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매실 장아찌 담는 법 |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5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오독오독 새콤하고 맛있는 완전한 발효식품\” 16507 좋은 평가 이 답변

매실 장아찌 담는 법 |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5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오독오독 새콤하고 맛있는 완전한 발효식품\” 16507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매실 장아찌 담는 법 –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5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오독오독 새콤하고 맛있는 완전한 발효식품\”“?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s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s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요리9단보현스님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65,193회 및 좋아요 25,46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매실 장아찌 담는 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5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오독오독 새콤하고 맛있는 완전한 발효식품\” – 매실 장아찌 담는 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매실장아찌 정말 맛있고 건강하게 드실 수 있는 저의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매실 장아찌 담는 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아삭하게 담그는 알토란 매실장아찌 만들기

▷ 장아찌용 설탕을 매실과 동량으로 준비하는데, 한번에 다 절이지 않고 설탕을 반으로 나누어 두번에 걸쳐 절여 줍니다. 한번에 다 넣어 절일경우 매실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finereview.co.kr

Date Published: 4/23/2022

View: 5159

매실장아찌 아삭하게 담그는법 : 1년이 지나도 아삭함이 그대로

1년이 지나도 매실장아찌 아삭하게 담는법! 6월이 되어 요즘 맛있는 매실이 참 많이 나오고 있어요. 6월이 지나면 매실이 나오지 않아 먹기가 힘든 …

+ 더 읽기

Source: pure-beef.tistory.com

Date Published: 7/30/2021

View: 4114

알토란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홍쌍리 명인> – 사과상자

홍쌍리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1차 절임] · (3) 6쪽 낸 매실을 열탕 소독한 용기에 담고, 설탕 1.5kg중 일부를 중간중간 넣어준다. · (4) 설탕 1.5kg 중 남은 …

+ 여기에 보기

Source: appleboxx.kr

Date Published: 2/25/2021

View: 9535

매실청 담그는법 시기,알토란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 공간

매실청(장아찌) 담그는법 시기 · 1. 매실 꼭지를 따고 깨끗하게 씻어 준비한다. · 2. 매실의 물기를 완전하게 제거한다. · 3. 매실청을 보관할 유리병을 열탕 …

+ 여기에 보기

Source: date.or.kr

Date Published: 3/6/2022

View: 586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매실 장아찌 담는 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5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오독오독 새콤하고 맛있는 완전한 발효식품\”.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5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오독오독 새콤하고 맛있는 완전한 발효식품\”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매실 장아찌 담는 법

  • Author: 요리9단보현스님
  • Views: 조회수 1,665,193회
  • Likes: 좋아요 25,460개
  • Date Published: 2020. 6.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0Kou6v-yXEY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아삭하게 담그는 알토란 매실장아찌 만들기

반응형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아삭하게 담그는 알토란 매실장아찌 만들기

매실로 장아찌를 담글때 아삭한맛을 내기 위해서는 부드러운 맛의 황매실 보다 청매실을 사용해 담가야 신맛이 강해 장아찌용으로 적합합니다. 또한 청매실은 6월 초순 부터 중순에 수확한 것이 매실의 맛과 향 그리고 영양면에서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그리고 장아찌용 매실을 고를때는 손에 쥐었을때 3개정도가 쥐어지는 크기를 고르면 맛있는 장아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매실은 청이나 장아찌로 담가 사계절 가정상비약으로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봄에 먹는 매실은 겨우내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해 주고, 배탈이 잘 나고 식중독이 잘 걸리는 여름에는 매실을 섭취해 예방할 수 있고, 가을에는 일조량 감소로 인한 우울감이나 피로함등의 증상을 개선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겨울에는 일조량이 적고 운동량부족으로 약화된 장의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사계절 모두 좋은 매실은 지금 딱 맛있게 익어 적기이니 매실 구입해서 매실장아찌와 청을 담기 좋습니다. 장아찌는 청과 달리 담그는 방법이 따로 있는데 아삭함을 위해서는 설탕을 넣는 시기가 중요합니다. 알토란에 소개된 매실장아찌 아삭하게 담그는 방법 정리했습니다.

매실 장아찌 (출처 : MBN 알토란)

매실장아찌 재료

청매실 3kg

설탕 3kg

이쑤시개

굵은소금 1큰술

밀폐용기

매실 손질하기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1. 매실 3kg은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제거하고 이쑤시개를 이용해 꼭지를 땁니다.

▶ 매실 꼭지를 제거후에 세척을 하면 매실속으로 물이 들어가 물이 잘 마르지 않아서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니 꼭 세척후에 꼭지따기를 기억하면 좋습니다. 또한 꼭지를 꼭 제거해야하는 이유는 꼭지에서는 쓴맛이 나며 꼭지제거없이 장아찌를 담그면 절임물에 꼭지가 둥둥 떠올라 지저분해 집니다.

매실 장아찌

2. 꼭지를 제거한 매실은 꼭지와 배꼽 사이의 선을 따라 6쪽 정도로 분리해 줍니다. (요즘은 아예 씻어서 6쪽을 낸 장아찌용 매실을 판매도 하고 있느니 구입해서 담가도 좋습니다.)

매실장아찌 1차로 절이기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3. 손질한 매실은 열탕 소독한 용기에 담고 준비한 설탕의 절반인 1.5kg중 일부를 중간중간에 넣어 줍니다.

▶ 장아찌용 설탕을 매실과 동량으로 준비하는데, 한번에 다 절이지 않고 설탕을 반으로 나누어 두번에 걸쳐 절여 줍니다. 한번에 다 넣어 절일경우 매실의 수분이 과하게 빠져서 쭈글쭈글 해지고 식감이 딱딱해지니 설탕을 반으로 나누어 절이면 아삭한 장아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실 장아찌

4. 매실을 다 넣은후 나머지 설탕은 매실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설탕을 덮어 줍니다. 이 상태로 서늘한 곳이나 냉장고속에서 하루정도 숙성 합니다.

매실장아찌 2차 절이기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5. 1차절임한 매실을 열고 열탕 소독한 병에 위에 떠있는 매실과 물만 국자로 떠서 담아 줍니다. 아래 가라앉은 설탕은 절대 함께 넣지 않습니다. 가라앉은 설탕을 함께 넣으면 단맛이 과해지니 위에 떠있는 매실과 물만 건져 냅니다.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6. 1차절임한 매실을 옮겨담았다면 굵은소금 1큰술을 매실 위로 골고루 뿌려 넣어 줍니다.

▶ 소금을 넣으면 간이 베이면서 감칠맛도 같이 상승해 맛있는 매실장아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실 장아찌

7. 그리고 나머지 설탕 1.5kg을 매실위로 그대로 쏟아 부어 주고 김치냉장고에서 3개월이상 숙성하면 장아찌가 완성됩니다.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매실장아찌의 경우 숙성기간이 짧으면 쓴맛이 날 수 있기 때문에 3개월 이상 김치냉장고에서 숙성해 꺼내먹는걸 알토란 홍쌍리 명인께서는 추천 하셨습니다. 매실청은 매년 담가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알토란 레시피대로 장아찌도 담가보아야겠습니다. 절대 실패하지 않는 매실장아찌 레시피인데 어렵지도 않네요. 매실장아찌 아삭하게 담그는법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매실장아찌 아삭하게 담그는법 : 1년이 지나도 아삭함이 그대로

반응형

1년이 지나도

매실장아찌 아삭하게 담는법!

6월이 되어 요즘 맛있는

매실이 참 많이 나오고 있어요.

6월이 지나면 매실이 나오지 않아

먹기가 힘든데요 : (

이 시기에 맛있게 매실장아찌를 담아야

오랫동안 아삭아삭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 재료

매실 1kg, 백설탕 0.8kg

매실 1: 설탕 0.8 비율로 준비하세요.

사온 매실은 먼저

흐르는 물에 3~4번 정도 깨끗이

씻어내 주세요.

# 주의점

매실은 사온 후

바로 장아찌로 만드는 것이 좋아요.

오래 두게 되면 색이 변질 되고

물러 질 수 있으니, 가급적 사온 후

바로 사용해 주세요.

꼭지 부분은 이쑤시개로

제거한 후 사용해 주세요.

칼로 매실에 4등분 칼집을 내주세요.

과육을 칼로 잘라 내주세요.

방망이로 살살 치면 잘 쪼개지지만,

과육이 물러 아삭임이 사라져요.

지저분한 것은

칼로 떼어내 주세요.

양푼에 매실과 설탕을 넣고

단! 가장 윗 부분에 덮을

설탕을 조금 떼어낸 후

설탕을 부어주어야 해요.

잘 섞이도록 버무려 주세요.

소독한 유리병에

매실을 버무린 것을

차곡차곡 넣어 주세요.

가장 윗 부분은 설탕으로 두껍게 덮고,

뚜껑을 닫아 주세요.

단, 가스가 생길 수 있어서

뚜껑을 너무 꽉 닫지 마세요.

# 보관법

뚜껑을 닫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하루 보관하고, 국물을 조금 따라 버리세요.

국물이 너무 많아서 조금 버리는 것이 좋아요.

다시 하루 더 보관하고, 냉장고에서 5~6개월

보관한 뒤에 드시면, 아삭아삭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작년 이맘때쯤 담궈 놓은

매실 장아찌도 아삭아삭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알토란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홍쌍리 명인>

알토란 338회에서 공개된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요약 포스팅입니다.

여름의 문턱에서 주부님들 꼭 해두셔야하는 장아찌! 바로 매실장아찌입니다. 매실장아찌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소화에도 참 좋은 장아찌라서 선호도가 정말 높은 식품 중 하나인데요. 새콤하고 신맛을 내는 구연산 및 유기 성분은 우리 몸의 체력을 보충해주고 피로회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소화에도 도움이 되는건 먹어보신 분들은 누구나 알고계실거에요. 더부룩할 때 매실청을 물에 희석해서 먹으면 쑥 ~ 내려갑니다.

알토란 338회에서는 매실장아찌의 명인 홍쌍리 명인이 출여해서 매실장아찌 담그는법을 공개했는데요. 그럼 명인의 매실장아찌는 무슨 차이가 있을지 자세히 볼게요.

● 좋은 매실 고르는 방법

매실장아찌 담그는법의 시작은 매실장아찌 담그기 좋은 매실을 선택하는 것이에요. 매실 장아찌용 매실을 살때 마트에서 그냥 아무 매실이나 사신분들도 있을텐데요.

달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황매실은 아삭함이 적어 장아찌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장아찌를 담기 위해서는 청매실이 더 아삭하고 신맛이 강해서 장아찌용으로 제격입니다.

또한 6월 초순~ 중순이 장아찌 담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매실 손질하는 방법

(1) 매실 3kg 을 이쑤시개 이용해서 꼭지를 딴다.

(2) 손질한 매실 3kg 을 꼭지와 배꼽 사이의 선을 따라 6쪽을 낸다.

● 홍쌍리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1차 절임]

(3) 6쪽 낸 매실을 열탕 소독한 용기에 담고, 설탕 1.5kg중 일부 를 중간중간 넣어준다.

(4) 설탕 1.5kg 중 남은 것을 매실이 안보일 정도로 덮어준다.

※ 서늘한 곳 or 냉장고에서 하루 숙성 ※

● 홍쌍리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2차 절임]

(5) 열탕 소독한 병에 매실 건더기와 국물 일부 를 담는다.

(6) 계량스푼 기준으로 굵은 소금 1큰술 넣는다. (밥숟가락 기준 약 1큰술)

(7) 설탕 1.5kg 을 위에 올린다.

(8) 김치냉장고에서 3개월 이상 숙성한다.

매실은 주로 장아찌나 절임으로 드시는데요. 매실이 우리집 상비약이 된다는것, 알고계셨나요??

사계절 가정 상비약입니다. 봄에는 겨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해주고, 여름에는 배탈, 식중독을 예방합니다. 가을에는 우울감 피로증상을 개선시켜주고, 겨울에는 약화된 장기능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하는 만병통치약 매실이랍니다. ^^ 알토란 홍쌍리 명인의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이었습니다. 끝.

출처 : Kakako TV 알토란 채널 영상캡쳐

이 블로그의 황금레시피 요약 포스팅

미역줄기볶음 만드는법 <알토란 신효섭>

알토란 두부조림 황금레시피 <임성근>

알토란 닭볶음탕 황금레시피 <김하진>

알토란 오이소박이 맛있게 담그는법 <임성근>

매실청 담그는법 시기,알토란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시기,알토란 홍쌍리 매실청 담그는법

매실청(장아찌) 담그는법 시기

매실 담그는 시기

매실청이나 장아찌 담그는 시기는 망종이후(6월6일~6월24일)가 적당하며 인터넷으로 매실을 구매했다면 날씨가 덥기 때문에 곧바로 매실청 담그기를 실행하는 것이 좋다.

매실청은 6월이 담그는 시기이므로 이때 만들어 먹어야 가장 좋은 맛을 낸다. 매실청은 담그는법이 어렵지 않고 보관법이 쉬워 오래도록 반찬 및 매실청 차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실청은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새콤한 맛이 나는 매실청은 간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어 평소에 술을 자주 마신다면 꾸준히 섭취해 효능을 느껴 볼 수 있다.

매실청은 담근지 보통 100일쯤 돼 매실의 수분이 다빠지면 건져낸다. 건져낸 매실은 씨를 발라내고 장아찌를 만들어 먹기도 한다. 매실은 청매실보다 홍매실이 우리 몸에 좋다는 구연산이 14배나 높다고 한다. 보통 청매실로 많이 담그는 이유가 있다.

홍매실은 익어서 아무래도 유통과정에 상처날 우려가 있다. 그래서 장사꾼들이 단단한 청매실을 유통시키는 것이다.

청매실에는 벌레들이 접근을 못하게 ‘아미그달’ 이라는 독소가 있다. 홍매실은 익으면서 독소가 씨속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단맛을 낸다. 그래야 사람이나 날짐승이 살만 먹고 씨를 버린다. 생존 과 번식 방식이다.

덜익은 청매실을 먹게되면 몸속에 산과 분해돼 유독 물질이 발생 과도하게 섭취할경우 구토나 설사를 할수도있다고 한다.

매실청 담그는법

1 매실을 깨끗이 씻어 물기를 완전히 뺀다

매실은 직경 4㎝ 정도의 타원형 열매를 고르는 게 좋다. 푸른 색이 선명하고 겉이 단단한 것이 좋은 매실이다. 요리 전문가들은 깨물어 봤을 때 씨가 작고 과육에서 단맛과 신맛이 함께 나는 것을 추천한다.

2 꼭지 부분의 이물질을 이쑤시개 등으로 제거한다

보통 매실 꼭지는 손톱으로 치면 쉽게 빠진다. 하지만 꼭지가 떨어지고 검은 흔적만 붙어 있는 경우에는 이쑤시개 등을 사용해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게 좋다.

3 매실을 이쑤시개로 2~3군데 찔러 구멍 낸다

구멍을 내줘야 발효 시 매실 진액이 더 잘 우러나온다

4 매실과 설탕, 프락토올리고당을 10:10:1의 비율로 넣는다

올리고당을 넣어야 칼로리를 낮춰주고, 발효 후에도 매실의 탱탱한 과육을 유지할 수 있다. 올리고당은 이소말토올리고당(옥수수 전분을 원료로 한 올리고당) 대신 반드시 프락토올리고당(사탕수수를 원료로 한 올리고당)을 사용해야 한다. 이소말토올리고당을 넣으면 수분 함량이 높아져 곰팡이가 생긴다.

5 나무 국자를 사용해 저어준다

나무 국자는 매실청의 산화를 막아준다. 요리연구가 이보은씨는 “대추를 넣어주면 매실의 독성을 중화시키고 더 부드러운 맛을 낼 수 있다”고 조언했다.

6 매실청을 담그고 매실과 설탕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일주일에 한 번씩 매실청을 담은 용기를 굴려준다

설탕은 백설탕이나 흑설탕 모두 괜찮다. 흰설탕을 사용하면 당도가 올라가고 색이 옅어져 음식 첨가제로 쓰기 좋다. 흑설탕을 사용하면 반대로 당도는 낮아지고 색이 짙어져 차나 술로 활용하기 좋다.

7 매실 용기를 잘 밀봉하여 서늘하고 공기가 잘 통하는 곳에 90일간 보관한다

숙성 기간이 지난 뒤 곱게 걸러낸 진액이 매실청이다. 매실청은 다양한 음식을 만들 때 설탕 대신 사용할 수 있다. 불고기를 만들거나 나물을 무칠 때 매실청을 넣으면 재료의 식감을 살려 조리할 수 있다.

커피잔 1잔 기준으로 매실청 2큰술과 물을 섞으면 맛이 깊은 매실차를 즐길 수 있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셰이크나 밀크 셰이크를 만들 때 설탕 대신 매실청을 사용해도 좋다.

매실청을 만들고 남은 매실은 과육과 씨를 분리해 과육은 장아찌를 담고 씨는 베갯속으로 활용할 수 있다. 매실 장아찌는 매실 과육에 고추장과 물엿을 섞어 만든다. 새콤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 밥반찬이 된다. 깨끗이 씻어 말린 매실 씨앗을 베갯 속으로 쓰면 불면증 치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수미 매실청 만드는 법

1. 매실 꼭지를 따고 깨끗하게 씻어 준비한다.

2. 매실의 물기를 완전하게 제거한다.

3. 매실청을 보관할 유리병을 열탕소독하고 매실을 유리병에 한 층으로만 담는다.

4. 매실이 잠길 정도로 설탕으로 덮어준다.

5. 매실을 한층 더 넣고 위에 설탕을 또 부어준다. 같은 방법으로 켜켜이 매실과 설탕을 쌓는다. 매실과 설탕의 비율은 1:1이 좋다.

6. 마지막으로 올리고당을 넣어준다. 올리고당의 비율은 다른 재료들에 비해 0.1정도가 좋다. 올리고당을 설탕 위에 골고루 뿌리고 그늘에서 보관해준다.

알토란 홍쌍리 명인의 매실청(매실장아찌) 만드는법

매실 손질법

1. 매실 5kg의 꼭지를 제거한다.

2. 씻어 물기를 말린다.

매실청 담그는 법

1. 매실을 유리병에 2/3정도 채운다

(10L 유리병 기준 매실 2.5kg)

2. 올리고당 1.25kg을 넣는다.

팁) 올리고당이 매실에 골고루 묻게 통을 굴린다.

3. 백설탕 1.25kg을 넣는다.

4. 뚜껑 대신 창호지를 덮어라

팁) 매실이 숙성되면서 가스가 생기기 때문에 2~3일은 완전 밀폐하지 않는다.

5. 2~3일 뒤 뚜껑을 닫아 밀폐한다.

홍쌍리 명인은 “매실청은 그늘에서만 숙성하면 맛있는 맛이 덜하다. 햇볕이 들었다 나갔다 하는 반음지에서 숙성해야 한다. 아파트의 경우 베란다에 두면 된다. 1년 숙성 후 매실과 매실청을 건져낸 뒤 먼지가 앉은 설탕 윗부분만 버린다. 가라앉은 설탕 2에 매실청 1을 섞으면 매실조청이 된다. 조청이 필요한 요리에 활용하면 된다고 했다.

매실장아찌 담그는법

1. 매실에 파인 선을 기준으로 6쪽을 낸다.

2. 매실 3kg, 설탕 3kg 중 1.5kg만 층층이 섞는다.

3. 매실 위를 설탕으로 덮은 뒤 하루 동안 숙성한다.

4. 숙성시킬 유리병에 매실 건더기를 옮겨 담는다.

5. 매실 건더기가 자박하게 잠길 만큼 매실에서 나온 물을 넣는다.

6. 남은 설탕 1.5kg을 매실 위에 덮는다.

7. 뚜껑으로 밀폐하고 김치냉장고에서 1년간 숙성한다.

매실 수확시기 효능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매실 장아찌 담는 법

다음은 Bing에서 매실 장아찌 담는 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5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오독오독 새콤하고 맛있는 완전한 발효식품\”

  • 매실
  • 매실장아찌
  • 매실효소
  • 매실액기스
  • 매실장아찌만드는법
  • 매실장아찌담그는법
  • 요리9단보현스님
  • 사찰음식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5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오독오독 #새콤하고 #맛있는 #완전한 #발효식품\”


YouTube에서 매실 장아찌 담는 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현스님의 매실장아찌 \”5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오독오독 새콤하고 맛있는 완전한 발효식품\” | 매실 장아찌 담는 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 리뷰 요청이 많았던 향수 조말론 다크앰버 앤 진저릴리 | Jo Malone Dark Amber \U0026 Ginger Lily 6035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