토퍼 같은거에 긁힌 자국이 손바닥 길이만큼 나 있네요.앞, 뒤 범퍼 모두 높이가 매우 낮아서 항상 스토퍼에서 간격을 좀 두고 전면주차를 해오긴 했는데 아마 야간에 어디서 실수를 한 것 같습니다. 여기 뭐 오후4시30분부터 깜깜해져서 참 재미없는 동네에요.LSW LID? 종류의 가능한 보험을 모두 해달라고 해서 자차 처리는 될 걸로 보이는데,한국처럼 휴차보상료 같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지 궁금합니다.차 자체는 램프에서 고속도 합류 시에도 묵직하니 잘 밀어주고 앞자리나 뒷자리 승차감 모두 나쁘지는 않네요.다만 뒷자리 창문을 열면 헬리콥터같은 바람 소리가 나서 앞에만 열고 다닙니다.왼쪽발에 주차브레이크는 악셀을 밟으면 자동으로 풀리는 방식이 아니라서 가끔 출발 시 까먹기도 합니다.아래 사진은 일하러 가기전에 호텔근처 공원에서 오리떼 같은 새들을 찍었는데, 사람이 가까이 가도 본척만척 도망도 안가네요.

해외 렌트카 사고 처리 방법

해외에서 렌트카 등을 이용해 차량을 운전하다가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사고의 책임 여부에 상관없이 반드시 경찰에 신고해야합니다. 경찰에 신고하지 않은 채, 상대방과 합의를 보거나 할 경우 매우 난처해질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사고가 아닌 자차사고의 경우에는 가급적이면 즉시 렌트카 업체와 통화를 하여 안내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제 경우도 마우이에서 가벼운 사고를 겪었습니다 주차되어 있는 차의 백미러를 파손시킨 경우인데, 우선 근처 주차장의 주차 도우미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경찰을 불렀습니다. 그러면 곧 경찰이 와서 사고경위를 듣고 운전면허증 등을 보고 이것저것 작성합니다.

경찰을 부를때 자동로밍으로 들고간 휴대폰으로 직접 911로 통화해도 됩니다만 사고위치나 도로명을 정확히 설명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에서의 사고 처리 현장은 덤덤하고 조용하게 처리되므로 조급하거나 불안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해외 렌트카 이용 시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대비해 보험을 들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렌트카 보험을 들지 않았을 경우 사고가 나면 매우 복잡해집니다. 보험을 들었을 경우, 경찰에게 Police Report를 꼭 받아 보관하시고 이를 나중에 렌터카 회사에 차량 반납시 보고 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됩니다. 보험의 종류에 따라 면책금(자기부담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렌트카 대여시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2013/05/09 – [여행준비 팁] – 해외렌트카 기초 개념 / 해외렌트카, 보험, 면책금

경찰관이 오고 나면 이렇게 생긴 Police Report를 작성해 줍니다.

뒷면은 신용카드, 여행자수표 분실, 도난 시 대응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사고로 인해 본인 차량의 손상이 경미한 경우라면 계속 이용을 하시다가 반납일자에 반납을 하면 됩니다. 만약 차량의 손상이 운전에 불편을 끼치는 경우라면 렌터카 업체로 가서 차량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업체에 차량을 반납하면서 차량의 파손 부위가 어디인지, 사고로 인한 것인지를 설명하고 피해차량 및 가해차량이 있는 경우는 이전의 Police Report를 보여주면 됩니다.

이때 Police Report는 본인이 계속 원본을 보관하는 것이 좋으나 업체에서 원본을 요청할 경우에는 복사 및 핸드폰 촬영을 통해 사본을 확보해 놓는 것이 혹시 모를 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렌트 시 자동차 보험 및 주의 사항

반응형

미국에 장기 체류 할 일이 있어서 자동차 렌트를 알아보다가

지인이 몇 주간 차를 빌려준다고 하여 현지에서 알아보기로 하고 미국으로 향했다.

2주 정도 지인의 차를 차를 이용하가다 현지에서 렌트카를 알아보니

대인, 대물이 기본에 자차 옵션 정도인 한국에 비해 참으로 복잡했다…

어디에 깔끔하게 정리된 내용이 없어서 주변과 구글에 물어물어 정리한 내용이라서

팩트 체크가 필요하긴하나 전반적으로 차량을 장기 렌트 할 때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을 적어본다.

# 한국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자동차 보험의 세계

이 이야기를 하기전에 미국 자동차 보험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 할 필요가 있다.

자동차 보험은 차량 운행 시 기본이 되는 대인/대물 보험,

자신의 차량의 피해가 있을 시 보상 받는 자차보험

자기 자신이 다쳤을 때 보상 받는 자손보험 크게 세가지로 구분이 된다,

1. PAI(Personal Accident Insurance)

임차인과 동승자 신체 보험

2. LDW(Loss Damage Weiver)

자차 차량 파손, 도난 면책

3. SLI/LIS(Supplemental Liability Insurance)

대인대물 책임보험

add. PEP/PEC(Personal Effects Protection/Coverage)

휴대품 분실보험

먼저 한국에서 여행자보험 가입 시 치료비가 나오므로 자손보험(PAI)은 없어도 된다.

그리고 보통 렌탈 사이트에서 추가 옵션으로 제시하는 것이 자차보험인데,

4~5곳의 사이트에서 검색해본 결과 업체 마다 보상금액을 달리하고

하루당 보험료를 $9~$22 정도를책정하는데 이것이 주 수입원으로 보였다.

하지만, 기본으로 있어야 할 대인 대물 책임 보험이 보이지 않는 곳이 많았다.

찾고, 물어보니 미국에서 대인/대물은 기본적으로

자차를 소유한 운전자가 가진 보험으로 해결이 된다는 것.

지인들이 활용한 방법을 찾아보니 두가지가 있다.

첫번째로 International Driver’s License로 가입이 가능한 보험사가 있다고 한다.

기본적인 계약 기간이 6개월이므로 일단 가입하고 귀국 시 해지하여 금액을 리턴 받는 방법.

두번째는 풀 커버가 가능한 렌탈 사이트를 찾는 것.

나는 가입과 해지 두번 일해야하는 것이 번거로워 검색끝에 풀커버 렌탈을 찾아냈다.

https://www.economycarrentals.com/

바우처에 기재된 렌탈 포함 사항

차량 대여 장소와 기간, 원하는 스펙등을 체크하고 나면

해당 지역의 렌탈카 업체로 연결해주는데 모든 선택 사항을 확인해야

오피스 로케이션을 볼 수가 있다. (이유는 잘 모르겠다…)

직원이 추가 옵션으로 제시한 것은 토잉 서비스였는데,

지급받은 차량이 깨끗한 세차라 굳이 추가하지 않았다.

# 차량 종류 선택하기

기본적으로 렌터카 사이트에 보면 차량 등급을 필터링 할 수 있다.

콤팩트 이하로 분류된 작은 차가 비용이 적게 들 것 같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다.

당연히 그럴꺼라 생각하고 필터링을 했는데 나중에 보니

스탠다드가 이코노미, 콤팩트보다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굳이 서치 시에 옵션에서 필터링을 걸 필요가 없다.

내 경우에도 스탠다드가 가장 저렴해 스탠다드로 예약을 했는데

재수가 좋게 두 단계 업그레이드된 풀사이즈 차량을 받기도 하였다.

# 렌탈 기간 설정 시 주의사항

이게 별일일까 싶지만 종종 렌탈 사이트에서 주당(week) 가격을 책정하여

자투리 날짜에 대한 렌탈 비용이 높게 책정 될 때가 있다.

즉 정확히 4주를 빌리는 것 보다 3주하고 4일을 빌리는 것이

기간은 더 짧지만 렌트비는 비슷하거나 더 비쌀 수 있다는 것 이다.

자투리 날짜가 나오지 않게 숙박이나 여행 기간을 조정하는 편을 추천하며,

이럴 경우 4주를 렌트기간으로 하고 미리 반납해 버리는 것이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다.

# 도움이 될지도 모를 알만한 정보들

또한 부가적인 장비들에 대한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카시트, 위성 라디오, 내비게이션 등등

돈이 아까운 순으로 라디오, 내비게이션, 카시트가 인 것 같다.

모두 렌탈 기간 동안 하루당 비용을 받기 때문에 카시트를 제외하고

(법적으로 weighing from 5 to 40 pounds up to 40 inches tall. 필수)

왠만하면 안빌리는 것이 낫고 내비는 구글맵 이용, 라디오는 굳이…

카시트 및 세금 관련 정보들은 아래 허츠사이트에 인덱션되어 잘 나와 있다.

Rental Qualifications and Requirements

반응형

미국 렌트카 보험 – 렌탈스투어닷컴

미국 렌트카 보험정보

★ 해외 렌트카 이용시 가장 중요한 부분일수 있는 사항입니다.★

차량 파손.손상에 대해서 완전면책보험은 예약시에 포함되어져있고 사전에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 당연히 대인대물.책임보험 모두 예약시에 포함된 사항입니다.

허나 보상금액에 대한 한도는 정해져있습니다.

이부분도 어느정도 인지 차량예약시에 확인필수 또한 운전자에 대해서 피해보상은 이루어지고 있지 않으나 이에대한 보험이 필요한경우

추가적으로 가입할수있습니다.(이때는 일정보험가입금액이 발생)

LIS.PAI.PEC 는 거진 필수적으로 알아봐야할 목록입니다.

* 기본보험혜택사항

LDW(Loss Damage Waiver) : 차량 파손.손상에 대한 완전면책보험

LI(Liability Insurance) : 대인대물 및 책임보험.보상금액에 대한 한도금액이 있습니다.

큰 사고시에는 위험부담이 있을수 있겠죠.

불안하신분들은 한도금액이 어느정도인지 한도금액을 높일수 있는 추가보험 LIS(Liability Insurance Supplement)

* 추가적인 보험 #1 렌트카 예약시 사전결제시 요금에 포함됩니다. 후불결제시 렌트카 픽업시에 선택적 가입됩니다.

LIS (Liability Insurance Supplement) : 대인대물 한도금액을 100만불 상승보험

PAI (Personal Accident Insurance) : 동승자를 포함해서 사고시에 병원치료비 보상보험

PEC (Personal Effects Coverage) : 휴대폰 도난보험 (직계가족도 보상됩니다.)

대부분 보험의 경우 거진다 필수적으로 보험이 들어가야 하지만

미국 현지인들의경우 종합보험이 자동차렌트카에 적용이됩니다. 이로인해서 외국인의경우

선택할수있는 사항이없기에 보험을 필수적으로 가입하셔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보험가입을 추천해드려요)

* 추가적인 보험 #2 렌트카 픽업시에 선택사항 보험

UMP(Uninsured Motorist Protection)

이는 한국이나 미국이나 염두해야할 부분입니다. 무보험차량.뺑소니 차량에 의한 사고시에

병원치료비등 보상금액 한도를 높여주기위한 보험 (이도 미국내 일부지역만 가입가능)

PERS(Premium Emergency Roadside Service)

미국내 한국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아보실수있는 보험입니다.

또한 타이어텅크 혹은 스페어타이어 교체할시에 오지서 연료가 바닥났을시에도 무상으로

받아볼수있는 서비스보험입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 렌터카 파손

다음은 Bing에서 미국 렌터카 파손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재벌집 막내 아들 텍본 | [김태희 작가]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어떤 드라마일까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모든 답변
See also  중국 누드 모델 | 매력넘치는 모델 민하린 Min Ha Rin 튜브로드 촬영회 최근 답변 42개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 미국여행
  • 샌프란시스코
  • 렌트카
  • 도둑
  • 범죄
  • 절도
  • 유리파손
  • 미국
  • 여행
  • 600만원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YouTube에서 미국 렌터카 파손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여행 3일차에 600만원 캐리어 차 몽땅 털렸습니다. 남은3주 어쩌죠??? | 미국 렌터카 파손,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